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620489/2/1

 

위 금천구 모텔 빈대에 물린 글쓴이입니다. 많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께서 몇가지 의문점과 오해하신 부분에 대해서 추가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정확한 설명을 위해 환부 노출이 필요합니다만, 극혐이라서 저도 전부는 보여드리기 어렵고 아주 일부만 보이겠습니다. 원치않으신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취재기자님들께는 전신 사진을 보내드렸습니다)

 

 

 

 

1. 어디서 퍼온거 아닌가? 본인이 찍은 영상이 맞는가?

 

 

네 맞습니다. 제가 경험한 일이고 직접 찍은 영상입니다. 여러분들이 보신것은 여러 동영상중 단 하나에 불과합니다.

 

 

IMG_20230412_045948.jpg

 

 

 

 

 

 

 

 

2. 주작 아닌가? 모텔에서 찍은 영상이 맞는가? 다른데서 찍고 주작한거 아닌가?

 

사실이 아닙니다.

 

IMG_20230412_041706.jpg

 

 

제가 묵었던 모텔방입니다. 원글 동영상에서 보셨던 부분이 저 보라색 판넬과 매트리스 사이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빈대는 이곳 매트리스와 매트리스 사이 레이스 장식안에 서식하고 있었던것으로 보입니다

 

IMG_20230412_051828.jpg

 

IMG_20230412_052010.jpg

 

 

IMG_20230412_051855.jpg

 

 

 글 상단의 동영상을 참조해주세요.

 

 

3. 진드기라고 해놓고 왜 이제와서 빈대(베드버그)라고 말을 바꾸냐?

 

사실 저도 처음 경험하는 일이기도 하고 잘 몰랐기때문에 빈대와 같은 벌레를 통칭하는 말로 진드기라고 쓴 것입니다. 

 

이전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더러운 배설물속에 정확히 옴이 들어있는지 뭐가 들어있는지 제가 알 턱이 있겠습니까.. 이제는 제가 무엇에 물린건지 정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4. 저건 그냥 알러지일 수도 있다. 벌레물림이 있어야 빈대에 물린거 아니냐?

 

이해를 돕기위해서 다리 일부 상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나마 상처가 덜 한 부분입니다

 

*****혐주의)

 

 

 

 

 

 

 

IMG_20230412_051323.jpg

 

확실히 벌레 물림이 보이시죠? 알러지라면 붓기가 빠지면 상처가 없어야합니다. 또 빈대특성 상 한번만 물지않고 여러방 문다는점, 상처에 방향이 있다는점을 들어서도 근거로 삼고 있습니다. 손, 손목, 목, 허리 등 물린 부위가 모두 상처가 동일한 모양입니다. 

 

또, 상의는 긴팔 옷을 입고 잤고, 하의는 속옷만 입고 잤는데 비교적 보호된 허리 위 상체부분은 물림 없이 깨끗하다는 점입니다. 만약 알러지성 두드러기라면 그런것 없이 온 전신에 퍼져야 맞겠죠.

 

 

 

5. 뭘 원하느냐 이렇게 해서 얻는게 무엇이냐

 

저는 먼저 이 일을 통하여 다른분들은 이런 일을 당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고, 만약 이미 발생했다면 저의 기록으로 하여금 잘 대처하여 해결하셨으면 합니다.

 

또 모텔 주인의 진심어린 사과와 제 몸의 원상 회복을 원하는것 뿐입니다.  적정 수준의 보상은 그 다음이겠죠. 제가 이걸 팔아서 무슨 부와 명예를 누리겠습니까

 

보통 높은곳에서 현장일을 하는 저는 몸과 집중력이 전부입니다. 지금처럼 온몸이 가려운 상태로는 제대로 일을 할 수가 없습니다. 빨리 나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저도 직접 상호 공개를 하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자세한 내용은 쪽지 또는 취재기자님 기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ilyosisa.co.kr/mobile/article.html?no=239025

 

 

감사합니다.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