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21 벤츠 GLC클래스 GLC 300e 4매틱 쿠페

21년 03월식 10,628 km 가솔린 하이브리드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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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정보

  • 엔진형식

    2.0 I4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9.4km/ℓ

  • 최고출력

    320마력

  • 최대토크

    57.1kg.m

  • 배기량

    1,991cc

  • 제로백

    5.7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35/55/19

  • 공차중량

    2,060kg

  • 길이

    4,735mm

  • 너비

    1,930mm

  • 높이

    1,62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21년 3월식 벤츠 GLC 300e 4매틱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현금차량/무사고 운행/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짧은 1만km 실주행, 최상의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신차대기 많음/효율과 정숙성 겸비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티 쿠페 SUV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0,628km 실주행

- 짧은 주행 및 최상급
- 선호도 높은 화이트 바디

- 스포티한 디자인의 쿠페 SUV
- 정숙,효율성 높은 PHEV 파워트레인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HUD/패들쉬프트/열선.전동.메모리시트 등..

 

▶친환경 PHEV SUV "GLC 300e 4매틱,쿠페"..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중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GLC 300 e 4MATIC'과 'GLC 300 e 4MATIC 쿠페'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모델에는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해 전 세대 대비 한층 증가한 전기
주행거리와 뛰어난 배터리 효율성을 자랑한다. 두 모델의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은 최대 출력 211마력,
최대 토크 35.7kg.m를 발휘하는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최고 출력 122마력, 최대 토크 44.9kg.m를 발휘하는
새로운 전기 모터가 결합돼 약 320마력의 합산 출력을 자랑한다.

 


 
또한 전기 모터에 맞춰 설계된 하이브리드 전용의 9G-TRONIC 자동변속기는 전기 모터와 변속기 사이에
위치한 토크 컨버터를 통해 원활한 기어 변속과 향상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한다.
 
이전 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탑재되었던 8.7kWh 리튬이온 배터리의 용량은 13.5kWh로 대폭
증가하면서, 순수 전기 모드 기준 주행 가능 거리는 25km(국내기준/유럽기준 50km)까지 늘어나 한층 더
풍부한 전기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더 뉴 GLC 300 e 4MATIC 과 더 뉴 GLC 300 e 4MATIC 쿠페는 다이내믹 셀렉트를 통해 총 6가지 드라이빙
모드가 제공된다. 에코(Eco), 컴포트(Comfort), 스포츠(Sport), 인디비주얼 모드(Individual mode)와 같은 기존
4가지 드라이빙 모드와 함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용 모드인 배터리 레벨(Battery Level) 및 전기(Electric)
모드가 제공돼 운전자의 취향과 주행 조건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배터리 레벨은 전기 절약 모드와 같이 작동하며 전기 모터만을 사용하는 주행 환경에 대비해 전기 모드의
사용을 제한하고 가솔린 엔진만으로 주행하며, 배터리의 충전량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시킨다.


 
전기 모드는 순수 전기 주행 모드로,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배터리에 충전된 전기만으로 주행하며,
사운드 제너레이터를 통해 가상의 엔진 사운드를 외부로 전달한다. 전기 모드는 스티어링 휠의 쉬프트 패들을
통해서도 활성화할 수 있다. 함께 장착된 햅틱 액셀러레이터 페달은 액셀러레이터에서 발을 떼도록 신호를
주거나 엔진 구동으로 전환이 가능하다는 진동 신호를 운전자에게 보내 보다 효율적인 주행을 돕는다.
 
신차에 탑재되는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는 앞차와의 간격을 유지하며 자동 속도 조절, 제동 및 출발을
지원하는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 기능을 포함한 최신 버전의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가
기본으로 탑재됐다. 또한 교차로 기능이 적용된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액티브 차선 이탈 방지 패키지,
하차 경고 어시스트를 비롯해 프리-세이프 플러스등이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두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 LED 고성능 헤드램프는 작아진 크기와 경사진 디테일의
매끄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과 밝기로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동시에 주변 환경에
따라 밝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갖춰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운전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를 통해 차량의 충전 상태, 에너지 흐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능형 음성 인식, 터치스크린, 터치패드 또는 스티어링 휠의 컨트롤 패널을 이용하여
시스템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e 4MATIC과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e 4MATIC 쿠페의 가격은 각각
7580만원, 7990만원으로 책정됐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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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벤츠 GLC클래스 GLC 300e 4매틱 쿠페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박승섭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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