비공개

2019 제네시스 G90 3.3 터보 럭셔리

19년 05월식 20,203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3,500 ~ 6,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3 V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8km/ℓ

  • 최고출력

    370마력

  • 최대토크

    52kg.m

  • 배기량

    3,342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50/18

  • 공차중량

    2,065kg

  • 길이

    5,205mm

  • 너비

    1,915mm

  • 높이

    1,49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9년 5월식 제네시스 G90 3.3 T-GDi 럭셔리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동급 매물 중 최소 판매금액의 차량

》국내 럭셔리 브랜드의 플래그십 대형 세단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20,203km 실주행
- 깔끔한 블랙 바디

- 브랜드 플래그십 세단
- 고급진 브라운 인테리어
- 370마력 고성능 V6 터보 엔진
- 풍부한 옵션+넓고 안락한 공간

 

▶판매자의 한마디

5804 만원.

단언컨대,
주행 짧은 G90 3.3T
매물 중 가장 낮은 판매금액입니다.

등록부대비용도 발생없이
무이자에 40개월치 보험료와 자동차세까지 포함된 상품입니다.

판매조건으로 보아 선착순이라는 표현을 쓰고 싶습니다!!!!!

자!
계산 들어갑니다.
초기비용 1원도 필요없이 (금융사 승계수수료 about 50만원 있슴)
월렌트료 1,596,100 원 (보험료, 자동차세, 부가가치세까지 포함) X 40개월 납입하신 후
만기시 추가비용 없이 차량 인수하시는 조건입니다.
이 모든 비용을 다 합쳐서 63,844,000 원이란 말입니다!!
사업자라면 부가세 빼고 58,040,000 원 밖에 안되는 셈이죠.!!
부가세를 포함하든, 빼든 다른 매물들 시세조차 안되죠.
그래서, 1인차주 장기렌트 승계상품은 껌 주워가시는 겁니다.
(차량인수시는 일반 번호판 장착합니다)

변화하는 자동차판매업의 미래
센텀오토모티브그룹

{본사} 해운대 해변로 203, 오션타워 1층 전시장
{남천지점} 분포로 145, IS 동서 W스퀘어 1층
{마린시티지점} 마린시티 2로 33, 두산위브더제니스스퀘어 1층

지점장 이상헌입니다.

요즘 대세!
보험료, 자동차세 모두 포함된 장기렌트 승계차량입니다.

요즘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청와대나 국회의사당 의전차량은 전부 "호" 넘버입니다.
특히, 검정색 G90은 "호" 넘버가 관급의 느낌이 강해 권력과 명예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리스와 달리 장기렌트는 금융권 대출로 잡히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으며,
업무용의 성격이 강해 비용처리 부분에서도 유리하며,
매월 납부하시는 렌트료에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부가세도 끈어드립니다.

GENESIS 라인업의 파워트레인은 내구성 좋은 터빈의 3.3T 가 진리입니다.
3.8 자연흡기 엔진대비,
약 55hp 높은 최대출력과, 11.5kg.m 의 엄청난 차이의 최대토크는 덤이며,
(특히, 토크는 V8 5.0과 비교해도 겨우 1kg.m 차이로, V6 중량대비 가속력의 차이 없슴)
터보엔진의 내구성을 탓하기 전에,
람다엔진의 최초설계는 3.3 리터였고,
1세대 제네시스(차량명) BH 시절부터 엔진라인업 구색을 갖추기 위해 3.3 리터 기존엔진을
보어는 그대로 유지한체, 무리하게 스트로크만 늘여 기형적인 3.8 라인업을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저회전 토크는 소폭 증가했으나, 전체적인 출력상승효과는 미미했고,
엔진설계의 밸런스가 깨져 저연비와, 아이들링시 진동과, 전세계 어떤 V6 엔진과 비교해도
매끄럽지 못한 이상한 회전질감을 가지게 됐습니다.
남양연구소의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사실입니다!!
적당한 사이즈의 터빈을 통한 내구성 손실보다,
설계의 밸런스가 깨진 3.8 N/A 엔진자체의 내구성 손실이 더 크다는 이야기죠.
그런데도, 현대자동차 대리점에서 파는 놈도, 아무것도 모르는 고객도,
3.8 이 더 높은 숫자니 좋은 거라고... 말도 안되는 계약출고들을 하고 있으니,
특히, 국내차 영업사원들의 소양교육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럭셔리, 정통후륜입니다.
4Matic, X-drive, quattro...
쓸데없는 승용 4륜의 홍수 속에서도 제 개인차량은 후륜만 고집합니다.
잃는 것 보다 얻는 게 더 많거든요.
접지력이니, 주행안정감이니, 연비니, 공차중량이니...
갑론을박의 논쟁을 종식시키는 저만의 표현은
“탁월한 승차감과 운전재미, 약 오버스티어 경향으로
보다 적은 핸들링으로 더 많은 조타각을 얻을 수 있다” 는
능숙한 운전자에게 가장 중요한 특장점을 꼽습니다.
그래서, 지상최고의 브랜드 플레그쉽 세단은 후륜을 고집하죠.

