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0 지프 랭글러 4세대 2.0 루비콘 2도어

20년 10월식 18,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2.0 I4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7km/ℓ

  • 최고출력

    272마력

  • 최대토크

    40.8kg.m

  • 배기량

    1,995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55/75/17

  • 공차중량

    2,000kg

  • 길이

    4,330mm

  • 너비

    1,895mm

  • 높이

    1,84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0년 10월식 지프 랭글러 2.0 루비콘 2도어 모델을 판매합니다.

》272마력 4기통 터보 정통 SUV

》윈치+휠, 타이어, 위풍당당 오프로드 튜닝카

》현금차량/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8,000km 실주행
- 강렬한 레드 바디

- 포스 넘치는 오프로드 튜닝카
- 272마력 4기통 터보 정통 SUV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튜닝내역
1. 60,80 강성 엑슬
2. 2.5톤 타이로드, 드래그 링크
3. 에보 트랙 바 (전, 후륜)
4. 전륜 레블 오프로드 듀얼샥(바이패스샥+3.0코일오버샥)질소압력 조절레버, 리저브 탱크 방열판 옵션 추가
5. 17인치 ATX 비드락 휠
6. MAX 시 42×14.50×17
7. RSC 젠 3 전동 발판 락 슬라이더
8. 모파 정품 소프트탑 (하드탑 보유)
9. 모파 정품 하프도어&어퍼도어 (순정 도어 보유)
10. 헬켓 스타일 FRP 후드 (순정 후드 보유)
11. ARB 에어락 & ARB 에어락 콤프
12. 레블 오프로드 후방 로토 팍스
13. 강성 드라이브 샤프트
14. 락 크롤러 3링크 롱 암
15. 후륜 에보 3.0 킹코일오버 12인치
16 .에보 코뿔소 프론트 범퍼
17. 모토 빌트 크러셔 리어 범퍼
18. 원사 플레티늄 12 윈치
19. 큐브렉 견인장치 & 13핀 하네스
20. 미시 모트 인테이크 파이프, S&B 오픈 흡기, 블로우 오브 밸브, 미시모토 오일 캐치 캔, 미시 모토 냉각수 강화 호스 (미장착 보유 중)
21. PSC 유압 웜 기어 실린더 풀 킷트
22. 42인치 구조변경 완료
23. AFR 엔드 배기(에이준 가변 배기 신품 미 장착 있음. 판매 시 장착해 드립니다)

 

▶11년 만에 변신, 지프 SUV의 아이콘 "올 뉴 랭글러"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의 명가 지프의 간판 모델인 '올 뉴 랭글러'가 11년 만에 완전변경된 모델로
출시 되었다. 신차는 구형 대비 뚜렷해진 생김새와 가벼워진 프레임 그리고 지프의 강점인 오프로드
성능을 더욱 강화했고, 온로드 주행 성능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익스테리어는 이전 세대와 유사하다. 완전 새로운 디자인 대신 전통 계승에 초점을 맞췄다. 원형 헤드램프와
7슬롯 그릴은 불변의 법칙이다. 다만, 헤드램프 테두리를 따라 LED 주간 주행등이 삽입하고, 그릴 윗부분을
집어 밋밋함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윈드 실드 각도는 공기역학을 고려해 살짝 눕혀졌다. 옆면에는 캐릭터 라인도 생겼다. 창문과 손잡이 사이에
굴곡을 줘 그림자를 만들어냈다. 도어와 보디 사이를 이어주는 두툼한 경첩, 손잡이 아래로 볼록 튀어나온
기계식 잠금장치 등은 여전히 그 자리 그대로 남아있다.
 

 
후드, 도어, 윈드 실드 프레임 제작 원료는 무거운 스틸에서 가벼운 알루미늄으로 바뀌었다. 결과적으로
프레임 무게가 90kg가량 줄었다. 프레임을 이루는 주력 소재는 여전히 스틸이다. 스틸이 알루미늄보다
강하고 수리비도 싸기 때문이다.
 

 
엔진 라인업은 V6 3.6L 가솔린, V6 3.0L 디젤, 직렬 4기통 2.0L 가솔린 터보로 구성된다. 변속기는 8단 자동이
맞물린다. 기존 커맨드 트랙 및 락 트랙 4x4 시스템은 개선이 진행됐고, 셀렉 트랙 풀타임 4x4 시스템이
옵션으로 추가됐다.
 

 
인테리어도 기본적인 레이아웃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다만, 투박함은 줄이고 디테일을 살렸다. 우선
실내 전체를 감싸고 있는 레드 스티치가 눈에 띈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마감 기법이다. 촘촘히 이어진
박음질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지프 랭글러 4세대 2.0 루비콘 2도어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태훈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