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운용리스/전체 PPF/신차가 2억 4,430만
2021년 3월식 포르쉐 파나메라 4.0 GT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오릭스 운용리스(조건변경 가능)차량임을 강조
》전체 PPF/신차가 2억 4,430만원/4.0L V8 바이터보 패스트백
》본넷, 조수석 휀다, 라디에이터 서포트 경미한 사고로인한 교환(정식센터 수리, 사진보유)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전체 PPF
- 무사고 운행
- 33,000km 실주행
- 럭셔리한 블랙 바디
- 운용리스(조건변경 가능)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4.0L V8 바이터보 고출력 패스트백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파노라마/HUD/어라운드뷰/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포르쉐, 정체성 강화한 "신형 파나메라"
포르쉐에 따르면 부분변경 파나메라는 일반 '파나메라'와
'파나메라 4', '파나메라 GTS'를 비롯해 강력한
성능의 '파나메라 터보 S'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동력 시스템을 장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
'파나메라 4S E-하이브리드'로 나뉜다.
최적화한
출력 전달에 초점을 맞춘 V8 바이터보의 신형 파나메라 GTS는 기존보다 20마력 높은 최고 480마력,
최대 63.0kg∙m의 힘을
낸다.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한 클래식 스포츠카와 마찬가지로 엔진회전수가 한계에
이를 때까지 출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한다. 머플러를
비대칭으로 배치한 기본 사양의 스포츠 배기 시스템
덕분에 전통적인 V8 사운드 특성이 이전보다 더욱
두드러진다.
신형
파나메라는 최적화한 섀시와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하고 스포티한 특성을 강화했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댐핑
편의성을 높이고 전기 롤 스태빌라이제이션 시스템과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는 차체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외관은
에어 인테이크 그릴, 더 넓어진 측면 냉각 공기배출구, 싱글 바 프론트 라이트 모듈이 특징이다.
여기에 파나메라 터보 S의 프론트 엔드는
새로 디자인했다. 더 넓은 사이드 에어인테이크, 차체를 넓어
보이도록 수평으로 연결한 외관 컬러의 디자인 요소로 차별화했다. 후면 라이트
스트립의 윤곽선은 충전포트
덮개 위로 매끄럽게 지나도록 조정했다.
안전품목으로는
도로 표지판 인식 기능을 포함하는 기본사양 레인 키핑 어시스트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 레인 체인지
어시스트,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를 포함하는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서라운드 뷰 기능을 갖춘 파크 어시스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이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