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자가토휠+카멜레온 풀 랩핑+풀 바디킷 튜닝카
2016년형 기아 K5 2세대 1.7 디젤 MX 노블레스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풀옵션 차량임을 강조
》시선집중 카멜레온 전체 랩핑 차량임을 강조
》자가토 휠+일체형 서스펜션+풀 바디킷..등 드레스업 튜닝카
▶본 차량상태..
- 100,106 km 실주행
- 2채널 LCD 블랙박스 장착
- 선택옵션
모두 추가한 풀옵션 차량
- 무사고 차량입니다, 후드 단순교환 있습니다
- 엔진, 미션 최상의 상태 유지중인 차량입니다
- 풀
바디킷/카멜레온전체랩핑/자가토 휠 등 튜닝내역 多
- 성능점검 완료 후 내, 외관 및 엔진룸 크리닝 완료되어 있습니다
▶강조사항
》372 만원 상당 선택옵션 추가한 차량입니다.
- 스노우 화이트펄
- 와이드 파노라마 선루프
- 내비게이션
UV02.0(8인치, 후방카메라)&7스피커
- 전자식 파킹브레이크(AUTO 홀드 기능 포함) +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 대구경
디스크 브레이크
- 스타일 2 : HID 헤드램프, 듀얼 프로젝션 헤드램프, 스마트 코너링램프, 235/45R18타이어 & 럭셔리
알로이 휠
▶튜닝내역
- 무빙시그널
- 에쿠스기어봉
- 전동트렁크장착
- 도어내캐치 LED
- 리어 디스크확장
- SX D컷핸들
교체
- ZIGATO 19인치휠
- 사이드&리어 랩댐
- 트렁크립스포일러
- 프론트 4P브레이크
- 사이드미러
리얼카본
- 프론트 2피스 경량디스크
- 카멜레온랩핑 (원색 흰색)
- 프론트범퍼+그릴 신형교체
- 순정형듀얼배기
(구조변경완료)
- 전좌석안전벨트 루이비통"ST" 교체
- GECKO 감쇄력조절 일체형서스펜션
- 차선이탈,후측방
멍텅구리 스위치장착
▶판매자의 한마디
현재 타고 계시는 차량과 대차(교환)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방문이
힘드신분들을 위해 무상탁송서비스 진행중이니 부담없이 상담전화 주세요.
안녕하세요. 대구 반야월자동차매매단지 모던오토모빌 딜러 김태호 입니다.
제가 판매하는 차량은 제가 직접 매입해오는
차량입니다.
무조건 싸고 좋다는 말씀은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께 보다 좋은 차량을 구입하실수 있도록 모든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한국 진단 보증 협회에서 보증 성능기록부 발부된 차량
입니다.
1개월/2,000 km 엔진, 미션 보증. 소비자 "의무보험 가입"으로 보험보증 적용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지금 판매하는 차량은 제가 직접 경북 경산에서 매입한 차량으로
시내 주행 및 100km 이상 고속 주행 결과 이상 없음을 확인한
차량입니다.
전 차주분 께서는 20대 초반 남성분으로 1인신조 차량 구매 후 약 1년간 운행하신 차량입니다.
엔진, 미션 및
내.외관 병적관리로 양호한 컨디션 유지중인 차량입니다.
저희 모던오토모빌은 차량가격/이전비/수수료를 포함한 모든 부대비용
일절단돈
10원 없이도 차량 구매가 가능하며 서류 접수후 20분이내 차량출고 약속드립니다.
대학생,무직자,신불해지자 최대한
할부 맞춰드리겠습니다. 할부조건은 만 20세이상
신용 불량자만 아니면 누구나 가능하며 타매장에서 안되는 할부 저희매장은
될때까지
맞춰드리겠습니다. 조건은 만 20세이상 누구나 면허증 없이도 차량 구매 가능하십니다.
- 최저 이율 최저
연5%
- 운행중인 차량 고가 매입 및 대차 언제나 환영합니다
- 24시간상담/출고 가능합니다. 365일/공휴일도 무조건
가능합니다
-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 가능
-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음
- 전국 탁송 서비스(고객님이 원하시는 지역 시간때에 맞춰 맞춤형 주문탁송서비스)가능합니다
▶오시는 길
- 지하철 이용시 :대구 1호선 지하철 (각산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
- 승용차
이용시 : 동대구 IC 에서 내리시어 영천방면으로 10분거리
-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69길 35(신서동 ,반야월3단지)모던오토모빌
▶듀얼 디자인 적용!! K5 2세대
신형 K5는 초기부터 두 가지 디자인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두 개의 얼굴, 다섯 가지
심장' 이라는 캐치 프레이즈대로, 국산차 최초로 소비자가 추가 비용 없이 두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디자인이 적용된 것. 같은 모델에서 트림에 따라 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경우는 있었지만 고객 취향대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것은 신형 K5가 처음이다.
각각 SX, MX로 명명된 두 가지 디자인은 스포티함과 모던함을 강조했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SX
디자인은 역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30대 소비자를, MX 디자인은 중후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원하는
40~5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설정했다.
우선
MX 디자인부터 살펴보자면, 출시 전 선보였던 스포츠스페이스 컨셉트카와 유사한 전면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심플한 직선으로 구성된 디테일
사이로 육각 형태의 LED 안개등을 장착, 미래적인 분위기도
물씬 풍긴다. 헤드라이트에는 'L'자 형태의 LED 주간주행등(DRL)이
내장돼 있다.
