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짧은주행/바이작패키지/금융리스/전체PPF시공
2018년식 (2020년 2월 등록) 포르쉐 911 GT2 RS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700마력 6기통 엔진, 경량화
차체 하드코어 머신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11,000km 실주행
- 짧은 주행 최상급 상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700마력 3.8L 6기통 드라이빙 머신
▶오직 서킷을 위한 특별한 포르쉐 911 GT2 RS
991 터보의 3.8리터 엔진에 대용량 터보차저와 워터 스프레이 흡기 냉각 시스템 등으로 대폭 개량되어
최고출력 700마력을 발휘하고 최대토크는 76.5kg-m나 된다.
그리고 911 터보보다 7kg 가벼운 티타늄 배기 시스템과 맞춤 개발된 7단 PDK미션이 장착되고
런치 컨트롤 기능도 있다. 무게는 1545kg이며 최고속도는 무려 340km/h이고 제로백은 2.8초이다.
제로이백은 8.3초.
게다가 공식 스펙보다 실성능이 더 높은 포르쉐답게, 제로백이 무려 2.4초대가 나오기도 한다.
그간 GT카화의 진화과정을 거치던 991인지라, 손맛을 비롯한 운전재미를 중요시하는 퓨어 스포츠카인
GT 시리즈에서 만큼은 수동변속기를 고수하던 포르쉐였으나, 이 차부터는 손맛을 조금 손해보고
오로지 성능만을 위해 과감히 수동을 삭제하고 7단 PDK를 집어넣었다.
안그래도 원래부터 괴랄한 변속 속도, 반응 속도를 보여주면서도 상당히 변속충격이 적고 깔끔하던 PDK에
다소간의 큰 충격으로 안락함을
과감히 희생시켜 얻어낸 변속속도는 타 911 PDK 장착 모델보다 훨씬 빠르다
1525kg이라는 무게를 달성하기 위해 배기 시스템은 티타늄, 지붕은 마그네슘, 보닛, 프론트 윙, 팬더 벤트
사이드 미러, 리어 팬더 에어 인테이크 등은 CFRP 로 제작됐다. 옵션인 바이사흐 패키지를 적용하면
지붕과 안티 롤 바가 CFRP로 제작되고 마그네슘 합금 휠이 장착된다.
다른 모든 911 차량들처럼 신형 911 GT2 RS에도 PCM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다.
크로노 패키지를
옵션 장착할 경우 PCM의 기능에 트랙 타임을 표시하고 저장하고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포르쉐는 신형 911 GT3 RS가 모든 면에서 에어로다이내믹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고 강조했다. 최적화된
중량의 넓은 차체와 클래식하고 견고한 리어윙 디자인으로 향상된 에어로다이내믹을 구현한다. 레이스 트림
기반의 독특한 외관은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전한 측방향 지지력을 제공하는 카본 소재 풀 버킷 시트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그리고 아날로그와 디지털로 표시되는 스톱워치가 차량 내부에 장착되며
스타트/피니시 라인 위에 올려놓고 포르쉐 트랙
프리시전(Porsche Track Precision) 앱과 연동해
정밀하게 랩 타임을 측정할 수 있는 'lap trigger'도
제공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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