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1 롤스로이스 고스트 2세대 6.7 V12 EWB

21년 05월식 14,2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6.75 V12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km/ℓ

  • 최고출력

    571마력

  • 최대토크

    86.7kg.m

  • 배기량

    6,749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55/50/19

  • 공차중량

    0kg

  • 길이

    5,546mm

  • 너비

    1,978mm

  • 높이

    1,571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1년 5월식 롤스로이스 고스트 6.7 V12 EWB 모델을 판매합니다.

 

》현금차량/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광활한 레드룸 EWB 롱바디, 571마력 12기통 럭셔리 세단

》슈팅스타 헤드라이너/리어 모니터 및 테이블, 신차가 60,100만원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4,200km 실주행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넉넉한 뒷좌석 레그룸 EWB 롱바디

- 571마력 6,749cc 12기통 고배기량 넘치는 힘

- 안락한 분위기 더해주는 슈팅스타 헤드라이너

 

▶10년만에 재등장, '고스트' 신형..
롤스로이스모터카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 고스트(New Ghost)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116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되며 ‘롤스로이스의 르네상스’를
이끌었던 베스트셀링 럭셔리 세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 고스트는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10년만에 출시되는 완전변경 모델로 새로운 디자인 철학과 혁신적인 아키텍쳐, 신규 편의 및 비스포크
사양 등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뉴 고스트에는 순수함과 미니멀리즘을 대변하는 롤스로이스만의 디자인 철학 ‘포스트 오퓰런스(Post
Opulence)’ 철학이 반영됐다. 먼저 전면부는 우아하게 펼쳐진 캔버스를 연상시키도록 디자인됐으며,
라디에이터 그릴 상단에 적용된 LED 조명은 아래쪽 그릴 바를 은은하게 비춘다. 이를 통해 절제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롤스로이스를 상징하는 환희의 여신상은 역사상 최초로 패널 라인 없는 매끈한 보닛 위에 자리 잡았다.
단일 직선으로 구성된 옆면은 뉴 고스트의 늘씬한 비율을 강조하고, 미묘한 아치형을 띄는 루프 라인은
역동적인 감각을 진중하게 발산한다. 차체 뒷부분은 이러한 감각을 이어받아 뒤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로 디자인됐다.
 

 
또한, 뉴 고스트에는 새로운 비스포크 사양인 일루미네이티드 페시아(Illuminated Fascia)를 적용할 수 있다.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콜렉티브 팀이 2년 간 1만 시간을 투입해 개발한 일루미네이티드 페시아는 은은하게
빛나는 850여 개의 불빛과 현대적인 폰트로 새겨진 고스트 네임 플레이트로 환상적인 실내 분위기를 조성한다.
일루미네이티드 페시아는 고스트가 운행하는 중에만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인다.

뉴 고스트는 롤스로이스 고유의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아키텍처가 적용돼 우수한 정숙성과 높은
수준의 견고함, 주행의 즐거움 등을 제공하도록 제작됐다. 특히 프론트 액슬 뒤쪽에 엔진을 배치해 앞 뒤
50:50의 완벽한 무게배분을 이뤘다.
 

 
여기에 10년에 걸친 개발 과정에서 탄생한 플레이너 서스펜션 시스템(Planar Suspension System)과 함께
사륜 구동 및 사륜 조향 시스템이 더해져 롤스로이스 특유의 ‘마법의 양탄자’를 타는 듯한 승차감을 한층
극대화했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어퍼 위시본 댐퍼 유닛(Upper Wishbone Damper Unit)은 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전방 도로 상황에 맞춰 서스펜션을 선제적으로 조절하는 플래그베어러(Flagbearer) 시스템과
위치정보를 미리 분석해 전방에 다가오는 코너를 위한 최적의 기어를 선별해주는 SAT(Satellite Aided
Transmission)을 적용해 노면 상황에 따른 최상의 주행감을 선사한다.
 

 
뉴 고스트는 강철(Steel) 보다 방음이 뛰어난 알루미늄 플랫폼을 채택했을 뿐 아니라 도어, 루프, 타이어
등 아키텍쳐 내 공간을 100kg가량의 흡음재로 채워 우월한 소음 차단 능력을 발휘한다. 차량 내부에는
‘속삭이는 듯한 저음(whisper)’만이 존재하도록 모든 부품들이 동일한 주파수를 공유하도록 조율했다.
이외에도 고속 주행 시 트렁크에서 발생하는 저주파는 뒷좌석 선반에 위치한 스피드 포트(speeds-port)를
통해 발산되어 뛰어난 정숙성에 기여한다.
 
뉴 고스트에 탑재된 6.75L 트윈 터보 V12 엔진은 즉각적인 토크 발생과 정적에 가까운 주행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업그레이드됐다. 뉴 고스트에 최적화된 엔진은 최고출력 571마력, 최대토크
86.7kg.m라는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최대토크가 1600rpm부터 뿜어져 나와 쾌적하면서도
강력한 가속능력을 제공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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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롤스로이스 고스트 2세대 6.7 V12 EW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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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김명진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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