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7 포르쉐 911 카레라 4S 997

07년 10월식 136,599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F6

  • 연비

    7.9km/ℓ

  • 최고출력

    355마력

  • 최대토크

    40.8kg.m

  • 배기량

    3,824cc

  • 제로백

    5.3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35/35/19

  • 공차중량

    1,560kg

  • 길이

    4,427mm

  • 너비

    1,852mm

  • 높이

    1,31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7년 10월식 포르쉐 911 카레라 4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3.8L 고성능 6기통 엔진 탑재한 스포츠카
》눈,빗길에도 안정적인 4륜구동 시스템 적용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36,599km 실주행
- 포스 넘치는 블랙 바디

- 고성능 6기통 명품 스포츠카
- 최상의 밸런스,4륜구동 시스템
- 철저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포르쉐 997 카레라 4S 성능
911 Carrera 4S는 기본적으로 최대출력 261kW(355bhp)를 발휘합니다. 점화 키를 돌리는 순간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기 시작합니다. 고객 여러분이 원할경우 완전히 파워킷 엔진으로 변환시켜, 심장 박동을 더 높일수도
있습니다.

911 Carrera S 및 911 Carrera 4S 모델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파워킷은 6단 수동변속기 및 팁트로닉 S와
호환됩니다. 최대 출력 280kW(381bhp)를 제공하며, 그 결과 0 - 100km/h에 도달하는 데 4.6초 밖에 소요되지
않으며, 0 - 200km/h에 도달하는 데는 14.9초가 걸리고 최고 속도는 300km/h입니다(이 모든 데이터는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911 Carrera 4S 쿠페에도 유효함).



팁트로닉 S 변속기 적용
911 모델 모두에는 팁트로닉 S 변속기를 선택 사양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다재다능한 변속기는 완전
자동5단 변속기를 선택 사양인 수동제어시스템과 결합시킨 시스템입니다.

수동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에 있는 기어변속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변속할 수 있습니다.
위쪽으로 한번 가볍게 치면 상향 변속되고, 아래쪽으로 한번 가볍게 치면 하향 변속됩니다. 이 시스템은
구동력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모든 입력에 반응합니다.

자동 모드에서 팁트로닉 S는 모든 기어단을 각 단의 변속점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설계된 표준 기어변속 패턴을 고성능 '스포츠 모드'로까지 무단계로 변화시킬
수 있어 최적의 고성능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기어 변속점이 현재 운전 스타일과 도로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아주 짧은 기간내에 귀하께서는 시스템에 대한 감을 잡고, 가속페달만 사용하여
기어변속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파워 4까지의 접지력
911 Carrera 4 모델의 특징인 4륜 구동 시스템은 비스코스 커플링식 센터 디퍼렌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독창적인 장치는 앞 차축과 뒤 차축에 토크를 정확한 비율로 자동 분배합니다. 또한 각 차축의 회전

속도의 차이에서 발생하는 외부적 요인에 의한 차이를 보정합니다. 커플링 자체는 외부 케이스와 센터

샤프트로 구성 되며, 바깥쪽 다판 디스크는 하우징과 그리고 안쪽 안판 디스크는 허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판 디스크 사이의 공간에는 점도가 높은 실리콘 오일이 채워져 있습니다.

앞 차축과 뒤 차축의 회전속도에 차이가 발생하면 실리콘 오일의 마찰 속성에 의해 토크는 빠르게 회전하는

다판 디스크측에서 느리게 회전하는 다판 디스크측으로 넘겨집니다. 최소한 5%의 구동 토크는 항상 앞

차축에 분배됩 니다. 정상 도로 주행시에는 그 비율이 약 35%까지 상승하며, 극한 상황(예: 젖어 있거나

굴곡이 많은 도로에서 접지력이 떨어지거나 코너링할 때 급격한 부하 변동시)에서는 40%까지 상승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911 카레라 4S 997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한만심 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