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두7602

2008 마쯔다 MX-5 2.0 로드스터 하드탑

08년 06월식 68,000 mi 가솔린
[만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I4

  • 연비

    11.5km/ℓ

  • 최고출력

    168마력

  • 최대토크

    19.3kg.m

  • 배기량

    1,992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05/50/17

  • 공차중량

    1,167kg

  • 길이

    3,995mm

  • 너비

    1,720mm

  • 높이

    1,24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8년 6월식 마쯔다 MX-5 2.0 로드스터 하드탑 모델을 판매합니다.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mi 실주행으로 좋은 컨디션

》휠+서스+배기+스포일러 등 각종 튜닝,드레스업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68,000mi 실주행

- 멋스러운 블루 바디

- 시원한 하드탑 오픈에어링

- 철저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정비내역

- 부동액 교체

- 미션오일 교체
- 점화 플러그 교체

- 파워핸들오일 교체
- 디퍼런셜오일 교체

- 브레이크 오일 교체

- 디퍼런셜 오일: 야코

- 뒤 브레이크 패드 교체

- 미션오일: 파워클러스터
- 앞 브레이크 디스크, 패드 교체

- 썬팅 앞 70% SK 최고급 열차단 썬팅

- 드라이브 밸트, 텐션베어링, 아이들베어링 교체

- 측면과 후면 코니카 미놀타 CT 40% 열차단 썬팅
- 엔진부터 미션 샤프트 디퍼런션 리데나 모두교체

- 엔진오일: 파워클러스터 라이트 5w-30 (5000km마다 교체)

 

▶튜닝내역

- KnN 흡기 필터

- GVN st 디퓨져

- 덕스테일st 스포일러

- 클러스터톡 블루투스

- 마그나 플로우 배기 [중간부터 뒤까지]

- JASS 로우 다운 시트 포지션 킷 [운전석]

- 루온 HUD (속도계가 마일표시라 굉장히 편함)

- NC3 컨버젼 앞 범버 [카본 및 GT립 추가 장착]

- 테인 플럭스 일체형 서스 감쇄력,차고 조절가능

- 워크 마에이스터 S1 정품 18인치 앞 8.5j 28 뒤 9.5j 37

 

▶판매자의 한마디

마쯔다, MX5-NC GT, 2008, 2000cc 오토 모델 2018년 인수 후 현재까지 주행하고 있습니다.
MX5 시리즈 중 3번째 모델의 NC GT옵션의 하드탑 풀 옵션입니다.

인수전 차량의 문제점(누유) 및 기타 소모품 문제를 확인 후 인수를 하였고, 인수 후 틈틈이 순정상태의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서 아낌없이 정비해온 차량입니다.

년식 대비 누유상태는 심하지 않았지만 직접 정품 새거로 모든 리데나 교체 후 누유 1%도 없습니다.
엔진 및 배선 부분은 순정 상태에서 과도한 튜닝이나 배선따기 등 전혀 없는 순정을 유지중입니다.

현재 살짝 과한 휠 옵셋이지만 MX5 전시리즈 중 NC 모델만 5홀 PCD114.3입니다.
휠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은 것도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교체된 부분의 순정품 모두 보유 하고 있습니다. 1톤 트럭 1대분 정도 됩니다.
소유 중에는 항시 고급유만 주유하였습니다.

 

인수 후 1부터 10까지 모든 작업은 직접 매뉴얼 참고해서 작업을 했고, 확인을 원하신다면 개인 블로그에 현재까지의 모든 작업기가 포스팅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인 소모품 오일교체도 모두 직접 작업 하였구요, 늘 사용하던 파워클러스터 제품을 쭉 사용했습니다, 오일 교체시 항상 첨가제도 추가로 넣어주었습니다.

 

하드탑 오픈카로 소프트탑 보다는 조금 더 관리가 편리하고 오픈 시 약간의 퍼포먼스도 멋집니다.

MX5 시리즈 중에는 제일 큰 바디를 가지고 있는 차량이지만 하체 셋팅은 원하는 데로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고 와인딩에서도 재밌는 주행을 보여주는 차량입니다.

 

세컨카 주행으로 비 소식에는 최대한 주행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그냥 반짝이는 걸 좋아해서

더러워지는게 싫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튜닝 된 모든 제품도 모두 신품입니다. (휠 제외하구요. 늘 갖고 싶었던 휠이기에..)
적당한 배기음, 적당히 무르지 않은 서스와 차고 음악을 위한 블루투스 등등 터프한 주행보단 홀로 또는 와이프와 드라이브 용도로 적당히 튜닝을 한거 같습니다.

광택작업 후 개인 손세차만 해왔으니 도장면도 년식이 느껴지기 어렵게 광택도 좋습니다. 물론 엔진룸과 실내도

컨디션 좋습니다. 이 차량으로 본인 웨딩카로도 활용했지만 그 장식도 손수 만들고 도장면에 손상없게 제작해서

사용했을 정도로 아끼던 차량입니다.

 

앞 범버는 주차된 차량을 후진으로 범버를 파손시켜 NC3 버전으로 교체를 한거구요.
조수석 과 운전석 뒷 휀다는 문콕을 당하는 걸 매번 보는 앞에서 발생한거라 모두 상대방 보험 처리로 도장을

하였고 그 외 사고는 없습니다. 차량은 언제든지 볼 수 있고, 차량 확인을 위해 리프트도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

사고유무는 인수 후 무사고 조수석 앞 휀다, 운전석 뒷 휀다 상대방 문콕으로 보험처리 도색 양도전에도 무사고.
위 차량은 개인위탁 매물이며 현직 정비사 관리로 누유,누수 한방울없는 초 민트급 차종입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마쯔다 MX-5 2.0 로드스터 하드탑
차량번호 53두7602
판매자 조성진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