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식 3월 718 2.0 박스터 흰빨빨 운용리스승계
----요약 사항
1. 인수금 : 5000만원
2. 월 리스료 : 145만원(1,453,713원)
3. 현재 남은 개월수 29개월
4. 보증금 - 3000만원( 1번의 인수금에 포함) / 차량 리스 종료 후 반납시 보증금 3000 모두 환급 받으십니다
***IRR(기업이익률=금리) 3.71% -> 요즘 계약하면 6~7% 그 이상으로 계약하기에 3.71%라는 조건은 매우 좋은 조건입니다.
-> 우리금융 연계를 통한 우리금융캐피탈 운용리스로 현존하는 중고차량중 가장 저렴한 IRR(기업이익률 = 실질적 운용리스 금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보다 낮은 IRR 아무리 찾아보셔도 없을겁니다.
***옵션 - 전체 옵션이 2.0이지만 옵션은 GTS이상으로 들어가있습니다.
5. 잔존가치금 4550만원(45,508,000원) 잔존가치가 낮은 편으로 향후 인수 하는데에 무리 없습니다. 헌데 IRR까지 낮아 실질적으로
납입금도 적은데 리스 종료 후 인수금도 타 차량에 비해 낮습니다.
-----차량에 대한 상세 설명
운용리스 상품입니다.
금융리스와 다르게 금리로 따지지않고
IRR이라는 기업 이익률로 운용리스에서는 금리와 같습니다.
3.71%라는 현 조건 매우 좋은 IRR에 계약한 건으로
리스 승계시 월 납입금이 동일 조건 차량에 비해
파격적으로 저렴합니다.(요즘 평균 좋은 조건에 해도 6~7% 이상입니다.)
개인 사업자 리스이기 때문에 개인 사업 진행하시는 분들께서는
차값 매년 리스료로 지불하는 금액까지 비용처리 됩니다.(저는 개인사업자 리스로 월 800까지 공제받아
세금 실질적으로 년 실 납부 세액을 200~300가량 절감했습니다.)
해서 실질적으로 비용 처리하여 세액 공제 받는 부분까지 운용하시는 것만으로도
돈이 세이브가 되니 이 부분 고려하신다면 상당히 괜찮은 조건입니다.
전체 계약 리스기간 60개월(남은 개월수 29개월)
운행거리약정 년 2만 KM
------옵션 세부사항(GTS이상급입니다)
1. 외부 컬러 -화이트(기본옵션)
2. 레드 탑(기본옵션)
3. 레드 스페셜 컬러 가죽 인테리어
4.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블랙 하이그로스
5. 롤 오버바 외부색상과 동일 컬러
6. 도어 레버 하이그로스 블랙 컬러
7. 포르쉐 PDK(기본옵션)
8.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모드스위치)(기본옵션)
9. 스포츠 테일 파이트 블랙
10. 20인치 까레라 S휠
11. 휠 하이그로스 블랙 도색
12. LED 메인 헤드라이트(포르쉐 다이나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
13. 포르쉐 엔트리 & 드라이브 (기본옵션)
14. 스포츠 시트 플러스 (2방향)
15. 통풍시트
16. 시트벨트 레드
17. 시트 헤드레스트 포르쉐 크레스트
18. 카본 스포츠 스티어링 열선 휠
19. 보스 오디오 서라운드 시스템
20. 애플 카플레이
----추가 시공 사항
전면 범퍼 비키니 PPF 되어있고
도어 부분 필수 PPF진행되어 있습니다.
전체 PPF 아니니 참고 바랍니다.
8000KM 에서 엔진오일 교환 진행했습니다
현재 약 12800KM 주행중입니다.
---사고 이력(있음)
1. 타차가해
횡단보도 빨간불 대기중 브레크페발을 실수로 띄어서
시속 3km로 앞차에 닿았습니다. 번호판만 살짝 티나는 정도로
타차 흠집도 나지 않아 제 차는 수리 필요가 아예 없었습니다.
2. 내차피해
1번 이후에 발생한 일로 약 6개월 전 주차해둔 차량을
타차가 앞범퍼 앞 사이드 측면을 아주 살짝 스쳤는데
도장면만 손상이 있어서 보험 처리 하여 포르쉐 공식 서비스센터 판교점에서
앞범퍼 전체 도색 완료처리 했습니다.
-----차량 어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진짜 귀한 물건입니다.
2022년 당시 반도체 이슈부터 시작해서
차량 출고 제대로 되지 않던때 받은 신차급 물건입니다.
2022년 이후 2.0 박스터 출고된 국내 차량이 거의 없습니다.
현재 매물로 있는 중고 매물도
“흰빨빨” 에 옵션 외관 및 내부 전부 GTS 이상급으로
들어가있는 매물이며 본 매물이 유일합니다.(외관 GTS와 완전 동일) 찾아보셔도 없다는걸 아실겁니다.
차량 잘 길들여 놔서 고속도로에서 최고 14.9까지 연비 나왔고 고속도로 평균 13,14 나옵니다.
일반 도로 에서는 연비 7,8 나옵니다. 고성능 스포츠카인데 연비 좋은게 장점입니다.
첫차인지라 초반길들이기 진짜 관리 열심히 했고, 3000km 주행까지 밟으면 안된다길래 정말로 3000km 주행까지
매번 2000rpm이하로, 시속 80km 넘긴적도 없으며, 시동 후 3분 대기 다 지켰습니다.
자주하면 2주, 늦어도 3주에 한번은 세차 및 광택작업하여 실물 보시면 아실테지만
관리 끝장납니다.
2.0이라 GTS급까지의 운행 퍼포먼스는 아니지만
기본 박스터로도 충분히 재미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GTS급 외관과 모든 옵션을 원하시면서
박스터 가장 예쁜 색상인 흰빨빨 컬러에
연비 좋은 박스터 원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필수 옵션 전부 들어갔고, 실질적으로 옵션은 GTS급 이상으로 들어가있습니다.
그런데 왜 처분하냐~
곧 차량 변경 의사가 있어 처분 진행합니다.
소중하게 몰고 다니실 분에게 차량 인도 합니다.
첫 차로 구매한 차량이라 진짜 빡쎄게 관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