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호8750

2022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22년 10월식 20 km 전기
인수비용
3,175 만원
월리스료
128 만원
잔여개월
60/60 개월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490마력

  • 최대토크

    71.4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4.2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65/45/20

  • 공차중량

    2,230kg

  • 길이

    4,715mm

  • 너비

    1,910mm

  • 높이

    1,63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2년 10월식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주행 신차 그대로임을 강조

》신차 장기렌터카 차량임을 강조

》인기만점 우유니 화이트 바디 & 고급스러운 화이트 블루 투톤 인테리어 적용

 

▶본 차량상태
- 사고여부 : 신차차량입니다.
- 차량모델 : 2022 ELECTRIFIED GV70 AWD
- 차량옵션 : 드라이빙어시스턴스1,2/2열컴포트/파노라마썬루프/렉시콘사운드
- 차량가격 : 83,560,183원
- 차량연식 : 2022년 10월
- 차량색상 : 우유니화이트, 내부_블루/글레이셔 화이트 투톤
- 주행거리 : 10km미만
- 내 / 외관 : 신차기준
- 관리상태 : 신차기준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SK렌터카 개인/법인장기렌터카사업부 박상진팀장입니다.

 

본 차량은 SK렌터카 신차출고센터에 대기 중인 차량입니다.

[지역상관없이]계약가능하며 신차장기렌터카 상품입니다.
2022년 기준 [국가보조금]을 모두 적용받은 차량입니다.

출고대기 12개월 이상의 국산 최고성능의 고급 전기차입니다.
현재 받을 수 있는 최고수준의 보조금 적용과 합리적 수준의 렌트료입니다.
많은 관심바랍니다.


10여년간의 렌탈부문 경력으로 인식이 부족했던 초창기 시장은 LPG, 가솔린, 디젤 차량의
신차장기렌터카를 시작하였으며, 그 뒤 소비자 인식변화를 통한 폭발적인 장기렌터카

수요증가가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중도해지된 차량들을 활용한 "중고장기렌터카"상품이 내연기관 차량상품의 대세가

되었고 현재는 여러 자동차 제조사들의 정책과 공언대로 내연기관의 종식으로 점점 더

흘러가는 단계입니다. 이러한 시작점에 전기차 장기렌터를 통해서 시대의 시작점을 준비하세요

SK렌터카, 저 박상진을 통해서 내연기관의 마지막을 "중고장기렌터카"로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전기차 장기렌터카로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그 길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차량 계약기간별 렌트료

- 보증금10%,연간2만운행,고객구분별 기본운전자범위기준
- 보증금%여부는 여부는 신용심사 후 결정됩니다.

- 보증금10%: 8,356,000원
- 60개월: 월 1,276,000원 인수가격 31,753,000원(잔존가38%)

- 48개월: 월 1,455,000원 인수가격 35,095,000원(잔존가42%)

- 연간약정거리 1만KM 상승시 약 월30,000원 상승,인수가격 2% 하락

 

▶옵션사항상세
-외관:풀LED헤드램프&리어램프,19인치미쉐린타이어&휠,이중접합차음유리,자외선차단유리

-내장: 전자식변속다이얼,제네시스통합컨트롤러,하이패스,프레인리스룸미러,엠비언트라이트,
뒷자석수동식도어커튼,뒷면전동식커튼,3존공조,뒷자석다기능암레스트,뒷좌석화장거울

-안전: 10에어백시스템,차체자세제어시스템,개별타이어공기압,지능형안전시스템,하이빔보조,
운전자주의경고,후측방충돌방지보조,서라운드뷰모니터,증강현실내비게이션,후측방모니터,
전방충돌방지보조,내비게이션기반스마트크루즈컨트롤,고속도로주행보저2,원격스마트주차보조

-편의: 스마트폰무선충전,디지털키,레인센서,독립제어에어컨,공기청정시스템,전동식파킹브레이크,전동트렁크,실외V2L,조향연동후방모니터,앞좌석프리액티브시트벨트

-시트: 천연가죽시트,운전석&동승석전동시트(12방향),운전석자세메모리시트,앞좌석통풍시트,
뒷좌석열선시트,뒷자석스티쓰루,뒷좌석통풍시트

-멀티미디어: 14.5인치디스플레이,제네시스커넥티드서비스,내비게이션자동업데이트

 

▶장기렌터카의 장점
》개인의 경우
- 보험할증이 없습니다. 사고처리의 경우 면책금50만원(일반차량30만원, 수입차50만원,전기차50만원)으로

  사고처리 가능합니다.만26세 미만의 운전자의 경우 월간 렌트료 3만원 추가로 운전가능하십니다.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의 경우
- 사업자 비용처리를 통한 경비처리가 가능합니다. 개인자산으로 잡히지 않기 때문에 국민연금, 의료보험

  수가에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전기차의 경우에는 유류비 부분에서 매우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기차는 왜 장기렌터카로 이용해야 하나요?
- 전기차만큼은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게 훨씬 더 이득이 많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소유의 목적으로 전기차를 구매하신다면 구매시점, 관리시점, 중고차매각등
각 단계별 모든 절차를 구매자 스스로 해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소유를 목적으로 하신다면 아래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1. 내연기관 차량과 달리 정부 + 지자체 보조금을 모두 확인하고 차량 출고시점까지 꼼꼼히 고려해야 합니다.

