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두4141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8.4km/ℓ

  • 최고출력

    306마력

  • 최대토크

    40.8kg.m

  • 배기량

    2,979cc

  • 제로백

    6.0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25/40/18

  • 공차중량

    1,800kg

  • 길이

    4,580mm

  • 너비

    1,782mm

  • 높이

    1,384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판매할 차량은 2010년형 e93 335i 컨버터블 모델입니다(328i 아니에요)
n54 엔진 + 7DCT 미션이 적용된 흔하지 않은 상당한 출 력을 만들 수 있는 모델이구요
테일램프 같은것도 후기형으로 들어가 있고, 기어도 전자 식 기어입니다
게다가 흰색차량에 레드시트 최고의 조합이죠
제가 이 차량을 구매할때도 정말 힘들게 찾았습니다.
왠만한 하체나 정비가 필요한것들은 다 해놓은 상태구요.
중고 컨버터블 구매할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인 탑 수리도 1 년전쯤 해놓았습니다
항상 고급유 넣으면서 관리해왔고 엔진오일또한 오일계의 명품 오메가 91 넣으면서 관리 해왔습니다.
그리고 썬팅 역시 얼마전 새로 시공해 놓아서 깔끔합니다
열차단 잘되고 밖에서 내부 안보입니다 반사 썬팅지 이구 요.
그밖에도 사소한 부분 관리 해놓았고 저도 기억이 가물가 물해서 일일히 말씀은 다 못드리지만
경고등 하나도 뜨는 것 없고 정말 관리 잘된 차 입니다.
진짜 수리비 정말 많이 들었고 상태 좋습니다 눈물 머금고 날려요...
정비 내역 제가 3년6개월동안 4만키로 정도 운행 했는데 정확한 시기는 기록을 안해놔서 모르겠지만 생각나 는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국물류 가져오자마자 모두 교환
쇼바 4개 모두 교환
로워암, 스트럿암 등 뼈다구 모두 교환
라디에이터, 냉각수 상부 하부 호스등 냉각 라인 교환
점화 코일, 플러그 교환
휠 교환 ( 현재 기스 없음 ) 타이어 4짝 모두 교환
미션오일팬, 가스켓 교환
오일필터하우징, 가스켓 교환 로커암커버 교환
크랭크 리데나 교환
겉벨트세트 교환 앰프 교환
휠스피드센서 교환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센서 모두 교환
배터리 교환 위에 언급한 것 외에도 더 갈았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반사 썬팅 재시공 윈드디플렉터도 정품으로 구매 했네요 등등 해야 할껀 다 했습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구매할때 판매자분께서 적어 주신 내용--------------------------------------------------

제가 구매하고 나서 교환목록
진공 호수라인, 압력변환기 2개 (솔레이노), 차지파이프, 다이버터벨브제거(블로우오프 벨브로 변경)

2 가지의 문제점
1. 진공누설 의심
진공 호수라인, 솔레이노, 차지파이프 교환한 이유가
30FF 코드가 3200RPM 쯤 뜸 (부스트압력이 낮다는거라고 합니다)
시동껏다가 키면 사라지고 다시 3200RPM 넘기면 뜸, 3200RPM 밑으론 경고등도 안뜨고 주행에는 문제없음
진공호수라인들이 눈에도 많이 삭은거 같고, 얼마안하니 일단 바꿔보고
다이버터벨브에서 블로우오프로 가면서차지파이프도 알루미늄으로 같이 바꿔봐도 여전히 안잡힘
터보 wastegate flipper 문제인가 싶어 나름 유명하신 정비소 원정 갔는데 터보문제는 아닌거 같다는 의견 받음
인테이크쪽일수도 있고, 플라스틱 관들이 아무래도 세월이 있다보니 경화되어 누설이 있는거 같은데
스모크테스트를 권장함, 진공 라인에 스모그를 통과시켜, 누설부위를 찾는방법
(저는 요즘 일이 바빠져서,, 더이상 차 만질 시간이 없음)
다닐땐 3200RRPM 밑으로 다니면 문제도 없구요 :0

2. 앞범퍼
주차스토퍼에 걸려서 거의 부러지다 시피하여
지금 테잎으로 아주 강하고 나름 보강 잘되어 있습니다(사진 참조요망)
거슬리시면 65만원가량 2군데서 견적 받아노았습니다

아무래도 인제 15년차의 차이다보니
새차 컨디션을 원하시는분이랑은 맞지 않을듯 합니다 :)
새차값의 8% 가격 이란걸 이해하신분들의 연락을 희망합니다


정기검사 2024년 11월 13일 아무 문제없이 통과하였습니다
2024년 11월 14일 엔진오일 지크 탑 LS 5W-30 / 엔진오일 필터 교환
키는 2개있습니다

진공누설 업데이트
2024년 12월 11일 스모그테스트 진행함
이번 정비사님께서도 터보 wastegate flapper 는 잘 움직인다고 하셨고
차지파이프를 이번에 위에 부분만 바꿨었는데, 인터쿨러에서 부터 보면 두부분으로 나눠지더라구요
lower charge-pipe 가 문제였던걸로 확인 되었습니다
수리마치는데로 가격은 조금 상향조정 예정입니다
마지막 사진 18번 파이프 / 19번 오링 (19번 위치 인터쿨러에서 밑부분 파이프 연결 부분)

2025년 2월9일 진공누설 부분은 곧 수리 예정인데 시간이 안나네요
운행하는데는 지장이 없다보니,,
아무튼 수리하고 가격은 조금 더 조정할 계획입니다
수리하고 790에 판매 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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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BMW 3시리즈 335i 컨버터블
차량번호 21두4141
판매자 김재홍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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