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7 쉐보레 올 뉴 카마로 SS 6.2 V8

16년 09월 (17년형) 45,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6.2 V8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7.8km/ℓ

  • 최고출력

    453마력

  • 최대토크

    62.9kg.m

  • 배기량

    6,162cc

  • 제로백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40/20

  • 공차중량

    1,715kg

  • 길이

    4,785mm

  • 너비

    1,895mm

  • 높이

    1,35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7년형 (2016년 9월 등록) 쉐보레(국산) 카마로 SS 6.2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453마력 6.2L V8 고배기량 넘치는 힘

》현금차량/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카본 파츠 및 ZL1 앞범퍼 튜닝 차량임을 강조
》아크라포빅 머플러팁+배기 작업 완료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45,000km 실주행
- 에멜랄드 그린 바디

- 6.2L V8 엔진 스포츠카

- 카본 파츠+ZL1 앞범퍼
- 배기 사운드 업그레이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썬루프/HUD/패들쉬프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강조 내역
- 유리막
- 견인고리
- 어택배기

- ZL1 앞범퍼
- 알에스칩 장착
- 루버 리얼 카본
- 데루등 뒷데루등
- 신품 리얼카본립댐
- 아크라포빅 듀얼팁
- 리얼카본 카나드윙
- 사이드 오닉스 풀셋  
- 엑스파이프 직관작업

- 신품 리얼카본 트렁크
- 스마트키 스팅어키 개조

- 보렘보gt 6P 뒤 리어 확장
- 배기 작업 완료 구변완료
- 렉사니 20인치 역조마차휠

- 신품 리얼카본 타노스 본넷
- 신품 범블비 리얼카본 휀다
- 신품 리얼카본 타노스 디퓨저 
 -신품 리얼카본 범블비스포일러
- 스팅어키 개조  보조키 카마로키
- 신상 리얼 카본 타노스 프론트 댐
- 에어서스 통 케이스 레인보우 엘이디 작업
- 에메랄드그린 블루 크롬랩핑 랩핑 세겹 속은 래드크롬
- 프로에어 에어서스 4채널 메모리 리모컨 블루투스 (풀옵션)

▶판매자의 한마디

그외 튜닝내역이 소소하게 많은대 기억나는것만 썼습니다.

무사고 현금차량입니다 랩핑지 사고가 있어 미수선 비용이 좀많이 잡혀있습니다.

 

그외에는 무사고 차량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마로 특정상 튜닝도 너무 많이

되어있으며 랩핑지도 3겹이다보니 미수비용이 꽤 많이 나옵니다 살짝만 긁혀도.

출퇴근용으로 타는차량이라 키로수 소폭 증가중입니다.

 

컨버터블 대차 환영 그외대차도 문의주세요. 쿨거래시 네고 당연히 가능합니다.

꾸미는걸 너무 좋아해 이번에  모터쇼까지만 나갈려다가  정리시기가 맞는거같아 내놓습니다.

 

▶질주본능 저격...가성비 끝판왕 '카마로SS'
쉐보레의 스포티 쿠페 카마로(Camaro)의 2016년형 모델의 고성능 버전으로 카마로 SS가 등장했다. 사실
그 동안 나왔던 역대의 모든 세대의 카마로는 고성능 모델로 SS버전을 가지고 있었지만, 국내에는 수입
되지 않아 ‘그림의 떡’ 이었다. 그런데 이제는 국내에서도 고성능 모델이 시판되기 시작하였다.
 

 
다운포스 향상을 위해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외관 디자인은 강인하면서도 날렵한 스프린터의 근육을
떠올리게 한다. 전면부에는 V자 형태의 돌출형 프론트 그릴이 중심을 잡았으며, 양 옆으로 HID 헤드램프와
시그니처 LED 주간주행등이 자리 잡았다.
 
퍼포먼스를 위해 태어난 카마로 SS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디테일도 곳곳에 배치되었다. 1970년대부터
카마로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던 방패 모양 뱃지를 다시 적용해 아메리칸 머슬카로서의 상징성을 더했다.
후면에는 스탠션 타입 스포일러(Stanchion Spoiler), 대구경 듀얼 머플러가 장착되었다. 휠은 20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을 선택했다.
 

 
인테리어는 운전자 중심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목표로 했다. 1세대 카마로의 디자인 콘셉트를 계승한
카마로 SS의 실내는 고급스러운 품질의 마감 소재와 가죽을 활용해 한층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운전석 전면에는 8인치 컬러 슈퍼비전 클러스터가 자리 잡았으며, 총 4가지의 주행 모드를 제공하는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Drive Mode Selector)도 탑재되었다. 여기에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4가지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는 앰비언트 라이팅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한다.
 

 
카마로SS는 8기통 6.2L 엔진에서 최대출력 453마력, 최대토크 62.9 kg.m의 성능을 제공한다.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통해 레이싱 서킷과 일반 도로에서폭발
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주행성능을 뒷받침하기 위해 초당 1,000번 이상 노면의 상태를 파악해 댐핑을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과 고성능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독립식 5링크 서스펜션,
후륜 브레이크의 독립적 컨트롤을 통해 코너링 제어력을 최적화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Torque Vectoring Sys
tem) 등을 적용해 빼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90kg의 체중감량도 이뤄냈다. 그 결과 카마로 SS는 정지 상태에서 약 97km/h(60mph)까지 4초 만에 주파하는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안전사양도 강화되었다. 차세대 플랫폼의 고강성 차체 프레임은 고급 알루미늄 판넬을 사용해 안전성을
유지하며 충돌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한다. 운전석, 동승자석 등을 포함한 8 에어백도 기본으로 갖췄다.
 
아울러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변경 경고시스템, 전자제어 주행 안전 시스템,
후방 카메라 등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향상시켰다.
 
각종 편의사양도 갖췄다. 쉐보레 마이링크를 기반으로 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해 애플 카플레이,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등을 갖춰 탑승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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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쉐보레 올 뉴 카마로 SS 6.2 V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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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유건구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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