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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아우디 A8 4세대 55 TFSI 콰트로

20년 03월 (18년형) 60,000 km 가솔린
인수비용
-1,000 만원
월리스료
328 만원
잔여개월
28/60 개월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제원정보

  • 엔진형식

    3.0 TFSI

  • 연비

    km/ℓ

  • 최고출력

    340마력

  • 최대토크

    51.0kg.m

  • 배기량

    2,995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5,172mm

  • 너비

    1,945mm

  • 높이

    1,488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8년식 (2020년 3월 등록) 아우디 A8 55 TFSI 콰트로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60,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전장이 12cm 짧은 노멀 휠 베이스 모델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60,0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주행

- 노멀 휠 베이스 모델

-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판매자의 한마디

승계승인시 지원금 10,000,000 원 즉시지급!!!!!
만기에 돌려받을 보증금 2588만원까지 승계받아 갈 국내최초매물!!
선착순! 초기비용ZERO! 무이자! 총금액 다 합해도 시세도 안됩니다!

전차주가 보증금 26,880,000 원 + 승계지원금 10,000,000 원
+ 월리스료 108,573,496 원 (60개월 중 32개월 납부)
까지 145,453,496 원정 내 놓고 집에 간 차량입니다!!!!!

매각금액은 남은 미회수원금 106,232,108 원 - 보증금 26,880,000 원
- 승계지원금 10,000,000 원 = 69,352,108 원입니다.

초기비용 1원도 필요없이, 승계지원금 10,000,000 원 먼저 받고,
월리스료 3,284,000 X 28 개월 납입하신 후
만기시, 보증금 26,880,000 원 돌려받고 반납도 가능하고,
추가비용 없이 (보증금, 잔존가치 대칭상품) 차량인수도 됩니다.
당연히, 차량인수가 정답이겠죠.

매각금액은 69,352,108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81,952,000 원이 되어
이자가 12,599,892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아닙니다.

추산하기에,
등록부대비용 675만원이 발생없고,
거기에,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갑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40만원으로써,
28개월간 약 1120 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Total. 1795 만원 정도의 혜택이 발생하여,
사실상 한참 마이너스 이율 상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차량명칭 : The New Audi A8 55 TFSI NWB Q (4세대)
차량넘버 : 164너6238
2020년 3월 13일 등록
59,171 Km (90% 고속도로 주행)
외장컬러 : ONIX 블랙
내장컬러 : 블랙시트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국내 최초매물입니다!!
The New Audi A8 55 TFSI NWB Q (4세대)
뭐가 다르냐구요?
LWB (롱 휠베이스) 가 아니라 NWB (노멀 휠베이스) 죠.
전장이 12cm 짧습니다.
국내에 들어온 4세대 A8 TFSI (가솔린) 라인업 정식버전은 55, 60 모두
선택불가한 강제 LWB (롱 휠베이스) 버전입니다.
해당차량은 국내 유일무이한 4세대 A8 TFSI NWB (노멀 휠베이스) 라인업입니다.

이왕이면 롱바디가 좋지 숏바디가 좋냐고 반문하시겠죠.
완성차 제조사에서 LWB 버전과 NWB 버전을 나눠서 출시하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뒷좌석 용도의 차이나 주정차 편의성 같은 뻔한 이야기는 빼겠습니다.)

1. 공차중량에 따른 가속력과 연비의 차이
설명이 필요없겠죠.

2. 휠베이스에 따른 가속력과 연비의 차이
공차중량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동일한 중량이라는 가정을 해도 휠베이스가 긴 차량보다 짧은 차량이
가속력과 연비에서 효율적인 성능을 가집니다.
(레이스카 브랜드의 고성능 디비전들이 짧은 휠베이스를 가지는 이유죠)
물론, 직진성에선 휠 베이스가 긴 차량이 유리하구요.

3. 공차중량 및 휠베이스의 차이에 따른 스포츠성의 차이
경량화된 차체는 좋은 회두성을,
짧은 휠베이스는 세련되고, 날카롭고, 직관적인 조향감각을 만들어 냅니다.
모든 차마가 그렇듯 휠베이스가 짧을수록 선회하기 가장 이상적인 구조의 탈 것이 되죠.
(마찬가지로, 레이스카 브랜드의 고성능 디비전들이 경량화에 목숨걸고,
짧은 휠베이스를 세팅하는 이유죠)

상기의 사유로 Audi 의 고성능 버전 S (sovereign) 라인업에서도,
A8의 고성능 디비전 S8을 LWB (롱 휠베이스) 로 만들지 않죠.

