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행/정식/현금차량/완전무사고/브랜드 첫 PHEV
2025년 5월식 람보르기니 우루스 SE 4.0 V8 PEHV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주행 신차 그대로의 상태
》현금차량/정식출고/완전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V8 터보+전기 모터 결합 합산 출력 800마력
브랜드 첫 PHEV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정식출고
- 완전무사고
- 48km 무주행
- 매력적인 퍼플 바디
-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V8 트윈 터보+전기 모터 합산 출력 800마력 PHEV
SUV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파노라마/HUD/어라운드뷰/패들쉬프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람보르기니, 브랜드 첫 PHEV ‘우루스 SE’ 공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브랜드 첫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우르스 SE’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우루스 SE는 새로운 디자인과 최적화된 공기역학, 합산 최고출력 800마력(CV)의
강력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춘 모델로 성능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CO₂)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여 브랜드의 미래 지속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먼저 디자인을 살펴보면, 우루스 SE는 SUV 디자인의 패러다임을 재정의하는 동시에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외관은 스포티함과 근육질을 강조하며, 새로운 후드 디자인과 매트릭스 LED 기술을 적용한
헤드라이트 클러스터, 황소 꼬리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트 시그니처, 새로운 범퍼 및 전면 그릴 등이 적용됐다.
후면부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한 해치를 통해 가야르도에서 영감을 받은 테일라이트 클러스터와 ‘Y’ 라이트,
새로운 리어 디퓨저를 연결해 라인의 조화를 이루며 역동적인 차량의 비율을 완성했다.
우루스 SE는 4.0ℓ V8트윈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620마력(456㎾)과 800 Nm를 발휘하며, 192 마력(141㎾),
483 Nm의 토크의 힘을 발휘하는 전기모터와 조화를 이룬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이르는 데 걸리는
시간은 3.4초다. 최고 속도는 시속 312㎞다.
8단 자동 변속기 내부에 위치한 영구 자석 동기식 전기 모터는 V8 엔진의 부스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구동도 가능하다. 도심 주행을 위해 개발된 모터는 최대 60㎞ 이상의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하며
최고 속도 130㎞/h에 도달할 수 있다. 이 이상의 속도에선 V8 엔진이 자동으로 깨어나며 전기 모터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우루스 SE는 기존 6가지 주행모드에 네 가지 옵션이 추가됐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도입으로
6가지 우루스 주행 모드는 4가지의 새로운 EPS(Electric Performance Strategies)가 결합돼 총 11가지의 주행
모드 옵션을 제공한다.
EV 드라이브 주행 모드는 운전자가 전기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경험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스트라다,
스포츠, 코르사, 네브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리차지 모드는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면서 배터리를 최대
80%까지 충전한다. 사비아 모드와 테라 모드는 우루스 SE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옵션이다.
우루스 SE 오너들에게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람보르기니의 애드퍼스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아울러 두 가지 새로운 색상 아란치오 에곤(오렌지), 비앙코 사피루스(화이트)를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차체 옵션과 더불어 47가지 인테리어 색상 조합과 4가지 종류의 인테리어 자수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실내는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 DNA와 대시보드 전면에 새로운 솔루션을 적용해 레부엘토에서 선보인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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