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희소 올드카! 92년 대우 르망 1.5Gti 판매
》극희소 올드카
》1인소유/비흡연/무사고 운행
》출/퇴근+주말용+여행용으로 만 사용
》르망 라인업 중 가장 고성능 엔진탑재 + 스포츠 트림
》예비부품 일부 보유 및 3년전 해드램프 신품 교환
》병적관리로 오직 셀프세차/광택작업/좌우,후면 썬팅
》앞범퍼 외 모든 도색은 출고 당시 깔끔한 상태 유지중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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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소유
- 금연차량
- 무사고 운행
- 병적관리 차량
- 200,509km 실주행
- 깔끔한 자주색 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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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본 차량의 희스토리
- 92년 12월 31일 인생 첫 차로 인연 맺은 지 만 33년 됨.
- 군시절 정비 경험 바탕 지금도 닦고 조이고 기름치며 자식처럼
아끼며 운행함.
- 초기 5년간 출퇴근용으로 10만km 운행후 주말용, 여행용으로만 운행 함.
- 여직까지 발렛파킹 한 번 안했고
오직 소유자 1인만 운전 해옴.
- 도색은 모두(앞범퍼 외) 출고 때 그대로 임.
- 휠은 출고 6개월쯤 안전운행을 위해 알미늄으로
장착함.
- 세차는 자동세차 안하고 오직 셀프세차만 함.
- 광택작업도 직접 손수 해옴.
- 기후 급변으로 10년전
좌우, 후면 선팅함.
- 오디오는 cd, usb로 업그레이드.
- 금연차임.
- 실내는 발판에 신문지와 제습제로 늘 쾌적한 공간
유지해 옴.
- 폭우, 혹한 등 극한 날씨 때는 가급적 운행을 억제함.
- 에어컨 빵빵하고 구냉매 조달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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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램프 좌우 변색으로 3년전 신품 교환.
- 예비부품은 일부 보유하고 있음.
- 차량용 중형 소화기 비치.
- 주차 문제
등으로 매도하려 함
- 바퀴 4개 신규 교체+종합검사 완료+가격 절충 가능
▶GM대우 르망 1.5 GTi..

86년 데뷔한 르망은 현대 엑셀, 기아 프라이드와 함께 국내 자동차 보급과
자동차 문화 정착에 큰 역할을 한 차다.
공기저항계수 0.32를 자랑하는 유선형 차체는 국내 최초로 에어로 다이내믹 개념을 도입해 주목받았다.
독일 오펠 카데트를 그대로 들여와 만든 르망은 4도어 기본형 외에도 3도어 레이서와 5도어 펜타5, 2.0 임팩트,
드레스업 튜닝카 이름셔 등으로 큰 인기를 모으면서 12년 동안 100만 대 넘게 판매되었다

92년 7월 데뷔한 르망 GTi에는 1.5X MPFi 엔진이 얹혔다. 이 엔진은 91년 나온 에스페로 1.5 DOHC에 이어
두 번째로 대우가 자체 개발한 것으로 소음이 적고 중저속에서 높은 출력을 내는 것이 장점이었다. 대우는
이 때부터 오랜 파트너였던 GM과 결별할 것을 예상하고 엔진을 비롯한 여러 부분의 국산화에 들어갔으며,
92년 10월 GM과의 관계를 청산하고 독자적인 길을 걷기 시작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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