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어8145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16.3km/ℓ

  • 최고출력

    67마력

  • 최대토크

    9kg.m

  • 배기량

    999cc

  • 제로백

    16.4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175/50/15

  • 공차중량

    886kg

  • 길이

    3,550mm

  • 너비

    1,595mm

  • 높이

    1,49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뉴모닝 터보 스틱 ST2 LPI입니다.



터보는 토콘에서 700만원 들여서 작업했습니다. 처음에 마력은 120마력에 19토크 나왔는데,



이후 인터쿨러바꾸면서 130마력에 20토크 넘게 나왔습니다.



맵핑은 프라임가라지에서 했구요.



한달전에 100만원 들여서 터빈교체, 터빈 엔진오일라인 교체, 이누겔 부동액 교체, 오메가 엔진오일 교체했습니다. (교체후 50km미만 주행)







1년 반전쯤에 수동미션 오버홀 및 동압판 교체 했습니다. 200만원 가까이 들었죠.. 기어비를 올뉴모닝 기어비로 바꿨습니다. 200키로 쉽게 찍습니다.



1~2년 한번씩 2차증류수로 한나절씩 돌려가며 이누겔로 교환했습니다.



점화플러그는 일본에서 직구해서 NGK RACING COMPETITION 열가9로 교체했습니다.



코일도 교체 되었구요.



8만키로쯤에서 타이밍벨트 및 워터펌프 각센서 모두 교체 했습니다.



10만키로 언저리에서 로어암 각종 링크, 허브베어링, 미미전체, 엔드볼 교체 되어 있습니다. 하부에서 소리 하나도 안납니다.



XG 2P 개조 장착 되어 있습니다. 밟으면 섭니다. 뷔르트 DOT 4로 작년에 같이 브레이크액 교체해 놓았습니다.



작년에 모두다 앞뒤 캘리퍼 디스크 허브베어링까지 다 교체했습니다.



뒤에 패드는 EBC 그린이고, 앞 패드도 괜찮은데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엔진오일은 10000키로마다 오메가 631 10w40으로 주기적으로 교체해줬습니다. 비싼오일이죠. 리터당 4만원



게이지는 데피 정품 게이지로, 부스터, 유압, 수온, 유온, 배기온, rpm, 디지털게이지까지 모두 정품입니다. 게이지 값만 해도 200만원이 넘습니다.



각개해도 100만원은 나올듯 합니다.



ECM룸미러 + 하이패스 장착되어 있습니다.



핸들 개조 되어 있습니다. 올뉴모닝 열선되는 핸들입니다. 에어백 모든 기능 정상 작동합니다. 열선도 너무 잘되구요



오디오 작업되어 있습니다. 판매시 원하시는 세팅 해드리겠습니다.



소리 들어보시고 맘에 안드면 변경해드립니다. 아마 소리듣고 깜짝 놀라실껍니다. ( 도어 통베플 되어 있습니다. 100만원 들었습니다.)



선팅은 3M 정품 올 CM입니다. 선팅값만 80만원이 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작년에 샵에서 변색으로 인해 전체 재시공 받아서 시공한지 2년 안되었습니다.



1열 제네시스쿠페 전동시트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동 잘 작동합니다. 열선도 물론 잘작동합니다.



오토홀드 장착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달을 2초 밟고 있으면 자동으로 브레이크가 걸립니다. 출발시에 악셀에 발이 터치되면 바로 풀리며 출발합니다.



몇달전 보쉬 밧데리 교체했습니다. 또한 클램프메터 걸어가며 접지 해놓았습니다.



덴소 180A 알터 작업되어 있습니다. 전기 부족할일 없으며, 최강의 컨디션입니다. 70만원 들었습니다.



네오테크 일체형 쇼바 장착되어 있습니다.



본넷 덕트 작업되어 있습니다. 물받이 빼고 달리시면 유온이 훨씬더 쉽게 떨어져서 가속감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정품 TE37 정품 경량휠 장착되어 있습니다. TPMS 달려 있어서 공기압확인 가능합니다. 185 45R 15입니다. 중고로 팔아도 70은 나올듯합니다.



차량 전체 전구 및 조명등은 LED로 바꾸어져 있습니다.



문짝부터 바닥 카울까지 전체 방음되어 있습니다. 방음하는데 일주일 걸렸습니다. 바닥 장판 깔려 있고, 코일매트 작년에 교환해서 깨끗합니다.



오토라이트 장착되어 있습니다. 비가오면 자동으로 전조등 켜지고, 야간시에는 정차시에는 전조등이 꺼지고 출발하면 전조등 켜집니다.



이지카 E72B 스타트버튼 장착되어 있습니다. 리모컨 키 소지시 가까이 가면 열리고 멀어지면 잠기니 편합니다.



윈도우 에볼루션 릴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창문 오토입니다.



전동접이미러 장착되어 있습니다. => 이것은 수리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현재 작동은 잘됩니다.



문잠길시 에스코트 기능 설치되어 있습니다.



BSA달려 있습니다. 사각지대 차량이 오면 불이 켜집니다. 만약 깜빡이 넣을시 차선변경하다가 사각지대에 차가 있으면 소리와 점등으로 알려줍니다.



네비 샤크, dmb, 네비게이션 달려있습니다.



차량 외관은 관리는 안했습니다. 기스도 있고 누가 가져가셔서 한번 랩핑하셔서 타시면 굉장히 이쁜 세컨카 될듯 합니다.



차량 정비는 거의 대부분 제가 했습니다. 집에 공구도 다 있고, 이상이 있어 교체하기 보다는 심심하면 교체한거라, 차량 엔진 미션 모든 상태는 최상입니다.



차량이 완전히 저의 우상이었죠.



차에 기본지식이 조금은 있는 상태라 왠만한건 다 정비하고 수리하고 장착했습니다.



각개할까 생각도 했지만 이왕 파는거 이렇게 좋은 상태로 차량을 가져 가셨으면 합니다.



판매이유는 더 이상 작은차로 사람을 태울수 없어서 판매합니다(에쿠스를 구매해버렸네요).



아직도 팔아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중입니다. 그러나 차량 3대를 소유하는것은 부담이 되네요



하부도 깨끗하구요.



가격은 600받고 싶습니다. 이유있는 네고 가능합니다.



가져가시면 돈들이는거 전혀 없으실 겁니다. 출력은 전혀 부족함 없습니다.



고속에서도 200까지 찍습니다. 그것두 쉽게말이죠. 많이 놀라실껍니다.



연비는 시내는 9~10키로 고속은 12키로 나옵니다. LPG 지금 700원합니다 ^^;; 고급유 넣으실 필요없고 부담없이 타실수 있습니다.



저는 외관은 별로 신경 안썼지만 메카닉과 전기적으로는 신경을 많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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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기아 뉴모닝 LPI SLX 고급형 블랙프리미엄
차량번호 20어8145
판매자 이영진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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