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뉴쏘렌토입니다. 매립하기 어려운 차종이지만 매립 후에는 퀄리티가 매우 높은 차량입니다.
이제는 동호회 회원분들이 많이 소개를 해주시어 거의 한주에 1대 이상씩 꼭 작업을 하는 차종입니다
후방카메라는 진리더스의 J200카메라를 장착하였습니다. 뉴쏘렌토 와 쏘렌토는 보통 좌측에 장착합니다.
중앙에는 트렁크 손잡이때문에 장착되지 않습니다.
장착 네비게이션은 파인디지털의 파인드라이브 IQ3D보이스 기종입니다.
보이스 기능은 매립 후에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IQ3DV는 라디오등 여러가지 소리에 의한 보이스 기능을 방지하기 위해 클릭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디오 하단이전은 구형마감재를 이용하여 수작업으로 잘라내고 갈아내서 작업됩니다.
파워나비의 뉴쏘렌토 작업은 밝은 사진으로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작업이 정말 많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J200의 후방카메라 화질입니다 주차라인은 네비게이션에서 지원하며 후진시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상단에는 네비게이션이 매립됩니다. 상단 센터페시아 분리 후 크롬 테두리부분까지 모두 분리하여 상단부에 가공이 필요합니다.
크롬 테두리부분 안쪽에는 오디오의 밀림을 방지하는 테이핑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도 모두 제거해야 네비매립 후 크롬부분이 멋지게 보입니다.
마감재가 네비게이션 사이즈보다 조금커서 양쪽부분도 마감처리가 필요합니다.
네비게이션은 안쪽에서 엑스자로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SUV전용 샤크로 증폭모듈이 내장되어있어 DMB도 끊기지않고 원할히 시청이 가능합니다
뉴쏘렌토는 AUX단자가 있는 차종과 없는 차종으로 구분되며, AUX단자가 없을시에는 TAPE모듈 개조를 통해 AUX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보통 AUX단자 유무는 08년식 3월 이전 과 이후로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