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파노라믹 클라스 루프/프렌치 컴팩트 SUV
2019년 1월식 푸조 2008 1.5 BlueHDi 알뤼르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효율적인 연비, 프렌치 감성 컴팩트 SUV
》확 트인 개방감 파노라믹 클라스 루프 적용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51,000km 실주행
- 세련된 쥐색 바디
- 연비
좋은 디젤 컴팩트 SUV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2008 간략한 소개..
2008은 라디에이터 그릴을 키우고 엠블럼인 라이언 마크를 보닛 부분에서
그릴 안으로 옮긴 신세대 그래픽으로
바꾸었다. 상급 모델들과 패밀리 룩을 완성했다.
그것만으로
전혀 다른 이미지를 만들고 있다. 그릴과 분리된 사자의 눈을 모티브로 한 헤드램프에는
블랙 베젤을 적용했다. 범퍼 아래쪽의 에어 인테이크
그릴과 거의 비슷한 크기다. 측면에서는 휠
하우스에도 프로텍터가 적용됐고 사이드 스커트 부분의 크롬을
없앴다.
인테리어는
GT라인을 위한 마무리가 주제다. 직경이 작은 D컷 스티어링 휠과 붉은 색 스티치로 엑센트를
준 것이 포인트다. 펀칭 레저의 스티어링 휠은
WRC에서 혁혁한 공을 세운 브랜드라는 것을 주장하고 있다.
스티어링 휠 위쪽으로 보이는 계기판의 레이아웃은 여전히 새롭다. 이 아이콕핏도
디지털화가 진행되고
있는데 2세대 버전이 최근 선보인 508부터 적용되어 있다.
엔진은
1.2리터 직렬 3기통 DOHC 가솔린과 1.5리터 직렬 4기통 DOHC 터보 디젤이 있다. 국내에는 1.5리터
디젤만 들어 온다.
최고출력 120ps/3,750rpm, 최대토크 30.61kgm/1,750rpm을 발휘한다. 기존 엔진보다
최고출력이 20ps 증강됐다.
SCR과 DPF를 채용해 강화된 배출가스 규제에 대응하고 있다.
변속기는
6단 MCP가 토크 컨버터 방식의 자동변속기로 바뀌었다. 엔진 배기량을 줄인 만큼의 공간이 생겨
변속기를 바꿀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가솔린 엔진에는 이미 조합되었던 것이다. 아이들링 스톱은
재시동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의 반응을 보인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