롱 휠베이스보다 노멀 휠베이스가 더 좋다는 말이 아닙니다.
저런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이고,
오너나 쇼퍼의 용도에 맞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두가지 버전을 같이 출시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국내에도 운행용도가 노멀 휠베이스 차량에 가까운 분들이 분명히 계실겁니다.

제 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변화하는 자동차판매업의 미래
[센텀오토모티브그룹]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3,
두산제니스스퀘어 A타워
종합신차판매업등록법인 (주)자립
-지점장 이상헌 배상-

 

▶아우디, 이름 빼고 다 바꾼 신형 A8
아우디에 따르면 새 차는 2010년 4세대 출시 이후 7년만에 바꾼 5세대다. 디자인은 2014 LA오토쇼에 선보인
프롤로그 컨셉트를 기반으로 했다. 새 수석 디자이너 마크 리히트가 지휘, 유선형 차체에 직선을 강조하고
첨단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면부는 싱글 프레임 그릴을 키워 정체성을 강조했다. 헤드 램프는 HD 매트릭스 LED와 레이저 등의 첨단
기술을 적용했다. 측면은 휠아치를 통해 AWD 시스템인 콰트로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후면부는 가로형
의 크롬바와 OLED 테일 램프 등으로 중후한 이미지를 살렸다.



 
엔진은 V6 3.0ℓ 가솔린 터보(340마력)·디젤(286마력)과 V8 4.0ℓ 가솔린 터보(460마력)·디젤(435마력), W12 6.0ℓ
가솔린(585마력) 등 5종이 있다. 모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과 결합했다. 엔진 크랭크축과 연결한 벨트
얼터네이터 스타터로 전력을 공급하며, 100㎞ 주행 시 0.7ℓ의 연료 소비를 줄일 수 있다. 향후 전기만으로
50㎞를 달릴 수 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추가할 계획이다.
 

 
차체는 알루미늄, 철, 마그네슘, 탄소섬유강화 폴리머로 만들어 고강성과 경량화를 충족했다. 비틀림 강성
은 구형 대비 24% 향상됐다. 섀시는 네 바퀴 조향 시스템으로 조종성을 높이거나 회전반경을 줄였다. 뒷바퀴
구동력을 능동적으로 배분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아우디 AI 액티브 서스펜션은 주행상황에 따라 차고를 바꿀 수 있으며, 감쇄력을 조절한다. 25㎞/h 이상
측면충돌이 예상되면 차체를 0.5초 이내 80㎜ 들어올 충격을 완화한다.
 

 
실내는 버튼을 최소화해 첨단과 간결함을 강조했다. 센터페시아를 이루는 고광택 트림 내부에 삽입한 10.1
인치 스크린은 MMI 터치로 제어한다. 에어컨 송풍구는 사용 여부에 따라 자동 개폐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연동하는 아우디 커넥트 키로 연결성을 높였다. 편의품목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뱅앤올룹슨 23스피커
및 음향시스템, 이오나이저, 4존 에어컨 등을 마련했다.
 
뒷좌석은 탈착식 OLED 디스플레이 제어장치와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LED 라이트 가이드, HD 매트릭스
조명등으로 분위기를 개선했다. 트림, 시트 소재는 베르디, 발레타, 발코나, 유니쿰 가죽 중 고를 수 있다.
 

 
자율주행 시스템은 중앙분리대가 있는 도로에서 시속 60㎞ 이하 주행 시 사용 가능한 아우디 AI 트래픽 잼
파일럿을 제공한다. 센터콘솔의 AI 버튼으로 활성화하면 운전자 개입없이 조향, 가감속 등의 자율주행이
이뤄진다.
 
또 원격주차 기능을 통해 차 밖에서도 주차가 가능하다. 하드웨어는 초음파 센서 4개, 어라운드뷰 카메라,
전방 보조카메라, 중형 레이더 4개, 전방 레이더, 적외선 카메라, 레이저 스캐너 등을 탑재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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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아우디 A8 4세대 55 TFSI 콰트로
차량번호 164너6238
판매자 이상헌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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