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짧은주행/투톤시트/6기통 슈퍼 스포츠카
2022년 2월식 마세라티 MC20 3.0 V6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8,900km 짧은 실주행 및 최상급 컨디션 유지
》투톤시트/제로백 2.9초, 630마력 6기통 슈퍼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8,900km 실주행
- 짧은주행 및 최상급
- 카리스마 넘치는 청색 바디
- 신차 그대로의 실내/외관 보유
- 630마력 3.0L V6 네튜노 엔진 슈퍼 스포츠카
▶마세라티의 혁신작, 고성능 슈퍼카 MC20
스텔란티스 산하 이탈리아 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마세라티가 고성능 파워트레인과 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슈퍼 스포츠카 ‘MC20’을 출시했다.
‘MC’는 마세라티의 ‘M’과 경주용을 뜻하는 콤페티지오네의 ‘C’를 따 만든 말이다. 레이싱 트랙에서 주행
성능이 검증된 모델에만 붙이는데 처음 쓰인 건 ‘MC12’부터다. MC12는 2003∼2010년 14개 챔피언십
타이틀을 포함해 22개 레이스 대회 우승 기록을 남긴 전설적인 모델이다.
MC20은 마세라티가 오랜만에 독자적으로 설계하고 생산한 네튜노(V6 3.0L) 엔진이 탑재됐다. 제로백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 2.9초에 최대 시속 325km, 630마력을 발휘하는 엔진이다.
고성능 슈퍼카의 대명사로 군림하고 있는 람보르기니와 포르쉐, 페라리에 밀리지 않는 성능이다.
특히 네튜노에는 경주차에 들어가던 기술을 발전시킨 이중연소 기술이 적용된다. 그야말로 대회장에서나
볼 수 있던 기술을 일반 도로 위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된 것. 챔피언십과 F1 그랑프리 등 레이싱 대회에서
500회 이상 우승하던 그 시절 마세라티의 영광을 체감할 수 있게 됐다는 평가도 나온다.
내·외관 디자인에서도 마세라티만의 장인 정신이 돋보인다. 마세라티는 MC20을 개발할 때 운전자
안정적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유체역학 시뮬레이션을 하는 데만 2000시간(1000회) 이상 쏟아부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을 구사할 수 있는 탄소섬유를 활용해 차량의 뼈대(섀시 프레임)를 구성하는 강화플라
스틱(CFRP) 모노코크(섀시와 프레임을 일체화) 방식도 활용했다. 스포츠카의 감성이 돋게끔 수직으로
열리는 ‘버터플라이 도어’도 장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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