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7 닛산 GT-R 3.8 니스모

18년 09월 (17년형) 4,769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VR38DETT

  • 연비

    km/ℓ

  • 최고출력

    600마력

  • 최대토크

    66.5kg.m

  • 배기량

    3,799cc

  • 제로백

    2.9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 공차중량

    1,725kg

  • 길이

    4,690mm

  • 너비

    1,895mm

  • 높이

    1,37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7년식 (2018년 9월 등록) 닛산 GT-R 니스모 모델을 판매합니다.

 

》오일류 교환완료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국내 극희소한 신형 GT-R 이며 신형 니스모

》극강 퍼포먼스 600마력 NISMO GT-R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포스있는 블랙 바디
- 사진 그대로 실매물
- 극희소 F/L 버전 니스모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기존 525마력→600마력 NISMO GT-R

 

▶판매자의 한마디

현재까지 국내 1대밖에 없는 모델로 알고 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GT-R 니스모..

닛산은 계속해서 GT-R을 업그레이드해왔다. 하지만 2017년형 기본 버전에서 유독 큰 변화가 있었다.
출력이 올라갔고 한눈에 알아볼 만큼 실내도 변했다. 또한 레이싱 스페셜 버전인 기존 GT-R 니스모에서
영감을 받아 에어로다이내믹도 업그레이드됐다. 니스모 버전은 기본 버전과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서
단단한 섀시를 갖췄다.

 

 

2017년 니스모 버전이 약간의 변경을 거치면서 한층 더 복잡해졌다. 그 변화는 니스모만의 특징을
살리기보다 일반 GT-R의 요소를 가져오는 것으로 대신했다. 니스모 버전의 실내는 일반 GT-R처럼
똑같이 변했다. 먼저 대시보드 버튼의 수가 27개에서 11개로 줄었다. 또한 재빠르게 사용하기에는
성가신 부분이 있지만 8.0인치 터치스크린을 위한 독립식 로터리 컨트롤러가 생겼다.

 

 

에어로다이내믹스 변화는 위에서 말한 대로 기본형 GT-R이 니스모 버전의 것을 받아들였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쐐기 모양의 리어 엔드. 이외에는 기존 요소를 유지하면서 소소하게 변했을 뿐이다.

닛산은 2017년형 GT-R에서 더 넓은 새로운 그릴을 소개했다. 이는 냉각을 위해서이지만 외관 변화를 주기

위한 성격이 더 강하다. 외관 프론트 엔드의 부분적 개선 효과는 미미하다. 공기저항계수는 기존 수치를

유지하면서 다운포스를 높였다.

 

 

결론적으로 GT-R 니스모는 이제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만큼 섀시 강도를 개선했다. 비틀림 강성이 꽤

높아졌다. 또한 핸들링 밸런스를 위해 스프링, 댐퍼 그리고 안티롤 바 모두를 수정했다. 단순히 속도를

높이기보다 민첩하고 한계를 넘나드는 재미를 추구했다. 닛산의 주장에 따르면 코너링 능력을 높여 슬라럼

시간이 2% 향상됐다.

 

 

일반 GT-R과 달리 엔진과 변속기는 손대지 않았다. 따라서 GT-R 니스모는 여전히 GT-R GT3 레이싱카에서

가져온 터보를 더한 V6 3.8L 엔진에서 600마력을 뽑아낸다. 엔진은 6단 자동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통해

네바퀴를 굴린다. 출력과 토크(66.5kg·m/3600rpm)의 변화는 없지만 성능의 부족함을 전혀 느낄 수 없었다.

 

 

GT-R은 결코 가벼운 차가 아니다. 그랬던 적이 한 번도 없었다. 따라서 무게가 기본 GR-R보다 27kg 덜

나가지만 GT-R 니스모도 가볍다고 할 수 없다. 하지만 최고출력이 600마력에 달해 1725kg의 차체를 가볍게

이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닛산 GT-R 3.8 니스모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주한솔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