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9 도요타 아이고 1.0 5도어

19년 00월식 69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km/ℓ

  • 최고출력

    72마력

  • 최대토크

    9.5kg.m

  • 배기량

    998cc

  • 제로백

    15.2초

  • 구륜방식

    전륜 FF

  • 타이어

  • 공차중량

    0kg

  • 길이

    3,465mm

  • 너비

    1,615mm

  • 높이

    1,46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9년식 도요타 아이고 1.0 5도어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독특한 디자인 매력만점 경차임을 강조

》69km 무주행 신차느낌 그대로의 상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69km 무주행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효율적인 연비+독특한 디자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도요타 뉴 아이고..

토요타 아이고는 일반적인 소형차 그 보다 더 작은, 우리로 치면 경차로 분류된다. 그도 그럴 것이 108, C1과

함께 3.5m가 안되는 짧은 전장과 1.6m 남짓한 전폭 그리고 2.4m도 되지 않은 짧은 휠베이스를 갖춘 차량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고는 연간 8만 대 이상의 판매를 이어온 인기 모델이다.

 

 

이러한 특성은 역시 독특한 디자인이 한 몫한다. 2019 아이고에서도 볼 수 있는 아이고만의 독특한 디자인은

대중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하다. 야리스를 닮은, 그리고 X 형태의 실루엣을 강조한 전면 디자인을 앞세워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측면은 108이나 C1과 유사한 모습이지만 제법 날렵한 라인을 더해 1,615mm의 비교적 높은 전고를 깔끔하게

다듬는 모습이다. 한편 후면 디자인 역시 상당히 강렬한 편인데 마치 핫해치의 감성이 돋보이는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볼륨감을 강조한 후면 범퍼로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아이고의 보닛 아래에는 3기통 1.0L 가솔린 엔진이 자리한다. 작은 엔진이지만 듀얼 VVT-i 등 토요타의 주요

엔진 기술을 적용하고 유로 6.2 규제를 충족하는 고품질의 엔진이다. 이 엔진은 기존의 아이고 대비 한층

개선된 열효율과 냉각 성능 그리고 구조적인 변화를 통해 한층 우수한 출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5단 수동

변속기와 X-시프트로 명명된 최신의 수동 기반 자동 변속기를 통해 우수한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확보했다.

 


실제 아이고는 최고 출력 72마력을 내 정지 상태에서 13.8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하고 최고 속도

역시 160km/h까지 확보했다. 기본 사양과 에코 사양 그리고 X-시프트 사양 모두 유럽 내 기준으로 리터당

19~20km를 웃도는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한다.

 

 

아이고의 실내 공간은 작다. 차량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당연한 일이다. 그 때문에 아이고는 하나의 클러

스터로 계기판을 꾸리고 주변과 클러스터 안쪽에 추가적인 게이지와 디스플레이 패널을 더해 주행 정보를

전달한다. 여기에 특별한 기능 버튼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심플한 스티어링 휠과 간소하게 마련된 센터

페시아가 호흡을 맞춘다. 다행이라고 한다면 센터페시아의 디스플레이 패널은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물리 버튼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기능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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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도요타 아이고 1.0 5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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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원창호 인증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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