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드림에 가입하게되어 기쁩니다   2019년 12월 초에 쉐보레 프리미어를 구입하여  2020년 6월경에 운행을 하는 중에 브레이크 페달을 밟았는데 페달이 내려가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여 김해시 안동에 있는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브레이크 운행중에 브레이크 작동이 동일한 고장이 발생하여 7월, 8월, 3회 수리를 받았지만 수리 이후 약 15일정도 지나면 이전과 동일하게 브레이크 문제가 발생하여 강하게 항의를 하였더니 자신들도 그 문제의 원인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함으로 고장원인을 찾을 수 있는 컴퓨터인지 기계를 장착하여 약 1개월 이상 기계를 부착하고 운행을 하던 중에 동일한 브레이크 문제가 발생하여 그 칩을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보내어 문제해결을 요구하였습니다 아직은 수리를 받지 않은 상태이지만 수리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까 걱정이 많습니다 쉐보레 관련부서에 전화를 하여 이번에도 브레이크 고장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레몬법에의해 신차교화을 해주던지 아니면 배상을 해주던지 해야되지 않느냐고 하였더니 미안하다는 말도 하지 않고 국토교통부에 민원 넣으면 시간이 많이 걸릴텐데 라는 등 오히려 더 큰소리를 칩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좋은 의견 부탁드리며 참고로 향후에 일어날 문제를 고려하여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와의 통화내용을 녹음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