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7 제네시스 G80 3.3 T-GDi AWD 스포츠

16년 12월 (17년형) 62,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시세 1,900 ~ 3,05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3 V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5km/ℓ

  • 최고출력

    370마력

  • 최대토크

    52kg.m

  • 배기량

    3,342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

  • 공차중량

    2,020kg

  • 길이

    4,990mm

  • 너비

    1,890mm

  • 높이

    1,48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7년형 (2016년 12월 등록) 제네시스 G80 3.3 T-GDi AWD 스포츠 모델을 판매합니다.

 

》총 투자비용 1,500만원 상당
》개인/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휠마력 455마력 72토크 셋팅 스포츠 세단


▶본 차량상태..
- 개인
- 무사고

- 풍부한 옵션
- 62,000km 실주행

- 철저히 관리된 내/외관

- 고성능 터보 스포츠 세단
- 사틴 메탈릭 실버 랩핑 바디

 

▶판매자의 한마디

개인이며 펀카로 운행하였습니다.
용도이력은 1인차주이며 개인리스로 한 분이 운용했습니다!


올순정 차량 4월에 가지고와서 하나하나 신품 작업하였습니다. 따로 기재하겠습니다.
모든 점검내역 및 교환내역은 따로 기재해두었으니 구매자분께 보여드립니다. (너무 많으니)

》사고나 수리 내역
얼마전 삼거리에서 정차되어있는 앞 차량 포터 후미를 살짝 부딪혀 본넷범퍼 그릴 라이트 교환했습니다.

사진보유, 단순입니다. 다른곳 건들지도 않았습니다.
전차주분이 휀다 교환 (조수석 앞,조수석 뒷문 판금) 있었습니다. 확인후 구매바랍니다.

》강조 및 튜닝내역
모든 작업한 기간 랩핑은 약 2개월/엔진 인터쿨러,흡기,가변배기 등 3개월/메탄올킷 2개월/다운작업 2개월/

ecu,tcu 3개월/브레이크 앞,뒤 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차량구매시 키로수 5만3400키로, 모든 오일류 교환했습니다.

보험이력보시면 알 수 있듯이 단순이며 사진들 보유중이며 관리는 1인차고에 관리했습니다.
유리막 2회시공후 발란스 라인 (사진보유) 레드가 너무강해 사틴 메탈릭 실버로 전체 랩핑하였습니다.

브레이크 프론트6p 380로터 리어4p 380로터 작업후 3천키로정도운행
인터쿨러HKS대용량 흡기라인및 가변배기 다운파이프작업 (배기구변완료)

EQ900 미션오일쿨러&써모밸트작업
바디킷 에이드로 카본풀~리어스포일러,글라스바이져 카본 신품

AEM메탄킷 신품 작업
센터스피커 뱅엔ST전동및 엠프교환

다운작업(스톰스프링) 19인치 경량휠 일본정품 NK 휠 무게9키로미만
타이어 던롭 신품작업후(4본)4천키로운행

보증수리내역 전자식기어봉앗세이, 미션밸브바디셋트 미션오일 미션오일팬, 프론트 어퍼암셋트,

활대링크2EA ,쇼바마운트2EA , 로우암2EA 엔진,미미,미션미미3EA 보증교환

리어링크류2EA교환 스태빌교환 에어컨류 블로워모터,콤프등 보증교환 몇가지더있으나

보증내역 영수증 보유중이니 참고하시면됩니다. 썬루프 레일 보증수리했습니다.

전차주분이 20년3월에 프론트케이스누유(5만키로)밸트류 가스켓류 보증 교환/맵작업후 냉각수 모듈작업,

점화플러그 열가9 ,점화코일6 5만7천키로에 작업 엔진오일 10W60 교환 앞,뒤 데후오일 TC오일교환

대략적으로 1,500만원 이상은 들어간듯합니다. 차량이 3대여서 디젤을 더 선호해서 가솔린 차량 올려봅니다.

휠마력은 4륜 455마력 72토크입니다. (E콘5보조칩 장착) 맵핑+TCU맵

나름 경량 휠 넣은후로 시원하게 나가는거 같습니다.
모든 순정부품 보유중입니다. 브레이크, 배기,인터쿨러라인들 순정휠은 없습니다.


울산에서 차량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너거래 부탁드리며 딜러분깨는 죄송합니다만..가격 맞지 않습니다.

개인간 거래는 보증은 조금 살아있으나 수수료 매도비 등록비 훨 저렴합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G80' 기반에 역동성 강조한 스포츠 세단 G80 스포츠
3.3 터보 단일 모델로 판매되며, 기본 모델은 2륜구동(2WD) 방식이 적용됐다. 선택사양으로 전자식 상시 4륜
구동(AWD) 시스템인 HTRAC(에이치트랙) 파노라마 썬루프, 최첨단 주행지원 시스템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
패키지' 등이 마련됐다.
 

 
G80 스포츠는 기존 G80과는 차별화 된 역동적 외관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G80 스포
츠의디자인은 기존 G80 세단의 비율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면서, 요소요소에 스포츠 모델 전용 디자인을
적용했다. 전면부에는 매쉬 타입(그물 모양) 라디에이터 그릴과 범퍼 하단부의 대형 인테이크 그릴 등이
적용됐다.


 

 

 


 
멀티 스포크 타입의 스포츠 모델 전용 19인치 휠이 탑재됐으며, 제네시스 로고가 새겨진 전륜 브레이크 캘리
퍼가 적용됐다. 후면부의 이미지는 듀얼 트윈팁 머플러 등이 완성했다.실내 역시 3스포크 타입의 스티어링휠,
패들시프트, 스포츠 시트 등이 스포티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 처음으로 센터페시아
와 도어부에 리얼 카본과 리얼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됐다.
 

 
G80 스포츠는 신규 터보 엔진인 가솔린 람다 V6 3.3 트윈 직분사(GDi) 엔진을 탑재했다. 이 엔진은 최고출력
370마력, 최대토크 52.0kgf·m의 힘을 구현한다. 엔진 저중속 회전영역인 1300rpm에서부터 최대토크가 발휘된다.
 
G80 스포츠는 통합주행모드(컴포트-에코-스포츠-스노우)의 스포츠 모드의 차별화를 더 꾀하며 역동적 주행성
능을 구현했다. 엑셀 페달 조작시 컴포트 모드대비 최대 40% 높은 토크를 발휘하도록 엔진 응답성을 높였다.
아울러 변속 응답성 향상, 전자제어 서스펜션의 댐퍼 감쇠력을 최대 55%까지 확대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제네시스 G80 3.3 T-GDi AWD 스포츠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명수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