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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닛산 스카이라인 GTR

09년 07월 (96년형) 24,190 km 가솔린
[상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마력

  • 최대토크

    kg.m

  • 배기량

    0cc

  • 제로백

  • 구륜방식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0mm

  • 너비

    0mm

  • 높이

    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1996년식 (2009년 7월 등록) 닛산 스카이라인 GTR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Rb28 gt-rs 트윈터보 대차가능

》연식대비 짧은 24,19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운전에 재미를 더하는 짜릿한 수동미션 스포츠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대차가능

- 무사고 운행
- 24,19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실주행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연식대비 짧은 주행으로 최상의 내/외관 상태

 

▶GT-R R33 간략 소개..
최악의 GT-R이라는 오명을 얻기는 했지만 잠재력은 R32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다.
액티브 LSD 등 당대의 최신 제어기술이 아낌없이 들어갔으며 무게배분의 개선과

신형 후륜 조향 시스템인 슈퍼 HICAS의 탑재로 인해 R32의 문제로 지적되던 언더스티어와 프론트헤비

문제도 개선했다. 실제로 뉘르부르크링 랩타임을 20초 이상 단축해 일본차로서 8분대의 벽을 최초로 뚫은게

 

바로 R33이다. 또한 길어진 휠베이스 때문에 고속 안정성이 모든 모델 중에 제일 안정적이라

일본 수도고속도로에서 최고속 튜닝이 활발할 때 많이 쓰였던 모델이기도 하다. 이미지 때문인지 중고차 가격대

역시 비교적 낮게 형성되어 튜닝하기는 더욱 좋았던 차. 현재도 32까지는 아니지만 34에 비하면 확실히 저렴하다.

드래그 레이스에서 드래그 머신으로 튜닝된 차량을 종종 볼수 있으며, 총 생산량은 1만 6천여대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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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닛산 스카이라인 GTR
차량번호 20구9534
판매자 임재호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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