2. 차량사고로 인해 배터리팩 손상 시 수리가 아닌 교체가 진행되야 합니다.
- 배터리는 차량가의 약 40%를 차지할 정도로 고가의 소모품이며 보험처리를 한다고 하여도 자차보험료가
  대폭 상향될 수 있습니다.

3. 충전 사업자별 충전카드를 개별 신청해야 합니다.
- 공기업은 물론 민간사업자까지 포함하면 약 30여개 사업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물론 최근의 충전카드는
  로밍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3~4개의 충천카드는 필요합니다.

4. 중고차 판매 시 같은 지역구에 거주하는 구매자를 찾아야 합니다.
- 이미 지자체 보조금을 받은 만큼 2년간 운행을 해야하며 그 전에 중고차매각 시 '지자체 보조금 반환'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중고차 딜러들도 2년 미만의 전기차는 매입하지 않으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5. 수리불가한 사고 및 기타이유로 불가피한 폐차가 결정되어도 관계기관에 증명해야 합니다.
- 수리견적서, 전손 폐차증명등의 서류를 준비해야 하며 특정 지역의 경우 배터리를 분리하여 반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모든 불편함과 위험을 감수하고 전기차를 구매하시보단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더욱 권장합니다.
번거로운 절차는 모두 SK가 처리해드리고 3~4년간 이용하신 후 그리고 그 시점에 반납, 인수를 결정하시는

것이 보다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입니다. 이제 전기차만큼은 SK렌터카 다이렉트로 편리하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리스와 렌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핵심 결론부터 안내드리면 리스는 "금융상품"이고 렌탈은 "대여상품"입니다.
  차량을 리스로 구매/ 이용하신다는 것은 개인신용 대출을 일으키는 금융상품입니다. (렌탈은 대여)
  일반적으로 사업자분들께서 비용처리를 목적으로 리스상품을 이용하는데 이는 사업상 필요한 "긴급자금"을
  감소시키는 영향을 미칩니다.

예시) 홍길동 고객의 개인신용대출 한도 1억 가정
- 리스/ 할부로 4,000만원 차량을 구매 시 잔여 대출한도는 6,000만원
- 렌탈로 동일한 차량을 대여 시 잔여 대출한도는 1억 그대로 유지

또한 금융 상품을 이용하다가 연체가 발생될 시 개인 신용등급 감소는 물론 잔여 대출한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업자는 물론 개인 고객들까지 할부/ 리스와 같은 대출보다는 렌탈의 대여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기렌탈 상품에는 월렌탈료에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등 각종 세금과 보험이 포함되어 있기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절차
1. 담당자에게 전화문의 박상진 팀장
2. 개인/개인사업자/법인에 따른 본인인증 및 신용심사진행 및 담보율 확정
3. 주행거리,운전자범위,정비포함불포함등의 고객요청사항 협의
4. 확정담보율과 고객요청사항을 기반으로 한 견적서 검토 및 계약결정
5. 계약서 작성(담당자 미팅을 통한 지류계약 혹은 온라인계약)
6. 계약승인 이후에 담보입금 및 출고준비(선팅, 블랙박스등 장착)
7. 협의를 통한 차량 출고일 확정및 차량탁송
8. 계약시작(고객차량이용)

》문의방법
- 휴대전화 로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가 부재중일시 문자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전화드리겠습니다.
- 차량은 SK렌터카 신차출고센터에 보관중인 차량입니다. 최대한 사진자료 참고바라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 전동화모델 사전계약 실시
제네시스 브랜드가 ‘GV70 전동화 모델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GV70는 제네시스의 중형 럭셔리 전동화 SUV로, 배터리의 이상적인 배치와 서스펜션 튜닝 등을 통해

기존 내연기관 모델의 고급스러운 주행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전기차 특성을 최적화했다.


제네시스는 뛰어난 동력성능과 전기차 특화 신기술에 고급 편의사양까지 대거 적용한 GV70를 내세워

고급 중형 SUV 전기차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G80, GV60에 이어 GV70 등 3종의 전기차 라인업을 갖추게 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는 동시에

제네시스의 전동화 비전을 보다 구체화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AWD 단일 모델로 운영되는 GV70는 최대 출력 160kW, 최대 토크 350Nm의 힘을 발휘하는 모터를 전륜과 후륜에

각각 적용해 합산 최대 출력 320kW(부스트 모드시 360kW), 합산 최대 토크 700Nm의 동력 성능을 갖췄다.
특히, 순간적으로 최대 출력을 증대시켜 보다 역동적인 전기차 경험을 제공하는 부스트 모드를 적용해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4.2초만에 도달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GV70에 77.4kWh 배터리를 탑재했다.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가능거리는 400km이며

350kW급 초급속 충전 시 18분만에 배터리 용량의 10%에서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복합전력소비효율은 4.6 km/kWh다.


