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1 렉서스 LS 5세대 500 AWD 플래티넘

21년 03월식 38,245 km 가솔린
인수비용
상담
월리스료
251 만원
잔여개월
38/60 개월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4 V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0km/ℓ

  • 최고출력

    422마력

  • 최대토크

    61.2kg.m

  • 배기량

    3,445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45/45/20

  • 공차중량

    2,330kg

  • 길이

    5,235mm

  • 너비

    1,900mm

  • 높이

    1,46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1년 3월식 렉서스 LS 500 AWD 플래티넘 모델을 판매합니다.

 

》초기비용ZERO/정식출고/무사고 운행

》페이스리프트 모델, 21년 이전과는 전혀다른 라인업!!

》10단미션+AWD 시스템 결합, 422마력 6기통 터보 플래그십 세단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8,245km 실주행

- 고품격 매력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 F/L 모델 브랜드 플래그십 세단

- 시인성 높은 트리플 빔 LED 헤드라이트

 

▶판매자의 한마디

제가 직접 신차판매 했었던 차량입니다.

21년 이전모델과는 전혀다른 풀체인지라인업입니다.
거기다, 초기비용ZERO
부담없는 선착순각이죠!!!!!

요즘 리스승계 차량들의 높은가치는 금리인상이전 실행된 저금리죠.
자동차금융은 확정금리라 승계시에도 예전금리 그대로 적용됩니다.
그마저도 전차주가 절반이상의 이자를 부담한 셈이죠.
(모든 금융상품은 전반부에 이자가 몰려있으니까요)

전차주가
월리스료 57,842,700 원 (60개월 중 23개월 납부) 내 놓고 집에 간 차량입니다!!

매각금액은 남은 미회수원금 105,926,921 원정이 됩니다.

초기비용 1원도 필요없이 (금융사 승계수수료 about 70만원 있슴)
월리스료 2,514,900 원 X 37 개월 납입하신 후
만기시 단순반납도 가능하고,
31,560,000 원 납부 후 차량 인수도 가능하고,
재리스도 가능합니다.

매각금액은 105,926,921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124,611,300 원이 되어
이자가 18,684,379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아닙니다.

추산하기에,
등록부대비용 855만원이 발생없고,
거기에,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갑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40만원으로써,
37개월간 약 1480 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Total. 2335 만원 정도의 혜택이 발생하여,
사실상 마이너스이자 상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센텀오토모티브]는 중고자동차상사가 아닙니다.
국내에 대표적인 자동차금융 에이전트사 입니다.
따라서, 당사를 통해 신차출고 된 차량들만을 재매입하여 승계매각하므로,
모든 매물의 전차주가 저희 기존 신조차량 출고고객이며,
보유하시는 동안의 오일교환 정기점검 등, 차량의 사후관리 또한 당사 임직원들의 손으로
진행하였으므로, 완벽한 카히스토리를 제공하며,
본 차량을 포함한 당사 승계출고차량에 한해 중도반납수수료 없이 언제든 재매입합니다!
자체조사 재구매율이 80% 이상입니다!
초기비용없이 월리스료만 납부하시다, 마음 변하시면 다시주셔도 됩니다!

우선, 개인적으로 일본브랜드, 일본차량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감정빼고, 최대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몇가지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얼핏 썸네일이 비슷해 보이는 2021년 이전매물들과 비교하지 마십시오.
7년만에 풀체인지 된 5세대 2021년 All new LS500 입니다.
조금은 과격했던 전작을 정리정돈한 내외관 디자인,
완전히 새로운 파워트레인,
역대모델 중 정점의 섀시 & 바디프레임과 서스펜션 세팅값은
이제 완벽히 LS 만의 정체성을 확립한 듯 합니다.

