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8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3.0 TD6 HSE 럭셔리

18년 08월식 13,946 km 디젤
[판매완료]

시세 3,600 ~ 3,800 만원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3.0 V6 터보 디젤 커먼레일

  • 연비

    9.4km/ℓ

  • 최고출력

    258마력

  • 최대토크

    61.2kg.m

  • 배기량

    2,993cc

  • 제로백

    8.1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55/55/20

  • 공차중량

    2,500kg

  • 길이

    4,970mm

  • 너비

    2,000mm

  • 높이

    1,850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8년 8월식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3.0 TD6 HSE 럭셔리 모델을 판매합니다.

》풀옵션/전국 최저가 판매를 강조
》넉넉한 실내,적재공간으로 실용만점의 패밀리 SUV

》오프로드 성능 좋은 4륜구동+파워풀한 6기통 디젤 엔진 탑재

▶본 차량상태..
- 풀옵션
- 전국 최저가
- 13,946km 실주행

- 고급스러운 브라운시트
- 선호도 높은 화이트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 오프로드 성능 좋은 패밀리 레저 SUV
- 힘+효율 겸비한 258마력 6기통 디젤 엔진

 

▶판매자의 한마디

레져끝판왕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판매합니다.


디스커버리5 3.0 TD6 HSE 럭셔리 중고차판매

뒷자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뒷자석 통풍,열선시트까지 완전 풀옵션 모델

 

2018년 8월 13,946km 실주행 차량
조수석 뒷쪽 휀다쪽 사고로인하여 차주 인수거부로인한 보험이력 등재(전손이력)

 

리스에서 이번 사고건으로 현금전환 진행됩니다. 손상부위 크게 먹지않아서 상태 양호하다고 생각됩니다.
모든 점검 끝낸 상태 판매 진행됩니다. 따뜻한 금액으로 판매합니다.

 

동급 중고차시세 7,500만원선 더 비싼시세도 있습니다.판매가 6450만원
대차 및 중고차 할부 모두 가능하며 후미측면사고라서 메리트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사고수리 완료후에 모든 경정비 또한 완료된 상태 입니다. 바로 출고 가능 합니다.
백번의 말보단 실물로 보시고 판단 해주시기 바라며 어떻게 수리가 되었으며 어떻게 관리가 되었는지

히스토리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저희업체는 차량 경/공매를 통하여
고객님들께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차량을 매매 하고 있습니다.

1급공업사와 튜닝샵 멀티샵을 모두 한번에 하고 있어 차량 셋팅과 수리 등등 모든 것을 한번에 하고 있습니다.
차량 판매시 사고유무 및 보험이력을 고지함으로써 보다정직 하고 신뢰성 있게 고객님들께 신용으로 보답 하고

있습니다.

차량 거래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저희 자사A/S 처리를 통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시던 차량과 대차도 가능하여 금전적인 손해를 보시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량 구매후 튜닝 및 다른 셋팅을 원하시면 국내 최저가로 가능합니다.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SUV" 디스커버리 5세대..
랜드로버의 대표 모델인 디스커버리가 8년만에 5세대 모델 ‘올 뉴 디스커버리’로 돌아왔다. 1989년 첫 출시돼
28년 간 글로벌 시장에서 120만대 이상을 팔며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돼 ‘다재다능’이 가장 잘 어울리는 차로 다시 태어났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외관부터 완전히 달라져 있었다. 디스커버리는 1~4세대 모델까지 각진 모습이 상징이었다.
고집스럽게 각진 모습을 유지해왔다. 하지만 5세대 모델은 디스커버리라기 보다는 상위 브랜드인 레인지로버처
럼 유선형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트렁크쪽 C필러가 솟은 모습 정도만 이 차가 디스커버리임을 알리고 있을
정도로 새로워졌다.
 

 
외관뿐 아니라 뼈대도 새롭게 갖췄다. 기존 강철 프레임 차체 대신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를 택했다. 강철
프레임을 버리면서 디스커버리4와 비교해 480㎏가량 무게가 줄어 주행 능력은 물론 연비까지 잡았다. 엔진도
새로워졌다.
 

 
최고출력 240마력 2.0ℓ, 최대 토크 51.0㎏·m의 SD4 인제니움 디젤 엔진과 258마력 3.0ℓ TD6 터보차저 디젤 엔진
이 적용됐다. 여기에 8단 자동 변속기가 조화를 이뤄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디젤 SUV라면 소음이나 진동
이 많이 느껴지는데 진동소음(NVH) 부분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써서 실내는 고요한 클래식 공연장 같은 느낌이
었다. 
 

 
올 뉴 디스커버리의 가장 큰 특징은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이었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특설 행사장에 차량 성능을 시험할 수 있는 각종 구조물을 들여와 코스를 만들고 차량 성능을 시험했다. 운전
자가 변속기 옆에 위치한 다이얼을 돌리면 잔디, 자갈, 눈길, 진흙, 모래 등 다양한 노면 상황에 맞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드에 따라 엔진과 변속기, 서스펜션, 제동장치 등은 환경에 가장 적합한 상태로 바뀐다. 
 

 
각종 편의장치도 운전자를 흡족하게 한다. 탑승자가 승하차 시 차량의 높이가 최대 4㎝까지 낮아지는 ‘오토
액세스 하이트’ 기능이나 2열과 3열까지 원터치 방식으로 접을 수 있는 전동식 인텔리전트 시트 폴딩은 프리
미엄 SUV임을 확인시켜준다.

 

리모트 프리미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시트 배열을 미리 설정하는 기능이 세계
최초로 적용되어 차원이 다른 첨단 기술로 실용성의 지평을 넓혔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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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3.0 TD6 HSE 럭셔리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최민수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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