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들.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드립니다.

많은 형님들이 요청하시는대로

끝까지 갑니다.

 

원글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5294483

 

선요약.

1. 고객이 만두집에서 주문함.

2. A호텔 206호인데 B호텔에 오전달.

3. 고객취소하고 안먹기로함.

4. 고객센터 연락옴.

5. 변상하고 음식 회수해서 먹으라함.

6. B호텔 가보니 음식없고 고객이 가져갔다함.

7. 전화안받아서 고객센터에 확인해 달라함.

8. 고객은 가져간적 없다고 거짓말함.

9. 112신고.

10. 경찰이 A호텔 206호 통화시 가져간거 인정함.

11. 본인고 고객과 통화시 고객은 잘못된걸 인정안함.

12. 정식고소.

13. 현재 진행 중

 

Screenshot_20220711-175125.jpg

 

20220625_040734.jpg

주문시간 2022.6.24. 23:59:47

 

20220625_040723.jpg

전달 완료시간 2022.06.25.00:25:22

약 25분만에 배달 완료

 

Screenshot_20220712-163930_Video Player.jpg

전달시 사진 전송모습

 

20220625_040607.jpg

20220625_040616.jpg

20220625_040637.jpg

20220625_040641.jpg

배달완료 뒤 약 15분뒤 고객센터 통해서 연락옴.

보통 핸드폰으로 사진 전송이 되면 거의 바로

확인함.

 

1657612732271.jpg

1657612786875.jpg

 

1657612792088.jpg

고객센터에 고객이 가져갔는지에 대한 확인 문의.

 

1657612805196.jpg

고객은 찾아서 가져온적 없다고 거짓말.

 

1657612822541.jpg

음식값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