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5 페라리 458 스페치알레

14년 08월 (15년형) 28,74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F136FL

  • 연비

    8.5km/ℓ

  • 최고출력

    605마력

  • 최대토크

    55.1kg.m

  • 배기량

    4,497cc

  • 제로백

    3.0초

  • 구륜방식

    후륜 미드쉽

  • 타이어

    245/35/20

  • 공차중량

    1,395kg

  • 길이

    4,751mm

  • 너비

    1,951mm

  • 높이

    1,203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5년형 (2014년 8월 등록) 페라리 458 스페치알레 모델을 판매합니다.

 

》전체 PPF 시공

》무사고 운행/정식출고/금융리스 차량임을 강조

》한정판, 605마력 8기통 자연흡기 슈퍼카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금융리스

- 전체 PPF

- 28,740km 실주행

- 고품격 매력 쥐색 바디

- 연식대비 짧은 주행거리

- 한정판, 605마력 V8 슈퍼카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컨디션

 

▶페라리 458 스페치알레
458 이탈리아를 바탕으로 탈바꿈한 ‘페라리 458 스페치알레’의 핵심 엔지니어링 철학의 중점은 프로 드라이버
가 아니더라도 최고치에 달하는 주행의 묘미와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섀시 발란스와 핸들링을 지원한
다는 것.
 
이에 따라 ‘458 스페치알레’는 한계에 치닫는 트랙 주행뿐 아니라 험하고 까다로운 도로의 저속 주행 중에도
스포티하며 박진감 넘치는 드라이빙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458 스페치알레’의 퍼포먼스는 거의 모든 영역에서 경이롭다. 1 마력당 2.13kg의 탁월한 무게당 출력비와
단 3초의 0-100 km/h 를 기록한 가속력, 1.33g의 높은 횡가속도, 그리고 피오라노 서킷에서 1’23”5의 뛰어난
랩 타임을 기록하는 등 놀라운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페라리가 역대 개발한 8기통 자연흡기 엔진 중에서 가장 강력한 미드-리어 GDI 엔진(4497 cc)을 갖춘 ‘458
스페치알레’는 9000rpm에서 605마력, 6000rpm에서 최대 토크 55kg.m를 기록한다. 리터당 135마력(hp/l)을
발휘하는 셈이다.
 
페라리 신 모델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특허를 획득한 유동적 공기역학 솔루션으로 주행상황마다 차량의
전면과 후면에 서로 다른 공기역학을 적용하는 혁신적인 차량 설계다.
 
이는 코너링에서 필수적인 최대 다운포스를 내고, 반대로 직진코스에서는 드래그를 최소화한다. 특히 ‘458
스페치알레’는 한계상황에서 차량 제어를 보다 용이하게 만드는 장치인 사이드 슬립각 콘트롤 시스템(SSC.
Side Slip angle Control system)을 도입하여 운전에 즐거움을 더했다는 평가다.
 
횡가속도와 요각도 및 스티어링 휠 각도와 속도를 산출하는 정교한 신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차량의 사이드
슬립각을 즉각적으로 분석한 후, 입력되어 있는 데이터와 비교하여 순조롭고 제어 가능한 오버스티어와 F1
-Trac 트랙션 컨트롤과 연계한 토크 생성 최적화 및 E-Diff 전자식 디퍼렌셜 시스템을 이용한 최적화된 토크
분배를 통해 최고의 차량 응답 반응을 보인다.
 
         
 
브램보 브레이크 시스템의 모든 부품은 라페라리에 도입된 기술 솔루션에서 진화, 개발되어 차량의 증대된
퍼포먼스에 대처한다. 이에 따라 ‘458 스페치알레’는 결과적으로 제동거리(100-0km/h시 31m)가 단축되었으며,
급박한 브레이킹 상황에서도 더욱 일관적인 제동성능을 발휘한다.
 
‘458 스페치알레’는 보다 강력한 퍼포먼스 구현에 필수적인 공기역학 요소와 페라리의 미적 철학을 양립
시키기 위해 페라리 스타일링 센터와 피닌파리나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공기역학적인 외관을 완성시켰다.
 
페라리 관계자는 “458 스페치알레는 모든 기술과 디자인의 최고 산출물로 현존하는 페라리 시리즈 중 가장
완벽한 퍼포먼스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를 접하는 소비자가 스포츠카 역사상 유례 없는 페라리의
새로운 시도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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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페라리 458 스페치알레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김태규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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