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1 혼다 CR-V 2.0 HEV 4WD 투어링

21년 10월식 2,491 km 가솔린 하이브리드
[판매완료]

시세 2,700 ~ 3,5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2.0 I4 멀티 포인트 인젝션(MPI)

  • 연비

    14.5km/ℓ

  • 최고출력

    215마력

  • 최대토크

    0kg.m

  • 배기량

    1,993cc

  • 제로백

    9.2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235/55/19

  • 공차중량

    1,710kg

  • 길이

    4,630mm

  • 너비

    1,855mm

  • 높이

    1,69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1년 10월식 혼다 CR-V 2.0 HEV 4WD 투어링 모델을 판매합니다.

》1인신조/완전 무사고 차량임을 강조

》실용적인 실내,적재공간의 4륜구동 SUV
》정숙,효율성 높은 2.0L 엔진+전기모터 결합 HEV


▶본 차량상태..
- 사고여부: 완전무사고, 1인신조
- 차량모델: 혼다 CR-V(5세대) 2.0 HEV 투어링
- 차량년식: 2021
- 차량색상: 은색
- 주행거리: 실주행 2,491km
- 실내외관: 실내와 실외가 깔끔하고 청결합니다.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23년째 중고차 매매상사를 운영중인 중고차 전문딜러 풍년자동차 대표 이종억입니다.
차량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보시고있는 차량은 매입부터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100% 실매물임을 이름을 걸고 약속드립니다.

 

》문의방법
- 차량 구매시 정찰제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가 부재중일시 문자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전화드리겠습니다.

- 차량 시승도 가능하며 정비업소에서 차량상태 확인도 가능합니다.

- 넓고 쾌적한 저희사무실에서 편안한 상담을 만들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 현재 타고 계신 차량과 대차도 가능하며, 중고차할부금융을 통한 차량구매도 가능합니다.
- 채팅상담문의는 업무상 확인이 지연됩니다. 전화연락주시면,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차량은 수원IC근처 오토허브매매단지(용인시 기흥구 영덕동21-1, W341 342호)풍년자동차에서보실 수 있어요.

 

▶184마력의 높은 모터 출력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CR-V 하이브리드 엔진 출력은 145마력, 모터 출력은 이보다 높은 184마력이다. 대부분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모터보다 엔진 출력이 높은 것이 보통이다. 토요타 RAV4는 엔진 출력이 178마력, 전기 모터 출력이

120마력이다. 가장 최근 나온 현대차 투싼 하이브리드 엔진 최고 출력(180마력)도 모터 최고 출력(약 60마력)

보다 높다. 혼다는 하이브리드카에서 단점으로 지적됐던 스포티한 주행 질감을 살리면서 연료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과 다른 방식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에는 전기모터가 2개 달려있다. 하이브리드가 전기모터 2개를 사용하는 것도 드문 일

인데 혼다는 '스포츠 하이브리드 i-MMD'라고 불렀다. 혼다가 처음부터 사용했던 IMA 하이브리드 시스템 개선

버전인 i-MMD는 크랭크축에 배치된 모터 2개가 모터와 회생 제동 역할을 각각 담당한다. 역할 분담이 확실해

지고 필요하면 시스템 합산 토크(32.1kg.m)와 출력(215마력)을 바퀴에 전달하기 때문에 속도 영역을 가리지

않고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그만큼 동력 성능이나 주행 질감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혼다 설명이다. 그걸 보여주기 위해서

혼다 코리아는 CR-V 하이브리드 시승을 영암국제자동차경기장, 그리고 땅끝마을까지 가는 한적한 도로에서

달릴 수 있게 준비했다.

 

2개 전기모터와 2.0ℓ 가솔린 엔진이 발휘하는 성능은 인상적이다. 서킷을 도심보다 느린 속도로 달린 것이

아쉬웠지만 저속에서는 2~3km를 순수 전기모드로, 배터리가 소진되면 엔진이 개입하고 중저속에서는 엔진

으로만 달린다. 회생제동시스템, 그리고 사륜구동에서 동력이 어떻게 전달되고 있는지도 클러스터에서 보여

준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정숙성이다. 모터를 중심으로 달리기 때문에 저속에서는 전기차 수준으로 고요하다.

1열에 이중흡차음 유리가 적용되지 않았지만 통상적인 도심 제한 속도 이내라면 풍절음이나 노면 소음 유입

없이 정숙함을 유지해 준다. 가속 페달에서 전달되는 진동도 잘 잡았고 회생 제동이 개입할 때 흔히 나오는

이질감도 잘 억제해 놨다.

 

주행은 속도에 맞춰 저속 모터, 중속 하이브리드, 고속 엔진 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또 하나 정지 또는 저속

에서 가속 페달을 깊게 압박했을 때 공회전 느낌이 나는 러버 밴드 현상이 나타나지 않는 것도 인상적이다.

혼다 코리아 관계자는 "연료 분사 로직을 개선했다"라고 말했다. 몇 번 가속페달을 거칠게 다뤄봤는데 반응이

다르지 않았다.

 

혼다 CR-V 차체 안정감은 고속 주행에서 위력을 발휘한다. 기민하고 안정적으로 균형을 유지하고 노면에

순응한다. 과격하게 방향을 틀어도 원래 자리로 돌아오는 느낌이 거칠지도 느리지도 않다. 아쉬운 것도 있다.

고속 주행 기준을 어디에 두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설명과 다르게 속도를 높이면 끈기가 떨어진다. 엔진

소리가 거칠어지고 순간 가속감, 가속력도 현저하게 떨어진다. 외부소음보다 후드에서 들어오는 엔진 소리가

더 크게 들린다.



실내외에는 하이브리드 전용 디테일이 추가되고 눈에 띄는 곳 포인트에 변화를 줬다. 범퍼 디자인, 인라인

타입 LED 안개등, 후면부는 윙 타입 테코레이션으로 차별화했고 블루 H 마크 엠블럼이 사용됐다. 운전석 주변

으로는 패들 시프트가 보이고 버튼식 e-CVT에 스포츠와 EV 모드 전환 버튼이 추가된 정도다. 클러스터에 표시

되는 정보가 한글이 아니라는 것은 아쉬운 대목이다.

 

배터리를 트렁크 바닥 아래로 배치해 공간 활용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 됐다. 트렁크 바닥이 높아지면서 2열을

접으면 '평탄화'가 완벽하게 이뤄진다. 2열 공간도 꽤 여유롭고 실내 구성 전체도 보수적인 다른 일본 브랜드와

다르게 세련됐다. 혼다 센싱이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되는 것도 만족도를 높인다. 이 밖에도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스마트폰 무선 충전 등 필요한 편의 사양을 잘 갖춰놨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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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혼다 CR-V 2.0 HEV 4WD 투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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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이종억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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