썬루프 옵션에 5.0 엠블럼 작업까지 되어있으니 보배 중고장터에서 19인치 휠 타이어만
구입해서 장착하시면 누가봐도 풀옵션이네요.

제 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산 최고급차의 '카리스마' 제네시스 G90
현대차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출시한 제네시스 G90은 기존 제네시스 EQ900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디자인에 변경에 초점을 맞춘 부분변경 모델이기 때문에 크기와 엔진 성능은 기존과 차이가 없다. 하지만
디자인은 완전변경 수준이다.
 

 
제원과 성능은 기존과 같다. 3.8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이 315마력, 최대토크가 40.5kg.m다. 3.3T 모델은
각각 370마력, 52kg.m다. 5.0 모델은 각각 425마력, 53kg.m다.
 

 
또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인 지매트릭스를 헤드램프와 리어램프, 전용 휠에 적용해 강한 선과 풍부한 볼륨감
을 부각시켰다. 지매트릭스는 다이아몬드를 빛에 비추었을 때 빛이 여러 방향으로 반사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제네시스의 고유 패턴이다.
 

 
전면 중앙에 위풍당당하게 자리잡은 크레스트 그릴은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들이 엠블럼으로 사용
하는 명문 가문의 문장을 연상시킨다. 슈퍼맨의 가슴에 있는 `S`도 닮았다. 4개의 빛을 발산하는 쿼드램프와
그 중간을 가로지르는 방향지시등은 시각적으로 무게 중심을 낮춰준다.
 

 
측면의 경우 수평적인 캐릭터라인(자동차 차체 옆면 가운데 수평으로 그은 디자인 라인)을 적용해 안정되고
품위 있는 자세, 웅장하고 우아한 캐릭터를 완성했다. 지-매트릭스 패턴을 적용한 19인치 휠은 기하학적인
멋을 발산한다.
 

 
후면에서는 기존 날개 엠블럼을 영문 글자로 대체한 제네시스 레터링 엠블럼, 넓은 리어콤비램프, 전면부
그릴 형상과 디자인 통일감을 완성한 듀얼 머플러, 기존 대비 하단부에 위치해 시각적인 무게중심을 낮춘
번호판 위치 등이 고급스러움과 안정감을 준다.
 

 
아울러 제네시스 어댑티브 컨트롤 서스펜션을 이용해 주행상황별 진동을 최소화하고, 앞바퀴와 뒷바퀴의
감쇠력을 적절히 배분해 승차감 뿐만 아니라 조종 안정성까지 높였다. 안전성도 플래그십 세단답다. 차로
유지 보조(LFA),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NSCC),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RCCA), 후진
가이드 램프,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안전 하차 보조(SEA) 등을 기본 적용했다.
 

 
내장 디자인은 소재를 고급화해 품격을 향상했다.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디스플레이의 연결감을 강화하고,
송풍구(에어 벤트)와 공조오디오 스위치 형상을 변경해 수평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센터페시아
스위치 개수도 줄여 조작 편의성과 시각적인 편안함을 추구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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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제네시스 G90 3.3 터보 럭셔리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상헌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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