이번 LS 와 비교하고 싶은 라인업이 있습니다.
어설프게 상위브랜드 라인업과 비비려고 드리는 말씀이 아닙니다.
LS500 을 두고 혹자는 “사골” 이란 표현을 했습니다만,
양산차 최고브랜드의 플레그쉽 세단 Mercedes S580 과 비교시승 결과,
필자는 적어도 이 세그먼트에서는 파격의 연속보다,
전통의 계승이 더 가치있는 주행질감과 승차감을 만든다고 느꼈습니다.
Mercedes S-Class W222 을 타시다 W223 으로 대차하신 고객들이 느끼는
스트레스 받도록 파격적인 주행질감과 승차감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스포츠성의 강화라고 포장하기엔,
플레그쉽의 거동과는 너무나 거리가 먼 경박스럽고, 부족한 느낌을 지적하는 겁니다.
우리가 높은 객단가를 감수하고 한 대의 차량을 구매하는 이유는
플레그쉽만이 줄 수 있는 컴포트도 한 몫 하는 것인데,
전세대까지 이어진 S-Class 만의 시그니처와 같았던 확실히 차별화된
이보다 고급스러울 수 없었던 승차감이 갑자기 사라졌다는 겁니다.
그 자리는 리어액슬 스티어링 옵션 따위가 대체 할 수 없는 너무나 큰 공백인데 말이죠.
물론, 자동차를 총평하는 데 승차감은 절대적이지 않은 하나의 요소입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Mercedes S-Class 의 실질적인 쇼퍼, 구매결정권자들에게는
타브랜드, 다른 세그먼트에 비해 승차감이란 요소의 비중이 높은 것도 사실이죠.

상기의 맥락에서 이번 5세대 All new LS500 은 전통의 계승과 신기술의 접목에
성공했습니다.
정점의 황금비율 레시피 같이 촌스럽지도 너무 앞서지도 않은 현재를 달리는 차량입니다.
요즘처럼 미래를 지향하다 못해 안드로메다까지 가고있는
프리미엄 독일 3사들의 플래그쉽들과 비교시승 해보시면,
제 글을 이해하실겁니다.

동네한바퀴 말고, 최소 10Km 이상 제대로 된 시승을 통해 확인하신 후 결정하십시오.

차량명칭 : LS500 (5세대)
차량넘버 : 276두7060
2021년 3월 25일 등록
38,245 Km (90% 고속도로 주행)
외장컬러 : ONIX 블랙
내장컬러 : 블랙시트

해당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변화하는 자동차판매업의 미래
[센텀오토모티브그룹]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3,
두산제니스스퀘어 A타워
종합신차판매업등록법인 (주)자립
-지점장 이상헌 배상-

 

렉서스, 프리미엄 플래그십 ‘신형 LS500’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렉서스가 LS 500, LS 500h 등 대형 세단 2종을 출시했다. LS 2종은 기존 모델 대비

정숙성과 승차감을 비롯해 안전·편의사양의 기술력이 모두 개선됐다. 렉서스의 후륜구동 플랫폼 GA-L

기반으로 개발된 뉴 LS는 낮은 무게중심과 강한 차체 강성을 구현했다.

 

 

차량의 제원별 수치는 전장 5235㎜, 전폭 1900㎜, 전고 1460㎜, 축거 3125㎜ 등에 달한다. LS 모든 트림에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AWD)이 적용됐고, 전자 제어 에어서스펜션이 장착됨으로써 주행감이 더욱 향상됐다.

 

 

두 모델의 파워트레인으로 LS에는 직렬 6기통 3.5ℓ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됐고, 하이브리드 모델인

LS 500h에는 같은 배기량의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됐다. 이에 따라 LS는 최고출력 422마력, 최대토크

61.2㎏·m 등 수준의 구동력을 발휘한다. LS 500h는 시스템 최고출력 359마력, 35.7㎏·m 등에 달하는 힘을 낸다.

 

 

또 변속기로 LS는 자동 10단 변속기를 갖췄고, LS 500h에는 모의 10단 변속 제어가 가능한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됐다.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모터와 엔진이 더욱 낮은 기어 단수

에서 힘을 모으도록 기능해 초반 가속력과 강한 토크력을 발휘할 수 있다.

 

 

신형 LS 두 모델에는 또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 기능들이 강화했다. 주요 사양으로 24인치

대형 헤드업 디스플레이, 12.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SS+),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등이 탑재됐다.

 

 

이와 함께 렉서스 신차 가운데 처음 순정 블랙박스와 하이패스가 기본 장착됐다. 이밖에 럭셔리, 플래티넘

등 트림에는, 뒷좌석에 탑승객이 없는 경우 운전자의 기어 변속과 연동해 뒷좌석 시트를 자동으로 내리는

오토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됐다. 이 기능을 활성화할 경우 룸미러로 확인하는 후방 시야를 더욱 넓게

확보할 수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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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렉서스 LS 5세대 500 AWD 플래티넘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이상헌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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