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0너7600

2022 페라리 F8 트리뷰토 3.9 V8

22년 07월식 7,043 km 가솔린
[상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9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km/ℓ

  • 최고출력

    721마력

  • 최대토크

    78.5kg.m

  • 배기량

    3,902cc

  • 제로백

    2.9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35/20

  • 공차중량

    1,435kg

  • 길이

    4,611mm

  • 너비

    1,979mm

  • 높이

    1,206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2년 7월식 페라리 F8 트리뷰토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완전무사고/정식출고/보증 잔존

》단 7천km 짧은 신차급 주행거리 차량임을 강조

》전체 PPF/풀옵션/720마력 8기통 다운포스 슈퍼카

 

▶본 차량상태..

- 전체 PPF

- 정식 출고
- 완전 무사고
- 7,043km 실주행
- 보증 잔존 25년 7월 13일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상태
- 등취득세 및 옵션포함 출고가 427,649,863원


▶옵션 내역
- 로쏘 코르사 외장색상
- 네로 내장색상
- 로쏘 스티치
- 로쏘 헤드레스트 스티치
- 옐로우 시트벨트
- 카본 사이드 에어 스플리터
- 카본 드라이버스존
- 카본 LED 스티어링 휠
- 카본 대시보드 인서트
- 카본 센트럴 브릿지
- 카본 이너 도어 핸들
- 스포츠 배기 팁
- RMSV 20인치 단조 휠
- 세라믹 브레이크
- 옐로우 캘리퍼
- 서스펜션 리프터
- 서라운드뷰
- 애플카플레이
..등등 풀옵션

 

▶리스내역
》 오릭스 캐피탈 금융 리스 이용중
(2024년 11월15일 자로 40회 중 8 회 납입 완료)

- 미회수원금 7,775,915 원
- 월 불 입 금 264,820 원 X 32회
- 인 도 금 302,224,085 원

 

▶페라리, 새로운 미드십 스포츠카 ‘F8 트리뷰토’ 공개
FMK가 8기통 미드리어엔진 스포츠카 페라리 F8 트리뷰토를 출시했다. FMK에 따르면 새 차는 구형 대비
공력성능을 대폭 끌어올리고 경량화 솔루션을 적용해 40㎏의 무게절감과 더불어 2016년부터 4년 연속
올해의 엔진상을 수상한 8기통 터보엔진을 얹은 게 특징이다.
 

 
페라리스타일링센터가 디자인한 외관은 오로지 공력성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488 피스타에 처음 도입한
전면 S-덕트는 다운포스를 높이기 위해 재설계했다. 'L'자형 LED 헤드 램프는 크기를 줄이고 공격적으로
다듬었다. 측면은 휠아치가 장식없이 타이어를 감싸듯 타이트하다.

 
 

 
엔진을 덮고 있는 후면 스크린은 초경량 렉산 소재로 제작했으며 F40의 특징적인 디자인요소를 현대적으로
구현했다.
 

 
엔진은 V8 3.9ℓ 터보로 최고 720마력, 최대 78.5㎏·m의 성능을 낸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터보랙이 없는
동시에 브랜드 고유의 배기사운드를 그대로 구현했다. 7단 DCT와 결합해 0→100㎞/h까지 가속성능은 2.9초,
200㎞/h까지는 7.8초다. 최고시속은 340㎞다. 브랜드 최초로 마네티노의 레이스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페라리
다이내믹 인핸서'도 탑재해 눈길을 끈다.
 

 
실내는 베를리네타의 특징인 드라이버 중심의 콕핏을 유지하면서도 대시보드와 도어패널, 터널 등 대부분의
요소를 새로 디자인했다. 원형 통풍구는 알루미늄으로 마감했으며, 카본섬유를 중심으로 상하단을 구분했다.
대시보드는 최신 스티어링 휠과 제어장치를 탑재한 페라리 계기판을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페라리 F8 트리뷰토 3.9 V8
차량번호 390너7600
판매자 유정현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