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9 벤츠 AMG GT 4도어 63 S 4매틱+

20년 01월 (19년형) 29,800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6,200 ~ 9,5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4.0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7.2km/ℓ

  • 최고출력

    639마력

  • 최대토크

    91.8kg.m

  • 배기량

    3,982cc

  • 제로백

    3.2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75/35/21

  • 공차중량

    2,120kg

  • 길이

    5,050mm

  • 너비

    1,955mm

  • 높이

    1,45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9년식 (2020년 1월 등록) 벤츠 AMG GT 4도어 63 S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


》639마력 8기통 터보 스타일리시 4도어 쿠페

》비흡연/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800만원 상당 제조사 A/S 연장(2025년 1월까지)
》블랙박스 및 보조배터리 추가 장착(상시녹화 가능)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9,800km 실주행
- 럭셔리한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2025년 1월까지 제조사 A/S 연장
- 제로백 3.2초, 639마력 8기통 4도어 쿠페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HUD/어라운드뷰/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20년 1월 최초 등록 된 벤츠 GT 63S AMG 4MATIC+ 차량입니다.(리스차량 아닙니다)

23년 1월에 정기점검 마쳤으며 제조사 보증연장을 위해서는 차량 세부 검사를 완료해야

가입이 가능하므로 세부 검사 후현재 25년 1월까지 제조사 보증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대부분 차량들이 제조사 보증이 없기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불안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타뷰가 상시 녹화가 안되는 점 때문에 100만원 상당의 블랙박스 및 보조배터리를 별도로

추가 장착 하였으며 제조사 보증에 문제 없도록 설치했습니다.

 

현재 동승석 뒷문에 문콕 하나 휠 스크래치 하나 있고 도장 깔끔한 상태이며

무사고, 무판차량입니다. 아끼던 차량인데 개인적으로 차량이용 횟수가 너무

줄어들어 정리 하게 됐습니다.

 

▶GT R보다 빠른 4도어 퍼포먼스 쿠페 GT63 S 4매틱 플러스..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포르쉐 파나메라의 새로운 경쟁자를 부르는 공식 이름이다.
비록 이번에 정확한 차체 크기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기존의 AMG GT 2도어 쿠페보다 전장이 긴 건 틀림이 없어
보인다. AMG GT 4도어 쿠페는 기존 2도어 쿠페 모델과 달리 C-클래스, E-클래스에 사용되었던 ‘MRA’ 플랫폼으로 개발됐다.
 
하지만 외관 스타일은 상당히 유사하다. 허리가 길고 굵어졌으며 보닛 길이가 짧아졌고 눈꼬리가 정상적으로
내려왔다는 작지 않은 변화들이 있긴 하지만, 여전히 크고 촘촘한 파나메리카나 그릴, 에어 인테이크가
큼지막한 범퍼의 모양, 그리고 슬림한 테일라이트 등 디자인적으로 두 차는 닮은 구석이 많다.
 

 
독일 아팔터바흐(Affalterbach)의 AMG 공장에서 탄생한 최초의 4도어 스포츠 카는 4.0 V8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된 ‘63 S 4매틱 플러스’ 모델에서 최고출력으로 639ps(630hp)를 발휘한다. ‘63 4매틱 플러스’보다 54ps
강력한 출력과 10.2kg.m 강력한 91.8kg.m(900Nm) 토크로 0->100km/h 제로백을 단 3.2초에 주파한다.
최고속도는 315km/h에 이른다. ‘63 4매틱 플러스’의 제로백은 3.4초, 최고속도는 310km/h로 이쪽도 여전히
빠르다.
 

 
AMG GT 4도어 쿠페에는 좀 더 대중적인 직렬 6기통 엔진의 ‘53 4매틱 플러스’ 모델도 존재한다. 이쪽은 전동
컴프레서를 사용하는 3.0 직렬 6기통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435ps(429hp), 최대토크 53kg.m(520Nm)를
발휘한다. 거기에 또 ‘EQ 부스트’ 스타터-제너레이터로부터 22ps와 25.5kg.m를 부수적으로 얻으며,
0->100km/h 제로백은 4.5초에 주파하고 최고속도로는 285km/h를 기록한다.

‘63 S 4매틱 플러스’는 585마력을 발휘하는 AMG GT R보다 54마력 강력하다. 운전자 체중을 포함한 차량
중량은 2,120kg으로 490kg 가량 더 무겁지만, 무려 20.4kg.m 더 강력한 토크와 4매틱 시스템의 이점을
활용해 제로백 대결에서 AMG GT R을 0.4초 큰 차이로 앞선다.
 

 
V8 엔진에는 토크 요구가 적을 때 4개 실린더의 가동을 중지시키는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도 적용되었다.
한편 V8 모델에는 올-휠 스티어링 시스템이 기본 장착되고 6기통 모델에는 옵션 장착된다. 또 6기통 모델에는
스틸 스프링과 가변 댐퍼 조합의 서스펜션이 기본 적용, V8 모델에는 멀티-챔버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다.
 
AMG GT 4도어 쿠페의 대시보드는 12.3인치 크기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2개를 하나로 연결시킨
‘와이드스크린 콕핏(Widescreen Cockpit)’에 의해 절반 가까이 점령됐다. AMG GT 2도어 쿠페의 것처럼
센터페시아는 뚱뚱하고 터빈 스타일의 에어컨 송풍구 4개가 중앙에 줄지어 있다.
 

 
시트는 4인승과 5인승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기본 트렁크 룸 용량은 395리터. 만약 뒷좌석 시트를 모두
눕히면 짐칸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1,324리터로 확장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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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벤츠 AMG GT 4도어 63 S 4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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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이정국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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