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P브레이크/워너비 에어서스/19인치명품휠/풀옵션
2015년형 (2014년 12월 등록) 현대 LF쏘나타 하이브리드 2.0 HEV 프리미엄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차량
》에어서스 튜닝차량임을강조
》무사고/최상급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깔끔한 실내외관 상태 유지중인 차량임을 강조
》워너비 에어서스+*Junction Produce SCARA
19인치 휠 튜닝카임을 강조
》현 LF 쏘나타 하이브리드 2.0 HEV 프리미엄 매물 중 최고의 관리상태의 차량임을
자부합니다.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스마트키
2EA
- 타이어80% 이상
- 경정비 완료 차량
- 시운전 및 리프트 가능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강조옵션
- 블랙박스
- 열선핸들
- 메모리시트
-
네비게이션
- 브라운시트
- 후방카메라
- HID헤드램프
- 앞좌석전동시트
- 앞좌석통풍시트
-
듀얼풀오토에어컨
- 앞뒷좌석열선시트
-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차선이탈/후측방경보..등
풍부한옵션
▶튜닝내역
- 실내엠비언트작업
- 6P브레이크(CSR 6S)
- RS디자인
오버휀다 (구변완료)
- 19인치 정션프로듀스 스카라 명품휠
- 워너비 에어서스(4채널 메모리타입 장착)
- F:10J24
넥센SU1 225 35 19 스페이서12mm
- R:11J24 넥센SU1 355 30 19 스페이서12mm
-
방음작업(트렁크본넷,문짝2중방음작업/하부4중매트방음작업)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대구 중고차전문딜러 김준녕입니다.
2015년형 현대 LF 쏘나타
하이브리드 2.0 HEV 프리미엄 모델을 고객님들께 소개합니다.
동종 매물 중에서 이 보다 더 좋은 내용의 차량은 없을거라 자부합니다.
현 차량상태 휠/브레이크/에어서스 튜닝차량입니다. 시운전 및
리프트 강력추천 해드립니다.
타이어 80%이상 남아있습니다. 차량 기본적인 경정비 완료 한 상태이고
조금이라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싸고 좋은 중고차는 없습니다. 시세보다 저렴 하다면 분명 그만큼의 하자가
있는부분이고 시세보다 비싸다면 그 만큼의 메리트가
있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전액할부 가능합니다
- 전지역 탁송 가능합니다
- 타시던 차와 대차 가능합니다
- 차량 영상통화/시운전/리프트
가능
- 차량 출고 이후 1개월 2,000km 보증
- 신한마이카(신한은행 중고차할부)제휴 업체
- 사고유무가 성능기록부와 다를시
전액 환불
- 최근 5년간 민원 소비자분쟁 허위매물 없는 안심거래 업체
- 차량 탁송거래 가능(고객님 집앞까지 차량을
배달해드립니다)
-1년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출고 가능합니다(밤늦게 새벽에도 출고가능합니다.)
- 저신용자를 위한 캐피탈 및 저축은행을 통해 할부진행(현대캐피탈HK저축은행 업무협약)
- 할부가 필요하신 고객님은 돈 10원 없이
이전비 보험까지 최저금리 전액할부 가능하시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고민 하시다가 좋은차량 놓치십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24시간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차량확인 및 대차관련
- 1급 정비공장에서 100%신뢰 할 수 있는 성능점검표를
고지해드립니다.
- 차량시승 가능하며 1급정비공장 및 차량제조사에서 차량상태 확인해드립니다.
- 타시던 차량 전국 최고가에
매입드립니다.(대차관련문의는 오시기전에 미리 전화통화로
차량의 스펙을 알려주시기바랍니다.)
》구입시 준비서류
- 현금구입시: 본인신분증
- 카드구입시: 본인신분증,카드
- 할부구입시:
인감도장,인감증명서2통,등본2통,통장사본(자동이체)
▶오시는 길
- 지하철이용시 :대구 1호선 지하철 (각산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
- 승용차이용시
: 동대구 IC 에서 내리시어 영천방면으로 10분거리
-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69길 35(신서동 ,반야월3단지)모던모터스
▶연비와 성능의 연결고리 LF쏘나타 하이브리드
현대차는 지난 1세대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이어 이번에
출시하는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에도 독자 개발한
‘병렬형 하드타입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한다. 병렬형 하드타입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도요타와 GM 등이
사용하는 복합형 하드타입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비해 구조는 간단하면서 효율은 뛰어난 현대차의 독자적인
시스템이다.
특히 복합형 시스템은 구조가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큰 용량의 모터를 필요로 하는 반면, ‘신형 쏘나타 하이브
리드’에 채택된 병렬형 시스템은 엔진과 모터의 동력 제어를 담당하는 엔진 클러치와 하이브 리드 전용 6단 자
동변속기를 적용해 보다 간단한 구조와 적은 모터 용량으로도 구동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순수 독자기술로 개발한 ‘누우 2.0 직분사(GDI)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을 국산 하
이브리드 모델 최초로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4% 향상된 최고출력 156마력(ps)과 5.5% 향상된 최대토크 19.3
kg.m로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을 확보하며 ‘잘 달리는 하이브리드’라는 새로운 개념을 구현했다.
엔진과함께 출력을 담당하는 ‘38kW급 하드타입’ 전기모터는 기존 출력 대비 8.6% 향상됐고 최대토크
20.9kg.m(205Nm)의 성능을 발휘하며 직분사 엔진과 함께 강력한 구동 능력을 완성했다.
최근 ‘LF쏘나타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트림 풀옵션’을 타고 시내 및 고속도로를 주행했다. 무엇보다 운전 방
식에 따른 연비 차가 두드러졌다. 차가 막히는 시내에서 시속 60km 이하로 주행하면서 내리막길 등에서 가
급적 액셀러레이터를 밟지 않으면 연비는 훌쩍 L당 25km를 넘어버린다.
반면 고속도로에서 시속 80km 이상으로 속도를 올리면 연비는 15km대로 뚝 떨어지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서 17∼18km대를 유지했다. 운전자의 습관이나 도로 특성에 따라 연비 차가 큰 셈이다.
이를 바탕으로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실용 RPM대의 출력과 토크를 개선해 하이브리드카의 최대 약점
으로 지적되던 초기 가속 문제를 상당 부분 해결했으며, 국내 중형 하이브리드 모델 최초로 스포츠(Sports)
주행 모드가 적용돼 역동감 넘치는 ‘펀 드라이빙(Fun Driving)’이 가능해졌다.
아울러 엔진과 모터의 적절한 동력배분 및 회생제동시스템 효율 개선을 통해 연비 18.2km/ℓ(16인치 타이어
기준, 17인치 타이어-17.7km/ℓ)를 달성, 기존 제품 대비 8.3%(16인치 타이어 기준, 17인치 타이어-5.3%) 연비
개선 효과를 거둬 동급 하이브리드 모델 대비 최고의 경제성을 갖췄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