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인증사업부) 정식/무늬리스/아세토 피오라노 팩
2022년형 (2021년 9월 등록)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 4.0 PHEV 모델을
판매합니다.
》7,900km 짧은주행 최상급 상태
》무늬리스/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아세토 피오라노 패키지/1억 3,000만원 상당 옵션 적용
》카본 파츠/제로백 2.5초, 합산출력 1,000마력 PHEV 슈퍼카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늬리스
- 무사고 운행
- 7,900km 실주행
- 강렬한 레드 바디
- 아세토 피오라노 패키지
- 1억 3,000만원 추가 옵션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합산 출력 1,000마력
브랜드 최초 PHEV
▶브랜드 첫 PHEV 'SF90 스타라달레'..
페라리가 브랜드 첫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F90 스트라달레를 선보였다.
페라리에 따르면 새 차는 페라리의 V8 엔진 유지와 전동화의 미래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차명은
F1
머신에서 가져왔다. 외관은 360 모데나를 재해석했다. 엔진이 좌석 뒤에 있는 미드십 레이아웃을 강조하기
위한 캡포워드 스타일과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면부는
낮게 깔린 'ㄷ'자형 매트릭스 빔 헤드 램프가 특징이다. 양쪽 램프 사이는 날개 형태의 면 처리로
공력성능을 강조했다. 후면부는 배기
파이프를 높게 설정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뒷유리와 그릴을
분리해 스타일면에서 불연속성을 나타내기도 했다. 테일 램프는 4개로
늘리면서 수평 배치해 시각적인
높이를 낮췄다.
동력계는
V8 4.0ℓ 직분사 터보 엔진과 3개의 모터로 구성했다. 시스템 최고출력은 986마력이며 0→100㎞/h
가속시간은 2.5초,
200㎞/h까지는 6.7초가 걸린다. 엔진은 최고 769마력과 81.5㎏·m를 발휘한다. 217마력을
더하는 모터는 전방에 2개,
후방에 1개를 두는 방식이다. 변속기는 8단 듀얼 클러치를 조합했다.
기존 7단보다 빠른 변속이 가능하며
후진기어 삭제 덕분에 10㎏을 덜어냈다. 후진은 모터만으로 수행한다.
배터리 용량은 7.9㎾h다. 구동계는 4WD를 장착했다. 네
바퀴는 전자식 사이드 슬립 컨트롤로 구동력을
제어한다. eSSC는 전동 트랙션 컨트롤과 ABS, 회생제동 시스템, 토크 벡터링 등의 기능을
포함한다.
실내는
페라리의 새 디자인 방향성을 담았다. 자동차와 운전자 관계를 재해석한 게 핵심이다. 사용자
환경을 개선했으며 헤드업 디스플레, 16인치
디지털 계기판 등을 적용했다. 스티어링 휠 주변의 주행관련
버튼은 유지했다.
주행모드는 동력원 활용에 따라
e드라이브,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퀼리파이 등 네 가지가 있다.
이 중 전기만으로 달리는 e드라이브의 주행 가능거리는 25㎞다.
앞바퀴만 굴리며 최고시속은 135㎞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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