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마5335

2009 미쓰비시 랜서에볼루션 10세대

09년 03월식 183,000 km 가솔린
[만료]

시세 1,350 ~ 1,5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4B11 MIVEC intercooler - turbocharger

  • 연비

    8.1km/ℓ

  • 최고출력

    295마력

  • 최대토크

    41.5kg.m

  • 배기량

    1,998cc

  • 제로백

    6.3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45/40/18

  • 공차중량

    1,565kg

  • 길이

    4,495mm

  • 너비

    1,810mm

  • 높이

    1,48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9년 3월식 미쓰비시 랜서에볼루션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매니아층에 인기 공도머신
》독특한 옐로우 랩핑/각종 튜닝


▶본 차량상태..

- 차량모델 : EVO X MR (WM) 란에보 10기 엠알
- 차량년식 : 2009
- 주행거리 : 183.000km(8만 키로에 새엔진으로 교체)
- 차량색상 : : 노랑(원색 쥐색)
- 사고유무 : 유
- 판매가격 : 1500만원
- 차주정보 : 차량 가격은 상담도 가능 차주 010-7189-6580, 차고지 010-4160-0432

 

▶정비 내역
- SST 내부 필터 교체
- SST 외부 필터 교체
- 크랭크 각센서 교환
- 1번 산소 센서 교환

- 모든 배기 개스켓 교체
- 엔진 타이밍 체인 교체
- 앞유리 새제품으로 교체
- NGK 스파크 플러그 교체
- 엔진 마운트 4종 전부 교체
- 이그니션 코일 순정 정품 교체

- AYC 펌프 신품 교체 및 하체 언더 코딩 완료
- 에프터 NO Brand 연료 레일에서 중고 순정으로 교체


 

추가 정비 및 검사한 내역
- 수정맵

- DTC 코드 삭제
- 맵 센서 교체 (중고)
- 아이들링 보정 작업
- CTWD 인젝터 클린 제품 삽입
- 콥 AP의 소프트 웨어를 업데이트 
- 맵 센서 교체 (중고) 10월 21일 2020년
- DW265 연료 펌프 교체 및 순정 펌프 holder 제장착

- 모든 센서 캘리브레이션 작업 완료 10월 28일 2020년
- SST 서비스 및 미션 소프트웨어 작업 완료 10월 28일 2020년

- DW265 연료 펌프와 필터 그리고 순정 인사이드 탱크 브라켓 교체
- 스로틀 바디 교체 (2014년식 EVO X GSR에서 탈거한 중고) 10월 25일 2020년
- 엔진룸 릴레이 5가지 교체 (AYC 펌프, 인젝터, 연료 펌프, 스타터 모터, 스로틀 액추) 
  (미션엔 큰 문제는 없고, 작업은 잘 끝났습니다. 클러치는 스포츠주행을위해 교체를 권고 합니다.)


위의 내용들을 전부 교체하고 수정한 결과 현재는 시동 꺼짐 증상은 없어졌고, 에어컨을 켰을때

아이들링이 불안정하던 부분 역시 수정 되었습니다.


수정하고 보정하는데 총 4주 정도 시간이 소유 되었습니다. 엔진룸 역시 디테일링 클린을 끝낸

상태 입니다. 클러치는 현재 상태에서 무리하게 운행을 하지않으면 전혀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스포츠운행중 약간의 슬립현상이 있습니다.


미션 오일을 교환한지는 10월 21일 2020년 기준 만키로 조금 안되었습니다.
엔진 오일은 2021년2월25일 183000km 에 교환하였습니다.
다이노 파워 숫치 374
다이노 토크 숫치 378 (52.2)
Boost:27psi (1.86bar)

 

▶튜닝 부품 내역
- TIRE: 245/40/18
- RADIATOR: CHINA
- Boost: 27psi (1.86bar)
- INTAKE: INJEN 2.5인치
- INTAKE FILTER: INJEN
- FUEL INJECTOR: FIC 775CC

- 02 DOWNPIPE: CUSTOM 2.5인치
- WIDEBAND: AEM AIR FUEL GAUGE

- BOV: TURBO SMART RECIRCULATE
- CAM SHAFT: TOEMI PONCAM 143059
- MANIFOLD: CUSTOM (MAIN TECH)
- 02 HOUSING: MEGAN RACING 2.5인치
- FUEL PUMP: DW65 (265) Fuel Pump
- SPARK PLUG: HKS (HEAT RANGE 9)

