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오디오 튜닝, 271마력 Turbo 퍼포먼스
2012년 1월식 기아 K5 2.0 터보 프레스티지 모델을 판매합니다.
》휠+오디오 튜닝 차량임을 강조
》271마력 Turbo 퍼포먼스 고성능
세단
》통풍시트/파노라마 등.. 풍부한 옵션
▶본 차량상태..
- 휠+오디오 튜닝
- 94,617km 실주행
- 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271마력 2.0L 4기통 터보 고성능 세단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파노라마/오토라이트/열선.통풍.전동시트 등..
▶기아 K5 터보
기아차가 이번에 K5에 새로 적용한‘쎄타Ⅱ 2.0 가솔린 터보
직분사(GDi)엔진’은 엔진 흡기관에 강한 압력
으로 공기를 불어넣어 출력을 높이는 터보차저 방식과 실린더 내 공기에 고압 펌프로 연료를
직접 분사해
연소 시키는 가솔린 직분사(GDi)방식이 결합된 기아차의 첨단 엔진기술로 배기량 대비 강력한 동력성능과
우수한 연비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기를 압축하는 터보차저에 연소실의 배기통로가 2개로 나뉜 트윈 스크롤 터보 방식을 적용함
으로써 각 실린더의 상호 배기 간섭을
최소화했고, 이를 통해 공기 흡입능력 및 응답속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
‘K5 터보 GDi’는 배기량 대비 높은
출력을 실현하는 엔진 다운사이징을 통해 국내 경쟁차종은 물론 수입차를
압도하는 최고출력 271ps, 최대토크 37.2kg•m의 막강한
동력성능과 우수한 연비 경제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이는 기존 K5 쎄타Ⅱ 2.4 GDI(최고출력 201ps, 최대토크
25.5kg•m)모델에 비해서 최고출력은 35%, 최대
토크는 46% 앞선 파워다. 연비는 12.8km/ℓ(자동변속기 기준)를 달성, 같은
동력성능을 발휘하는 고배기량
의 여러 준대형 차종들에 비해 한 수 우위의 경제성을 실현했다.
이 밖에도 ‘K5 터보
GDi’는 기존 K5의 앞선 디자인과 고급사양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동시에 강력해진 동력
성능과 조화를 이뤄 낼 차별화된 내/외관 스타일과
안전사양을 추가로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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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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