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행 신차, 702마력 V8 슈퍼차저 TRX 픽업
2022년식 닷지 램 픽업 6.2L TRX 모델을 판매합니다.
▶본 차량상태..
- 8단미션
- 무사고 운행
- 44km 무주행 신차
- 고품격 그레이 바디
- 신차 상태 그대로의 실내/외관
- 702마력 6.2L V8 슈퍼차저 초고성능 TRX
- 넉넉한 적재공간 실용 만점 풀 사이즈 픽업
▶702마력 초고성능 픽업 '램 1500 TRX'..
닷지는 고성능 모델인 램 1500 TRX를
공개했다. 6.2리터 V8 HEMI 엔진이 적용돼 최고출력 702마력을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4.5초만에 가속한다.
자동, 스포츠, 견인, 눈길, 커스텀의 다섯가지 주행 모드와 머드/샌드, 록,
바하(Baja)의 세가지 오프로드
모드를 지원한다. 각 모드는 사륜구동 시스템, 엔진 맵핑, 변속 로직, 서스펜션 및 파워스티어링 설정
제어를
통해 최적화된다.
전면
그릴과 보닛의 흡입구를 통해 유입된 공기는 필터로 전달되기 전 먼지와 물을 제거하기 위해 에어박스
바닥쪽으로 한번 내려갔다가 올라온다.
에어박스 바닥에는 원웨이 방식의 배수구가 있어 이동 중에도 유입된
물이 제거된다. 물기가 제거된 공기는 동급 차량의 네 배에 달하는 먼지
제거 성능을 가진 필터를 통해 엔진으로
공급된다.
전후 서스펜션은 완전히
새로 만들었다.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의 작동거리는 일반 모델의 229mm에서
330mm로 크게 늘었다. 전륜 서스펜션은 액티브 댐퍼와 알루미늄 컨트롤암을 적용했다. 후륜
서스펜션은
마찰을 줄이고 더 가벼워진 5링크 코일 서스펜션을 적용했다. 리어 액슬은 LD, 풀 플로팅 액슬
샤프트, 액슬
홉 댐퍼 등이 적용된 다나 60을 장착했다.
18인치 비드락 대응
휠에 전용 35인치 타이어를 장착했다. 타이어와 서스펜션 덕분에 일반 램 1500모델보다
50mm 높아진 300mm의 지상고를 가졌다. 접근각은 30.2도, 램프각은 21.9도, 이탈각은
23.5도다.
험로에서
고속 주행을 대비해 섀시도 강화했다.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섀시 곳곳에 고장력 강판을 적용해
일반 램 1500보다 튼튼하다. 전면 레일을
하이드로포밍 방식을 적용해 용접을 줄이면서도 서스펜션 하중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프레임 전체에 아연도금 처리를 해 부식을
줄였다.
브레이크는 전륜에 381mm 벤틸레이티드 디스크와 2피스톤 모노블록 캘리퍼, 후륜에 381mm
디스크와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적용했다.
계기판에는 7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장착되었다. 12인치 터치스크린 중앙 인포테인먼트 스크린과
계기판에는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퍼포먼스 페이지에서는 0-96km/h
가속 시간, 가속도계, 엔진
퍼포먼스 게이지 등을 볼 수 있고, 오프로드 페이지에서는 차고, 트랜스퍼 케이스
위치, 차량이 전후좌우로 얼마나
기울어 있는지 등을 볼 수 있다.
옵션으로
백미러를 9.2인치 LCD모니터로 교체하는 디지털 백미러를 적용할 수 있다. 차체 뒤쪽에 짐이
실려 있어도 백미러 카메라에 찍히는 영상을
통해 시야를 확보할 수 있고, 화면이 꺼지면 일반적인 반사식
백미러처럼 뒤쪽을 볼 수도 있다.
램
1500 TRX 출시를 기념해 702대 한정으로 런치 에디션도 출시된다. 런치 에디션은 전용 엔빌 그레이
페인트와 헤어라인 가공이 된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콘솔 뱃지가 적용된다. 또한 TRX 레벨 2 옵션이 적용되어
카본 인테리어 트림, 컬러 액센트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19스피커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듀얼 파노라마
선루프, 외관 측면 그래픽 등이 추가된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