반면
SX 디자인의 경우 과감히 안개등을 삭제하고, 대신 보다 공격적인 에어 인테이크 형상을 갖췄다. 메
탈릭 재질의 삼각형 에어 커튼이
와이드한 분위기를 풍기고, 기아차의 패밀리 룩인 호랑이 코(타이거 노즈)
형태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강조하는 볼륨감 있는 범퍼의 형상이 작은
터치의 차이로 분위기를 크게 바꿔놓는다.
후면부의 차이는 전면부 보다는 적지만, 마찬가지로 분위기에는 차이가 있다. MX 디자인은
심플한 검은색
리어 디퓨저가 탑재되고, 싱글 머플러 팁이 적용된다. 전반적으로 구형 K5의 깔끔한 뒷모습을 계승한 스타일
로 볼 수
있다.
SX
디자인의 경우 범퍼 디자인이 보다 과격하다. 밝은 톤의 스포츠 리어 디퓨저가 적용돼 훨씬 스포티한
분위기를 풍기며, 가로로 더 긴
리플렉터가 부착되면서 차체가 넓어 보이는 스탠스가 완성된다. 2.0 터보
모델의 경우 듀얼 머플러가 적용돼 스포츠 세단 다운 공격적인
뒷태를 갖췄다. 반면 기존 K5의 경우 2.0 터보
모델에 트렁크립 스포일러가 부착됐었으나, 신형 K5에서는 제외된 것으로
보인다.
서울모터쇼 현장에서는 MX 디자인 모델에 크롬 타입 휠이 적용된 바 있으나, 최종 시판 모델에서는 크롬
휠
대신SX·MX 관계 없이 같은 디자인의 18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됐다. 입체적인 디자인의 18인치 휠은 반광
처리돼 고급 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인상을 준다.
신형 K5의 가장 큰 특징인 전면부 에어 커튼 디자인은 두 디자인의 인상 차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MX
디자
인은 차분한 세로형 덕트가, SX 디자인은 공격적인 삼각형 덕트가 적용됐다. 디자인과 무관하게 에어 커튼
은 동일한 기능을
발휘하며, 공기의 흐름으로 앞바퀴를 덮어 공력성능을 향상시킨다. 그 결과 신형 K5의 공기
저항계수(Cd)는 0.27에
불과하다.
북미 사양의 경우 두 가지 디자인에 따라 시트의 재질과 디자인에 차이가 있었으나, 국내 사양에서는 동일한
형태의
시트가 탑재돼 인테리어에서 큰 차이는 보이지 않는다. 반면 북미 사양과 달리 대형 세단에서나 볼
수 있었던 동승석 워크인 스위치가 중형
세단 최초로 탑재되면서 동승자와 후열 탑승자의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센터페시아
디자인은 가로 직선을 강조하면서도 운전석 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불
필요한 버튼을 줄이고 재질감이나 조작감을 크게
개선했다. 또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는 정전
식 터치가 적용돼 감도를 높였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비행기
레버를 연상시키는 가로형 변속기 레버 디자인도 근사하다. 두 모델이 동일한 형태지만 디자인적
완성도가
높다.
인테리어의 차별화가 없다고 실망하기는 이르다. MX 디자인은 전통적인 원형 스티어링 휠이 적용된 반면
SX
디자인에는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이 장착된 것. 현대 쏘나타의 경우 2.0 터보 모델은 전용 디자인 계기
판 클러스터도 적용됐지만,
K5는 디자인과 무관하게 동일한 클러스터를 장착하고 있다.
멀티펑션 버튼의 배치는 동일하지만,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은 훨씬
두툼해 그립감이 뛰어나고 그립 부분에
타공 가죽이 적용됐다. 또 스티어링 휠 하단에 K5 로고가 부착됐다.
또 MX 디자인에는
일반 플라스틱 페달이 적용됐지만, SX 디자인은 메탈 페달이 적용된 것도 차이점이다.
전반적인 인테리어 레이아웃은 차이가 없지만
운전석에서는 차와 소통하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의 차이로
인해 감성적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기아차는 신형
K5의 전체 판매 중 SX 디자인이 약 60%, MX 디자인이 약 40%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쟁 중형 세단보다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한 만큼 소비자들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호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신형
K5’에 탑재된 누우 2.0 CVVL 엔진은 최고출력 168마력(ps), 최대토크 20.5kg·m의 강력한 동력성능과
12.6km/ℓ의
공인연비로 우수한 경제성을 확보했다. (자동변속기, 16인치 타이어 기준)
신형
K5 1.6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80마력(PS), 최대토크 27.0kg·m의 힘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13.6km/l다.
168마력
20.5kg·m의 가솔린 엔진보다 당연 힘에 있어서 앞선다. 2.0 세타II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45마력(PS), 최대토크
36.0kg·m다.
1.7 디젤 모델도 7단 DCT를 탑재해 유로 6 기준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복합연비 16.8km/ℓ로
경차를 뛰어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달성했으며, 최고출력 141마력(ps), 최대토크 34.7kg·m로 수준 높은
동력성능을
구현했다. (16인치 타이어 기준)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