아울러 전륜에 모터와 구동축을 주행상황에 따라 분리하거나 연결할 수 있는 디스커넥터 구동 시스템(DAS)을

적용해 2WD와 AWD 구동 방식을 자유롭게 전환함으로써불필요한 동력손실을 최소화하고 주행 효율성을 높였다.

 


GV70에는 브랜드 최초로 e-터레인 모드가 장착됐다. e-터레인 모드는 모터를 활용, 운전자가 도로 노면 상태에

따라 눈길(SNOW), 모래길(SAND), 진흙탕길(MUD) 모드를 선택하면 이에 맞춰 구동력을 배분함으로써

험로에서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력 성능을 뒷받침해줄 제동 성능과 전기차에 특화된 충돌 안전성도 GV70의 특징이다.

높은 회생 제동량을 제공하는 통합형 전동식 부스터(IEB)는 전비 증대효과와 함께 우수한 제동 응답성 및

최적의 제동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와 함께 전륜 모노블럭(4P) 브레이크를 기본화해 안정적인 제동력을

확보했다. 운전자의 성향에 따라 브레이크 제동감을 조절할 수 있는 브레이크 모드도 탑재했다.
브레이크 모드를 ‘컴포트’에서 ‘스포츠’로 변경 시 일상 주행 구간에서 더욱 민첩한 제동 성능을 느낄 수 있다.



제네시스는 정숙성 확보를 위해 능동형 소음 제어 기술인 ANC-R 을 GV70에 적용했다.
이 기술은 4개의 센서와 8개의 마이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노면소음을 측정ㆍ분석함과 동시에 반대 위상의

소리를 스피커로 송출, 고객이 느끼는 실내 소음의 수준을 획기적으로 낮춘다.

 

아울러 전방 카메라와 내비게이션 정보를 활용해 노면정보를 미리 인지함으로써 서스펜션의 감쇠력을

제어하는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여기에 차량 선회 시 제동력과 모터의 구동력을 이용

각 바퀴에 토크를 최적 분배하는 다이나믹 토크 벡터링(eDTVC)을 적용해 고객에게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GV70는 다양한 충전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400V/800V 멀티 급속 충전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별도의 컨버터 없이 800V의 초고속 충전 인프라는 물론 400V의 충전기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외부로 일반 전원(220V)을 공급할 수 있는 실내외 V2L(Vehicle to Load) 기능이 기본으로 적용됐다.


V2L은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높은 최대 3.6kW의 소비전력을 제공, 다양한 외부환경에서 전자기기를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전방 교통 흐름과 운전자의 감속 패턴 및 내비게이션 정보를 활용해

회생 제동량을 자동 조절, 전비 향상을 돕는 스마트 회생 시스템 2.0과 일반적인 주행 상황에서 가속 페달만을

사용해 가속, 감속, 정차할 수 있는 i-Pedal 모드 등 전기차 전용 사양으로 주행 편의성을 높였다.

 


GV70는 기존 내연기관 모델의 여유롭고 균형 잡힌 실내와 세련되고 역동적인 외관을 계승하면서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비롯 전동화 SUV 모델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더했다.


실내는 센터 터널을 낮추고 차체 바닥 두께를 최소화해 거주성을 개선했으며 후륜 전동화 시스템 높이를

최소화함으로써 GV70 내연기관 모델과 동등한 수준의 2열 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전동화 모델 전용 GUI 를 적용한 12.3인치 클러스터는 하이테크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제네시스는 GV70 실내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을 구현했다.

 

재활용 페트(PET)를 활용한 원단을 차량 천장(헤드라이닝)에 적용했으며, 울 원단이 함유된 천연가죽 시트를

통해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의 고급스러운 실내를 연출했다.
GV70 외장의 전면부 그릴은 공기역학적 효율을 고려한 전기차 전용 지-매트릭스 패턴으로 제네시스 고유의 전기차 이미지를 표현했다.


그릴 상단에 위치한 충전구는 닫았을 때 충전구의 경계가 드러나지 않아 그릴의 일부처럼 보인다.
후면부는 넓고 간결한 수평 형태의 범퍼를 배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키드 플레이트를 통해 모던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휠은 전동화 모델 전용 19인치와 20인치 휠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외장 색상은 카디프그린, 카본메탈, 우유니 화이트 등 총 11종, 내장은 파인 그로브 투톤, 글레이셔 화이트 투톤

블랙 모노 등 총 3종이 있다. GV70에는 진보한 최첨단 안전∙편의사양도 대거 탑재됐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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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차량번호 36호8750
판매자 박상진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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