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풍부한 옵션 탑재/2.0L 6기통 엔진 세단
2007년 8월식 GM대우 토스카 L6 2.0 SX 일반형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2.0L 6기통 엔진 탑재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158,000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성능점검 완료
- 6기통 엔진 탑재
- 158,000km 실주행
- 고품격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GM 대우 토스카
매그너스의 풀 스킨 체인지 차종으로, 2005년 12월부터 생산되어 2006년 1월
18일부터 대한민국에서
판매가 시작되었다. 개발명은 V250으로, 이전 차종인 매그너스의 개발명인 V200의 마이너 체인지
계획에
의하여 개발되었음을 알 수 있다. 대한민국산 중형차 최초로 직렬 6기통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었다.
출시
당시에는 직렬 6기통 2.0ℓ 가솔린 엔진과 직렬 6기통 2.5ℓ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었으나, 이후 직렬
6기통 2.0ℓ LPG 엔진과
직렬 4기통 1.8ℓ 가솔린 엔진, 직렬 4기통 2.0ℓ 디젤 엔진 등이 더해졌다. 1.8ℓ 가솔린
엔진과 2.0ℓ 가솔린 엔진 및
2.0ℓ LPG 엔진에 5단 수동변속기가 기본 사양이고, 1.8ℓ 가솔린 엔진과 2.0ℓ LPG
엔진에는 4단 자동변속기가 선택 사양이다.
5단 자동변속기는 2.0ℓ 가솔린 엔진의 선택 사양으로, 이는
대한민국산 2.0ℓ 가솔린 엔진이 얹혀진 중형차로는
최초이다.
2008년 1월 24일에 1.8ℓ 가솔린 엔진과 2.0ℓ LPG 엔진을 제외한 모든 엔진에 6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며,
프리미엄 6라는 서브 네임이 더해졌다. 2009년형 이후로 2.0ℓ LPG 엔진에도 6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었다.
1.8ℓ
가솔린 엔진은 라세티 프리미어의 1.8ℓ 가솔린 엔진 탑재와 동시에 단종되었다.
2009년 11월 16일에는 가죽 시트와
도어 트림에 블랙 계열의 투톤 컬러와 무광 블랙의 센터페시아, 전 좌석
열선 내장 시트 등이 적용된 익스클루시브가 라인업을
추가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