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무사고/운용리스/전체 PPF/신차 그대로 유지
2021년 2월식 맥라렌 765LT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전체 PPF 시공을 강조
》이제 막 162km 주행으로 신차와 다름없는 컨디션
유지
》전세계 765대 한정 판매로 소수에게만 허락된 특별한 LT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162km 신차
- 무사고 운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감각적인 블루 시트
벨트
- 765마력 V8 트윈터보 퍼포먼스
- 소장가치 높은 전세계 한정 모델
- 제로백 2.8초,제로이백 7.2초 슈퍼카
▶전세계 765대 한정 판매, '맥라렌 765LT'..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은 LT(롱테일) 모델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맥라렌 765LT’를 국내에 공개했다.
맥라렌 765LT는 최고 마력 765PS의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드라이버와의 일체감, 트랙
중심의 역동적인 성능, 최적화된 에어로다이내믹 성능과 파워를 자랑한다. 전세계 단 765대 한정 판매로
‘소수에게만 허락된 LT’ 라는 특별한 역사도 계승했다.
765LT는 맥라렌 서울 대치동 쇼룸에서 전시를 했다. 글로벌 무대 데뷔는 맥라렌 테크놀로지 센터 (McLaren
Technology Centre, MTC)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한 맥라렌 모터쇼에서 이뤄졌다.
765LT 최고의 특징은 그 어떤
로드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맥라렌은 드라이버가 요구하는 조작 성능과 차량의 피드백에 집중한 결과 최상의 일체감을 구현하는데
성공했다.
765LT의 카본 파이버 모노케이지 II 섀시는 더 빠르게 반응하는 스티어링 기어비, 더 단단한 토션바 및
새로운 세팅이 적용된 스티어링 시스템부터 알고리즘 업그레이드를 마친 최첨단 링크형 유압식 프로액티브
섀시 컨트롤 II 서스펜션(Proactive Chassis Control II suspension) 등 첨단 기술과 함께 정확도와 제어 능력을
한 단계 향상시켰다.
현존하는 맥라렌 LT 모델 중 가장 강력하고 민첩한 반응성을 갖춘 765LT는 맥라렌 고유의 M840T 엔진을
탑재했다. LT 전용 단조 알루미늄 피스톤, 맥라렌 세나와 동일한 3층 구조 헤드 가스켓 및 카본 코팅된 밸브
트레인, 밸브 트레인을 채택했다. 이밖에 증가된 765LT의 파워는 최적화 과정을 마친 연료 및 오일 펌프부터
새로 설계한 엔진 관리 시스템을 거쳐 토크 반응과 스로틀 응답성의 미세한 부분까지 제어해 드라이버와
차량의 일체감을 높였다.
7단 SSG자동 트랜스미션은 가속을 위해 최적화됐다.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스로틀과
인기어(In-gear)
가속성은 클래스 최고라는 720S보다 최대 15% 빨라져 2.8초만에 100km/h에 도달하며 200km/h는 7.2초만에
넘어선다. 이밖에 높은 강성의 엔진 마운트는 운동 성능 극대화를 뒷받침하는 동시에 765LT의 V8 파워 트레인과
드라이버 사이의 물리적 및 정서적 일체감을 증대시킨다.
새로운 모델 개발마다 맥라렌 엔지니어링팀의 가장 큰 도전은 ‘경량화’이다. 765LT 역시 다양한 경량화
요소를 찾아내 720S 쿠페 대비 80kg 경량화에 성공했다. 경량화는 주행 중인 차량의 관성은 작아지고 가속,
브레이킹 및 스티어링 인풋은 증가하기 때문에 차량의 응답성과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
맥라렌은 세계 최고의 카본 파이버 소재의
차체 및 패널, 부품들을 광범위하게 채택했다. 지난 2019년
영국 요크셔주에 오픈한 맥라렌 컴포지트 테크놀러지 센터(McLaren Composites Technology Centre, MCTC)
에서 생산한 카본 파이버 부품이 실제 차량에 적용된 첫 번째 사례이다.
디자인적 특징은 시각적으로도 압도적인 파워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프론트 스플리터와 범퍼는
앞쪽으로 48mm, 액티브 리어 윙은 뒤쪽으로 9mm 더 늘어나 720S 대비 전장은 57mm 늘어났다. 결과적으로
확장된 프론트 스플리터 및 리어 윙은 맥라렌 고유의 도어 블레이드, 더 커진 리어 디퓨저와 함께 작동돼
다운포스를 25% 증가시켰으며 에어로다이내믹 성능까지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만들어냈다.
765LT의 일체형 캘리퍼 냉각 기술은 F1 레이싱에서 착안된 기술로 프론트 캘리퍼와 디스크 사이 공간에
외부 공기를 통과시켜 냉각 효율을 높여 특히 서킷 주행 중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냉각된 공기를 빠르게
프론트 캘리퍼와 디스크로 유입시켜 브레이크 패드의 온도를 약 50도 정도 급속으로 낮춰 페달감의 지속성과
브레이킹 퍼포먼스가 향상되는 결과로 이어진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최신 기술의 카본 세라믹 디스크와
맥라렌 세나에도 적용된 강력한 정지 성능의 캘리퍼로 구성돼 우수한 성능과 정밀한 조작이 가능하다.
글래스 부품 역시 기존보다 얇아졌다. 윈도우 스크린과 사이드 윈도우는 두께를 더 얇게 제작했으며,
C필러 및 리어 스크린은 모터스포츠에서 차용한 경량 폴라카보네이트를 채택해 더 가벼워졌다. 765LT
주문시 선택 가능한 모든 경량화 옵션을 채택하면 765LT의 순수한 차체 중량인 건조 중량은 1,299kg에
불과하다.
765LT는 다양한 MSO가 제공하는 비스포크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센터페시아에 가공된 765LT 로고와
각각의 차량마다 부여되는 고유 넘버가 새겨진 플라크는 고급스러움과 한정 생산 모델이라는 희소성을
강조시킨다. 8가지 "바이 맥라렌(By McLaren)" 비스포크 인테리어 컬러 테마와 총 17가지 익스테리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 관련 옵션 외에 765LT 주문시 모든 경량화 옵션을 채택하면 765LT의 순수한 차체
중량인 건조 중량은 1,299kg에 불과하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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