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범퍼+네오테크 서스+커스텀 배기 사운드 UP
2011년형 (2010년 9월 등록) 현대 제네시스 쿠페 200 터보 R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짜릿한 수동미션 차량임을
강조
》M&S 범퍼+네오테크 서스+커스텀 배기 등.. 튜닝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커스텀 배기
- 125,000km 실주행
- M&S 범퍼+네오테크 서스
- 오렌지펄 도색 후 레드 랩핑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강조 내역
- 3구 휀다
- 오일쿨러
- 파워쿨러
- 오픈흡기
- 언더코팅
- 경량 레일
- 통사이드댐
- 메인텍 매니
- 데피고패드
- 풀단열 작업
- 민짜 트렁크
- 대용량 인터쿨러
- 퍼지킷 (작동 잘됨)
- 모모핸들 퀵릴리즈
- 신쿱 개조 HID 타입
- 커스텀 유압 사이드
- 엔진 오버홀후 8,000km 주행
- 커스텀 배기 앤드 JSR 가변 배기
- 시스템 슈퍼소닉 VER2 블로우밸브
- 그리디 프로펙 신형 부스트 컨트롤러
- 오렌지펄 올도색 후 레드 색상으로 랩핑
- 브레이크 패달 브라켓 가공 높이 하단 이동
- 커스텀 라지에이터(G70 3.3 라지에이터 사용)
- 이모텐션알 휠 9,5j 허브 20미리 작업(신품 작업)
- bride버켓시트(운.조 조절 가능) 4점식 벨트 (운,조)
- M&S 하이퍼지 프론트 범버 M&S 리어범버 버젼 1
- 네오데크 스포츠 풀옵 서스 감쇄력 캠버 조절 타입
- 제크노바 하이 그립 245-35-18 인치 리어 265-40-18 신품
- 발레오 트윈 클러치 터빈 작업과 동시에 신품 작업 타각킷 스테이지 3 순정LSD 강화 짱짱합니다 .
- 터빈 엑스카르고 XT30 (XT26 터빈 카트리지 이상으로 2월초 XT30 신품 교환) 교환후 2천키로 주행
▶정비 내역
- 오일팬 교환
- 오일리턴 라인 점검
- 철니뿔 체결식으로 교체
- 티알웨스트 게이트 호스 메쉬 호스
- 호스 이탈로 인한 오버 부스트 방지
- 메쉬 호스 교체. 엔진룸 호수류 싹 교체
▶현대차, 정통 스포츠카 `제네시스 쿠페'
세계 유수 브랜드의 고급 스포츠카처럼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한 제네시스 쿠페는 전후 차량 중량을
55대 46으로 배분해 가속 발진 성능과 조종 안정성을 높였다고 현대차는
강조했다.
V6
3.8 람다 엔진을 탑재한 380 GT 모델은 최대출력 303마력에 최대토크 36.8㎏.m이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 시간이
6.5초이다. 2.0 쎄타 TCI 엔진을 쓰는 200 터보 모델은 최대출력 210마력,
최대토크 30.5㎏.m를 구현하며 시속 100㎞
도달시간은 8.5초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