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출근 길에 있었던 상황입니다.

 

블랙박스 SD 카드는 이미 경찰에 넘겨줘서 뽑아놓은 전방 카메라만 남아있네요.

 

영상에서 보시면 제가 우회전해서 들어갑니다.

 

물론 직진하던 차는 충분히 뒤에 있어서 들어간거였고, 저는 좌회전하기위해 깜빡이를 넣고 좌회전 하려는데

 

뒤에서 저를 추월하려고 하였는지 옆으로 가려다가 제가 옆으로 가려니 다시 들어왔다가 제가 안들어가니깐 옆으로 오더라구요

 

저는 그차를 보내고 좌회전하려고 속도를 줄였는데 옆에 서더니 쌍욕을 하면서 뭐라고 하는겁니다.

 

처음에는 똥밟았구나 생각하고 그냥 갈까 생각했는데 자꾸 욕을 하길래(영상에서 첨 욕하는건 짤렸네요)

 

 깜빡이는 왜 안넣고 옆으로 가느냐고 했더니

 

바로 영상에서 보는거와 같이 쌍욕을 하면서 자기는 넣었다는 겁니다.(물론 후방 블랙박스 나중에 확인결과 깜빡이 안넣었어요)

 

저도 아침 출근길부터 쌍욕을 먹어서 하도 열받아서 영상에서 처럼 한마디 되받아쳣더니 제 길을 막고 내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상대하기 싫어서 뒤로 빼서 원래 가려던 좌회전 하려고하는데

 

망치(장도리)를 들고 내려서 쫓아와서는 차문을 열려고 하고 "너 목숨 두개냐, 내려라" 이러면서 욕을 하는겁니다.

 

순간 내리면 큰일 나겠구나 싶어서 바로 경찰에 전화하니깐 도망쳐 가네요.

 

이후 출근하고나서 경찰서 가서 신고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조사관 님께 살짝 물어보니... 벌점100점 받는게 다라고 하네요..

 

전 목숨에 위협도 느끼고 했는데 고작 벌점 먹고 마네요... 하도 어이없고 황당하네요.

 

저도 괜히 되받아치고 그냥 상대안하고 갔어야하는게 맞는거 같지만 그래도 너무 화나네요.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저런 미X넘 만나지 않길 조심하세요.

 

 

 

* 현재 국민 신문고에 이게 벌점으로 끝날 사항인지에 대한 민원 넣었습니다(16.10.19)

 

* 맨인블랙박스에도 제보 영상 보냈습니다.(16.10.20)

 

* 남대문 경찰서 이득녕 수사관님께서 조언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담당 관할서 수사관님이랑 통화했습니다. 이게 벌점 100점으로 끝날 사항인지에 대해서 얘기했는데요.

   어제 말씀하신 취지는 일단 입건이 되면 행정처분으로 벌점 100점이 들어가는 거고 추가적인 사항은 잡고나서

   조사하고 처벌되는 거라 추후 잡히면 다시 연락 주신다고 합니다. 블박에 차량번호 4자리는 보이는데 위에 지역번호 같은게 잘안보여서 아직 차량 특정이 안되서 사건 일어났을때 블박이랑 CCTV랑 까보고 있다고 하시네요. 얼른 잡혔으면 좋겠네요.(16.10.20)

 

* MBN 뉴스 올라왔습니다.

http://m.mbn.co.kr/news/news_view.mbn?cidx=9&news_seq_no=3041604 .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417743/1/1/36494/

 

* 뉴스가 어제 올라왔는데 요즘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매일 야근에 주말 특근 까지 하느라 조금전에 22061475님 연락받고 조금전에 봤습니다. 도움 주신 보배드림 회원분들 다들 감사드립니다. 저 가해자 카렌스 차주는 어제 경찰에서 연락해서 월요일이나 화요일쯤에 조사받으러 온다고 했다고 합니다. 제대로 된 후기는 경찰 조사가 끝난 다음에 올릴 예정입니다. 경찰 조사 후 처벌이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 할 일이지만, 만약 실수 했다고 죄송하다고 용서해달라고... 합의 해달라고 빌어도 저는 겨우 돈 몇푼에 합의 해주고 용서해줄 생각이 없습니다. 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 하겠습니다. 그리고 경찰분이 연락오셨을 때, 왜 언론에 연락하셔서 일을 크게 만드셨냐고.. 저 카렌스 차주가 계속 욕하길래 영상에서 처럼 저도 욕 한마디 한걸로 모욕죄로 늘어지면 어떡하시냐고 그런 말을 하셨는데, 만약 저분이 그렇게 물고 늘어진다면 제가 잘못한 일에 대해서는 제가 받을 처벌은 달게 받고, 저분이 받을 처벌도 달게 받게 할 생각입니다.(16.10.22)

 

* 영상은 가해자 얼굴부분 모자이크 하려했으나 영상편집 초보지만 안보이게해서 다시 재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