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어라운드뷰/올 라운드 LED 헤드라이트 적용
2019년 1월식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3.0 SDV6 HSE 다이나믹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4륜구동+8단미션 결합, 306마력 파워풀 디젤
SUV
》넓은 시야 제공하는 올 라운드 LED 헤드라이트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9,848km
실주행
- 고품격 블랙 바디
- 눈, 빗길에 강한 4륜구동
- 306마력 6기통 디젤 SUV
- 올 라운드 LED 헤드라이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민첩한 스포츠 SUV 5년만에 F/L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민첩한 주행성능을 발휘해 스포츠카 뺨치는 SUV로 평가받는 레인지로버 스포츠가 5년 만에 새로운 얼굴로
돌아왔다.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랜드로버 모델 중 가장 속도가 빠르고, 주행성능이 민첩한 스포츠 SUV다.
이번에 나온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즉각적인 응답성에 한몫하는 8단 자동변속기를
채택했다.
또 레인지로버 라인업 중 유일하게 스틱 형태 변속기를 적용하고 스포츠카처럼 패들 시프트도 적용해
`손맛`을 강조했다. 외모도 스포티하다. 전장x전폭x전고는 4879x1983x1803mm로 날렵하다. 여기에 간결하고
매끄러운 형태의 유선형 다이내믹 슬로프 루프라인과 기울어진 윈드 스크린, 낮은 차체로 스포츠 성향을
더 강조했다.
물결 형태 프런트 그릴, 올 라운드 LED 헤드램프, 에어 인테이크를 강조한 범퍼 하단, 통합형 배기 파이프는
역동적이다. 실내는 레인지로버 모델답게 직선과 사각형으로 깔끔한 멋을 살렸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영역도 넓어졌다. 기존 대비 2.5배 커진 10인치 영역에 내비게이션, 주행 속도, 크루즈 컨트롤 등 주행 관련
정보를 투사해준다.
엔진 라인업은 SDV6 터보 디젤 엔진, V6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으로 구성됐다. 변속이 빠르고 부드러운 전자
제어식 ZF 8단 자동변속기도 채택했다. 터보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이 306마력, 최대토크가 71.4kg.m다.
가솔린 모델은 각각 340마력, 45.9kg.m의 힘을 발산한다.
스포츠 성능을 향상했지만 상시 4륜구동 시스템과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으로 랜드로버의 유전자인
오프로드 주행 성능도 유지했다. 지형 반응 시스템은 컴포트, 풀밭/자갈/눈, 진흙/바퀴자국, 모래, ECO
5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안전성도 향상했다. 차선 유지 어시스트, 후방 교통 감지를 포함한 사각지대
어시스트 및 사각지대 모니터링 등 능동형 첨단 안전 사양을 채택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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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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