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6 포르쉐 911 타르가 4 GTS

15년 09월 (16년형) 23,367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10,000 ~ 11,0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7.9km/ℓ

  • 최고출력

    430마력

  • 최대토크

    44.9kg.m

  • 배기량

    3,800cc

  • 제로백

    4.3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45/35/20

  • 공차중량

    1,645kg

  • 길이

    4,509mm

  • 너비

    1,852mm

  • 높이

    1,29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6년형 (2015년 9월 등록) 포르쉐 911 타르가 4 GTS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정식출고/AS가능 차량임을 강조

》매력적인 블랙 컬러 바디+레드 캘리퍼 조합임을 강조

》최대출력 430마력 짜릿한 6기통 타르가 4 GTS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제조사 보증

- 23,367km 실주행

- 430마력 GTS 버전

- 접지력 뛰어난 4륜구동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판매자의 한마디

(선착순입니다)
초기비용 1원도 필요없이 승계수수료만 내고 가져가십시오!!!!!
금융리스 미회수원금 143,013,699 원
월 2,922,759 원 X 59 개월 내시면 차량인수 합니다.

금년 9월까지 보증수리기간 남았습니다.

제 오랜 경험에 비추어...
솔직히 이런 차량 90%의 확률로 만기까지 타시는 분 없습니다.
타시고 싶은 만큼만 타시고 싫증나면,
받은 선수금 그대로 돌려드리고 재매입 할테니까 걱정말고 가져가세요.
하루에 10만원짜리 렌터카 타는 꼴 아닙니까.
이정도 조건이면 선착순 맞습니까!!

가공되지 않은 날것의 느낌.
911 시리즈 중 마지막 자연흡기(Naturally Aspirated Engine)라인업 991 MK 1.
그 중에서도 NA 배기사운드의 포효를 극대화한
GTS 는 “페르디난드 피에히” 가 준 마지막 선물입니다.
분명히 짚고 넘어갑니다.
“991 MK 2 부터는 3.8 리터에서 3.0 으로 다운사이징하고 터빈 장착했지만
겨우 20마력 높이는 대신 빠른응답성과 우렁찬 배기사운드를 희생한 것“
고로, 991 MK 1은 가공되지 않은 마지막 날것입니다.
보배나 엔카나 이런 것 집고 넘어가는 사람들이 하나도 없는지 답답합니다.

지금부터 계몽차원의 광고글 올립니다.

박스터나 카레라가 비교적 젊은층의 워너비 라인업이라면,
타르가는 애들과 섞이기 싫은 어른들의 911이죠.
타르가는 카레라보다 럭셔리GT 성향이 강하고,
시리즈중 가장 고급스러운 외관과 주행질감을 가집니다.
빠른가속에서는 핸디캡이 있으나,
그 희생은 점잖은 충년의 감성이라고 포장 해 봅니다.
고로, 그의 선택은 다 이룬 아저씨의 일탈이죠.

레이싱카 전문브랜드 PORSCHE 의 플래그쉽 911 시리즈 중에서도
“PORSCHE 바이러스” 의 정의를 다시 한번 재정립한 라인업입니다.
“GTS” 란 명칭으로 외계인이 만든 브랜드에서 단 한 시즌만 허락되었던,
터빈에 갈려 정체성을 잃어버린 터보 모델들의 배기와는 존재감의 차원이 다른
하드코어한 배기사운드의 종결체!!
지나치게 넓고 둔한 911 터보 라인업의 매력적이지 않은 부분을 모두 덜어내고,
더 가벼운 차체로 더욱 날카로운 극한의 운전재미를 원하는 오너들을 위한
가장 매력적인 포지션의 라인업이 바로 이 차량이며,
Porsche 911 라인업 중 자연흡기 방식 (Naturally Aspirated Engine) 최고성능 라인
Porsche 911 타르가 4 GTS 입니다!!
(최대출력 430 hp, 최대토크 56.1 kg.m, 제로백 3.6초, 최고속 310 Km/h,
공인연비 PDK 기준 8.8 km/ℓ)
그것도 국내 중형세단의 연비를 유지한 채로 말입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타르가 GTS 는
전 세계에 판매중인 19가지의 911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포지션입니다!!

타르가는 4륜 강제옵션 차량이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개인적으로 후륜 라인업을 선호하지만 레이싱카 브랜드들도
요즘대세가 4륜인 것을 어쩌겠습니까.
고객들도 브랜드도 4륜에 비중을 두니, 갈수록 코너 탈출보다 진입이
우선시 되는 경향을 받아들여야 할 시점 인 듯 합니다.

자! 본론 들어갑니다!
이 불경기에 목돈 들고 이런 차 타는 분 없습니다.
비용처리 가능한 금융리스 승계차량이니까 걱정 마십시오.

차량넘버 56저3894
2016년식
(2015년 9월 17일 등록)
23,300 Km 주행
내 외장컬러 Black
캘리퍼 컬러 Rosso

매각금액은 143,013,699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189,429,082 원정이나 되어
이자가 무려 29,429,082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추산하기에,
최소등록부대비용 1200만원이 발생없는 점을 감안하면
이자라고 표현 할 수 있는 금액이 1743 만원 정도 입니다.

거기에,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각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35만원으로써,
59개월간 약 2065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마이너스 이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 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르쉐 911 타르가 4 GTS

2015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는 포르쉐 911 타르가 4 GTS는 타르가 고유의 컨셉에

GTS 개념을 성공적으로 적용한 최초의 모델이다. 한층 강력해진 430마력의 엔진과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기본 장착해 이전보다 더욱 다이내믹한 성능을 자랑한다.

 

 

인테리어에서는 스티어링 휠, 시트에 적용된 블랙 알칸타라, 블랙 브러쉬드 알루미늄 소재의 트림들이

스포티함을 한층 부각시킨다.

 

 

최고의 스포티함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킨 이 두 모델은 세계 최대의 스포츠카/SUV 시장인

미국에서 포르쉐의 지속적인 성공을 상징하는 완벽한 모델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911 타르가 4 GTS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상헌 프리랜서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