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0 지프 랭글러 4세대 2.0 루비콘 4도어 레콘 에디션

20년 06월식 25,512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2.0 I4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2km/ℓ

  • 최고출력

    272마력

  • 최대토크

    40.8kg.m

  • 배기량

    1,995cc

  • 제로백

    8.4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55/75/17

  • 공차중량

    2,120kg

  • 길이

    4,885mm

  • 너비

    1,895mm

  • 높이

    1,85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0년 6월식 지프 랭글러 2.0 루비콘 4도어 레콘 에디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눈,빗길,험로 문제없는 4륜구동 정통 SUV
》승 하차 편리한 전동 사이드스텝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5,512km 실주행
-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
- 2.0L 4기통 가솔린 터보

- 깔끔하게 유지된 내/외관

- 안정적인 4륜구동 정통 SUV
- 승 하차 편리한 전동 사이드 스텝 적용


▶오프로드 성능,감성 높인 '레콘 에디션' 출시..

FCA코리아가 오프로드 성능과 감성을 끌어올린 지프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을 출시했다.

 

루비콘 4도어를 바탕으로 만든 새 차는 외관과 실내 곳곳에서 특별한 요소를 볼 수 있다. 앞모양은 무광

블랙 후드 데칼과 유광 블랙 세븐-슬롯 그릴이 특징이다. 옆모양은 무광택 블랙 펜더 데칼을 붙였고 레콘

에디션만의 특징을 나타내는 레터링 배지를 달았다.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증명하는 트레일 레이티드 로고도 부착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블랙 휠도

눈에 띈다. 뒷모양은 스윙 게이트 보강장치를 더해 더 큰 스페어타이어와 자전거 등을 장착할 수 있다.

 


 

실내는 검정색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넣었다. 또 루비콘의 특징인 빨간색 스티치로 마무리한 가죽시트를

비롯해 1열 등받이에 수놓은 루비콘 로고 스티치, 검정색 가죽 대시보드, 빨간색의 안전벨트가 조화를 이룬다.

트레일 레이티드 액세서리 키트가 기본으로 들어 있다. 빨간색의 트레일 레이티드 가방 안에는 장갑과 견인

스트랩, 'D'형 고리를 포함해 견인 시 유용하다.
 
동력계는 기존 랭글러 루비콘과 같다. 4기통 2.0ℓ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최고

272마력을 낸다. 또 지프 전용 네바퀴굴림 시스템과 트루-락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최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11년 만에 변신, 지프 SUV의 아이콘 "올 뉴 랭글러"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의 명가 지프의 간판 모델인 '올 뉴 랭글러'가 11년 만에 완전변경된 모델로
출시 되었다. 신차는 구형 대비 뚜렷해진 생김새와 가벼워진 프레임 그리고 지프의 강점인 오프로드
성능을 더욱 강화했고, 온로드 주행 성능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익스테리어는 이전 세대와 유사하다. 완전 새로운 디자인 대신 전통 계승에 초점을 맞췄다. 원형 헤드램프와
7슬롯 그릴은 불변의 법칙이다. 다만, 헤드램프 테두리를 따라 LED 주간 주행등이 삽입하고, 그릴 윗부분을
집어 밋밋함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윈드 실드 각도는 공기역학을 고려해 살짝 눕혀졌다. 옆면에는 캐릭터 라인도 생겼다. 창문과 손잡이 사이에
굴곡을 줘 그림자를 만들어냈다. 도어와 보디 사이를 이어주는 두툼한 경첩, 손잡이 아래로 볼록 튀어나온
기계식 잠금장치 등은 여전히 그 자리 그대로 남아있다.
 

 
후드, 도어, 윈드 실드 프레임 제작 원료는 무거운 스틸에서 가벼운 알루미늄으로 바뀌었다. 결과적으로
프레임 무게가 90kg가량 줄었다. 프레임을 이루는 주력 소재는 여전히 스틸이다. 스틸이 알루미늄보다
강하고 수리비도 싸기 때문이다.
 

 
엔진 라인업은 V6 3.6L 가솔린, V6 3.0L 디젤, 직렬 4기통 2.0L 가솔린 터보로 구성된다. 변속기는 8단 자동이
맞물린다. 기존 커맨드 트랙 및 락 트랙 4x4 시스템은 개선이 진행됐고, 셀렉 트랙 풀타임 4x4 시스템이
옵션으로 추가됐다.
 

 
인테리어도 기본적인 레이아웃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다만, 투박함은 줄이고 디테일을 살렸다. 우선
실내 전체를 감싸고 있는 레드 스티치가 눈에 띈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마감 기법이다. 촘촘히 이어진
박음질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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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이승찬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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