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더3424

2018 쌍용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CX7 4WD 클럽

17년 12월 (18년형) 74,000 km 디젤
2,250만원

시세 1,350 ~ 1,950 만원

제원정보

  • 엔진형식

    e-XDi220 LET

  • 연비

    km/ℓ

  • 최고출력

    178마력

  • 최대토크

    40.8kg.m

  • 배기량

    2,157cc

  • 제로백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4WD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4,990mm

  • 너비

    1,910mm

  • 높이

    1,79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8년형 (2017년 12월 등록) 쌍용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CX7 4WD 클럽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롤바+바디업+휠,타이어 튜닝 차량임을 강조

》내구성 좋은 프레임 바디 적용 차량임을 강조
》아이신 6단미션/승용, 화물적재 다목적 픽업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74,000km 실주행
- 고품격 블랙 바디
- 프레임 바디 적용
- 178마력 2.2L 디젤 엔진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강조 내역

- 롤바

- 범퍼스탑

- 기름통 커버

- 스피드 커버

- 락슬라이드

- 스노클 작업

- 진텍 1번 언더커버

- 트렁크 방청 작업

- 브레이크 호스 연장

- 유일캐리어, 윈드가드

- 높이 넓이 구조변경 완료

- 보강판 포함 바디업 55mm

- 카오디오 공사판 오디오 작업

- 앞 마운트 부싱 20mm&뒤 쇼바 업부싱 30mm

- 앞 빅풋 3인치 스피링&뒤 빅풋 3인치 스프링
- 무대포휠 33각기 머드 헌터(교체후 500km 안됩니다.)

- 앞 쇼바 사파리 컴포트 3인치&뒤 쇼바 올등맨에뮤 3~4인치 대응쇽

 

▶쌍용차, 더 강력해진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쌍용차가 활용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코란도 스포츠에 보다 강력한 파워트레인에 역동성까지 한 단계

더 진보시킨 더 뉴 코란도 스포츠(The New Korando Sports) 2.2를 출시했다.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는 유

로6 기준을 만족하고 e-XDi220 엔진과 아이신(AISIN)사의 6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최고출력 178마력(전

모델比14.8%↑) 최대토크 40.8kg·m(전 모델比11%↑)로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1.4km/ℓ(2WD A/T)를 갖췄다. 

 

 

특히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는 프레임 차체를 기반으로 한 안전성과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성능, 독보적인

데크 활용성은 경쟁모델인 타사 중형 SUV들에게서 찾아 볼 수 없는 코란도 스포츠만의 장점이 자랑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는 경쟁 SUV 모델들이 갖는 태생적 한계를 극복하고 코란도 스포

츠가 아니면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New Experience를 슬로건으로 정했고 L

imit Breaker로서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어필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뉴 코란도 스포츠 2.2의 새로운 엔진은 쌍용차의 엔진 개발철학인 ‘일상에서 체험하는 파워 드라이빙’을

구현하기 위해 LET(Low-End Torque) 콘셉트에 따라 개발됐고 1400rpm의 저속구간부터 최대토크가 발휘

되며, 동급 최대인 1400~2800rpm의 광대역 플랫토크 구간을 자랑하며 ‘출발부터 경쾌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 코란도 스포츠만의 개성을 부여해 라디에이터그릴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넛지바 신규 컬러를 적용, 전면

디자인에 신선함을 부여했고 IT기기 활용도가 높은 고객들을 위해 시가잭에 USB차저를 신규 적용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 보험료 조회
    • 할부한도 조회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쌍용 더 뉴 코란도 스포츠 2.2 CX7 4WD 클럽
차량번호 81더3424
판매자 송준원 개인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