- INTERCOOLER PIPE: CHINA ALUMINUM  

- UPPER INTERCOOLER PIPE: INJEN 2.5인치
- INTERNAL ACTUATOR: TURBO SMART 1.5BAR

- LOWER INTERCOOLER PIPE: CUSTOM 3인치

- LOGGING EQUIMENT: COBB ACCESSPORT V3

- CLUTCH: SSP SIDEWINDER STAGE 1 500FT/LBS

- 순정보단 약간 큰 18G 인펠라가 들어가 있는 터보

- TURBO: OEM TURBO W/ KINUGAWA 18G IMPELLER
- FUEL RAIL: AFTERMARKET (LITTLE BIGGER THEN OEM)

- CATALYSTIC CONVERTER: CUSTOM W/ RESONATE 2.5인치
- 다이노 파워 숫치 374 (휠 마력) / 다이노 토크 숫치 378 (52.2)

- CAT BACK EXHASUT: CUSTOM 2.5인치 (AFTER CAT TO END 3인치)

- NJEN흡기, 커스톰 배기, TOMEI 캠,외 아래 부품 리스트, 그리고 콥 AP V3

 

▶판매자의 한마디

현재 차량 소재지는 친구의 아파트 입니다 경기도 여주시 (여주역 근처) ,

주차장이 야외여서 친구의 아파트 주차장에 안전하게 보관되어있습니다.
개인직거래이기때문에 차주인 제가 직접 계약 이전합니다.


차량 세부소개
키로수: 현재 183.000키로지만, 8만키로 정도에서 새엔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현재새엔진 장착하고 10만키로 정도운행 했습니다.


차량은 현재 경기도 여주에 있습니다. 비안맞고 좋은환경을 위해 친구 아파트에 주차중입니다.
키로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차량은 사고가 있었습니다. 앞 왼쪽에 사고 였습니다.
프레임 데메지가 있었지만, 엔진까지는 아니였었습니다.


프레임 작업은 완벽하게 복원 했고, 엔진도 새로 교체 되었습니다.
얼마 전 얼라이 보러 경기도 모 얼라이먼트샵에 가서 확인한 결과 거기 사장님께서

프레임 작업은 잘되어 있어서 얼라이먼트 하는데 문제가 없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얼라이 보는데 30분 정도 밖에 안 걸렸습니다. 프레임 데메지가 커서 단차가 심했다면 얼라이

보는데 어려움이 있었겠지만, 프레임 작업이 그만큼 잘 되어서 크게 문제 되는 점이 없이 빨리

끝났습니다. 테스트 주행 해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는 교체해야하고 클러치는 일반주행은 괜찮지만 스포츠 주행을 위해서는 교체 준비

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클러치 교환은 10만 키로 조금 넘었을때 SSP Sidewinder 스테이지 1

500FT/LBS로 교체 되었었습니다.


차량을 구매 하시면 필요한 정비는 새 타이어와 클러치 입니다. 그리고 클러치 교환 후 클러치

티치인 및 리런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들은 오시면 설명해 드리고 질문의 대한 답변도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차량 색상은 랩핑 입니다. 원색은 쥐색입니다.
얼마전 부터 차량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서 몇가지 수정 및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시동이 잘 안걸리는 문제점과 시동이 걸려도 엔진이 꺼질듯한 아주 심한 알피엠 부조가 있었고,

또한 에어컨을 켜면 부조가 심해지는 증상 이였습니다.


이차량엔 순정 연료 펌프가 아니고 COBB사에서 나온 연료 펌프 브라켓에 WALBRO 255LPH 펌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DW265 연료 펌프와 필터 그리고 순정 인사이드 탱크 브라켓을 다시

장착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아래 내용들을 차례 차례 수정과 검사 정비를 하였고, 결과는 처음에 가져 왔을때에 비해

거의 완벽에 가깝게 호전이 되었습니다. 시동 꺼짐과 불안정한 아이들링은 전부 수정이 되었습니다.

 

▶랜서 에볼루션..
랜서 에볼루션은 흔히 '란에보'란이름으로 알려졌고 만화 '이니셜D'와 영화 '분노의 질주'에 등장해 유명하다.
국내에 출시된 모델은 제트기를 연상시키는 프런트 페이스가 시선을 끈다. 엔진 냉각과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
하는 디자인으로 넓은 축거와 짧은 오버행 설계로 안전성까지 구현했다. 2,000㏄ 엔진에도 295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S-AWC(차량제어기술)를 통해 주행과 코너링, 브레이킹 등 빠른 주행에도 흐트러짐이 없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미쓰비시 랜서에볼루션 10세대
차량번호 56마5335
판매자 이재길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