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1 벤츠 S클래스 7세대 S580L 4매틱

21년 07월식 6,7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4.0 V8 트윈터보

  • 연비

    km/ℓ

  • 최고출력

    503마력

  • 최대토크

    71.4kg.m

  • 배기량

    3,982cc

  • 제로백

    4.4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5,290mm

  • 너비

    1,920mm

  • 높이

    1,50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1년 7월식 벤츠 S580L 4매틱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내,외관 완전 변경된 풀체인지 신형 모델

》플러시 도어 핸들 적용 7세대 신형 플래그십 세단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6,700km 실주행

- 7세대 풀 체인지
-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
- 4.0L 8기통 터보 플래그십 세단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완전변경 7세대 S클래스..
벤츠가 완전변경을 거친 7세대 S클래스를 공개했다.
벤츠에 따르면 7세대 S클래스의 외관은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적용해 세련미를 키웠다.
특히 짧은 앞 오버행과 긴 휠베이스, 균형잡힌 뒤 오버행을 갖춰 완벽한 비율을 보여준다.
 
캐릭터 라인은 측면을 따라 축소하고 교묘한 윤곽으로 디자인해 조각과 같은 형상을 갖췄다. 전면에선
높은 라디에이터 그릴이 인상적이다. S클래스의 전형적인 3줄 주간주행등을 평면적이고 작게 디자인했다.
차의 역동적인 형태는 후면에서도 이어진다. 정밀한 디자인과 일부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한 리어 램프는
고급스럽다. 
 

 
외관 전면부는 7각형 그릴과 크기를 줄인 헤드 램프로 정체성을 나타낸다. 특히 그릴을 키워 기존보다
중후한 인상을 강조한다. 측면은 캐릭터라인을 대신하는 양감이 특징이다. 또 히든타입 도어핸들을 적용해
주행 시 공기저항과 연료소비를 줄인다. 후면부는 CLS, E클래스 등에 우선 활용한 가로형 테일 램프를 채택해
패밀리룩을 따른다.
 
새로운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차체는 높은 수준의 충돌안전성, 경량화 및 차체 강성 강화로 뛰어난 핸들링을
발휘한다. 최초로 적용한 뒷좌석 에어백은 튜브형 구조체를 이용한 혁신적인 형태로 부드럽게 펼친다.
심각한 전방충돌 시 뒷좌석 에어백이 탑승자의 머리와 목에 가해지는 충격을 상당 부분 줄인다.
 

 
진보한 주행보조 시스템 및 기존 시스템의 확장 버전은 일상적인 상황에서 운전자의 부담을 줄인다.
주변 환경 센서가 높아져 주차보조 시스템은 저속으로 주행 조작 시 운전자를 더욱 확실히 지원한다.
한층 능숙해진 긴급제동 기능과 리모트 파킹 어시스트도 갖췄다.
 
S클래스는 혁신적인 서스펜션 시스템을 장착했다. 조향각이 최대 10도에 이르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도심에서 차의 조작성을 높인다. 여기에 48V 기반의 완전능동형 E-액티브 보디 컨트롤 서스펜션은 편안함과
민첩성을 함께 제공한다.
 

 
새로운 안전기술도 눈에 띈다. 새로운 프리-세이프 임펄스 사이드는 레이더 센서가 측면충돌을 감지할
경우 E-액티브 버디 컨트롤 서스펜션을 활용, 차체를 밀리초 단위로 최대 80㎜가량 들어올릴 수 있다.
이를 통해 도어 위치가 높아지면서 충격에너지를 더 많이 흡수한다.
 
실내는 파격적이다. 특히 디지털 및 인텔리전트를 강화했다. 부분적으로 적용한 OLED 기술을 포함해 최대
5개의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편의기능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2개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선택품목으로
제공하고 증강현실 컨텐츠를 지원한다. 
 

 
개인화 및 직관적 기능 조작을 위한 다양한 시도도 돋보인다. 음성인식제어장치는 '메르세데스 미' 앱의
온라인 서비스를 활성화해 학습 및 대화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전화받기 등 일부 기능은 호출 키워드인
없이도 실행할 수 있다. 또 선택품목인 좌석 쿠션 내 모터를 통한 마사지 기능, 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의
공명투과 등 혁신적인 기술을 대거 통합했다.
 
동력계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하는 가솔린, 디젤 외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으로
전동화를 이룬다. 단종이 점쳐졌던 V12도 유지할 전망이다. 편의·안전품목은 레벨3 이상의 자율주행과 MBUX
인포테인먼트 등을 담는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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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벤츠 S클래스 7세대 S580L 4매틱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국태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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