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16 벤츠 C클래스 4세대 C63 S AMG

16년 09월식 49,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4.0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 연비

    8.6km/ℓ

  • 최고출력

    510마력

  • 최대토크

    71.4kg.m

  • 배기량

    3,982cc

  • 제로백

    4.0초

  • 구륜방식

    후륜

  • 타이어

    245/35/19

  • 공차중량

    1,835kg

  • 길이

    4,735mm

  • 너비

    1,840mm

  • 높이

    1,43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16년 9월식 벤츠 C63 S AMG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인디오더 시트 적용/신품 타이어 PS4S 장착

》510마력 고성능 AMG 퍼포먼스 세단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49,000km 실주행

- 부메스터 오디오

- 인디오더 브라운시트
- 선호도 높은 화이트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 510마력 V8 바이터보 AMG 퍼포먼스

- 옵션으로 네비/파노라마/감지센서/어라운드뷰/패들쉬프트/전동,열선,메모리시트 등..

 

▶벤츠 뉴 C63 AMG S
인디비주얼(indivisual), 컴포트(Comport), 스포트(Sport), 스포트플러스(Sport+), 레이스(Race). 메르세데스
벤츠 AMG C63 S에 적용된 주행 모드다. 이 가운데 '레이스' 모드를 놓으면 전자식 주행 안전장치가 작동을
멈추고 모든 움직임은 오로지 운전자가 제어한다. 극강의 고성능 모드여서 드라이빙 몰입도는 단연 압권이다.
 
물론 컴포트로 돌아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 배기음이 크게 줄고, 승차감도 편안해진다. 이 때 역동적 주행의
아쉬움이 남으면 배기음 증폭 스위치를 누르면 된다. 승차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배기의 음질과 음량은 사운드(Sound)의 즐거움을 준다.
 
컴포트 모드는 한 마디로 도심에서 평범하게 주행할 때 사용하면 되고, 스포트플러스나 레이스 모드는 언제든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AMG C63 S를 '이중적인 세단'으로 부른다. 일상의 편안함은 물론 서킷도 공략이
가능해서다. 

 


 
V8 4.0ℓ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 510마력이다. 476마력의 C63과 엔진은 동일하지만 'S'라는 글자에 어울리도록
출력은 더 높였다. 먼저 컴포트 모드를 경험하면 여느 편안한 세단과 다르지 않다. 물론 승차감은 단단한
편이지만 스포트로 모드를 바꾸면 승차감의 변화는 손쉽게 체험할 수 있다.
 
나아가 스포트플러스를 선택하면 모든 움직임이 가속페달과 스티어링 휠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우렁찬 배기
사운드와 함께 순식간에 속도가 오르고, 레이스 모드로 변경하면 모든 게 달라진다.
 
오로지 달리기를 위한 제품이라 해도 손색이 없다. 다양한 주행 모드가 주는 장점이 분명해서다.
게다가 뒷좌석 공간도 넉넉한 편이어서 2인승 또는 외형적으로 화려함을 추구한 정통 스포츠카 부럽지 않다.
 
또한 배기사운드와 패들시프터를 통한 변속 느낌도 훌륭하다.
AMG가 별도로 개발한 MCT(Multi ClutchTechnology) 방식의 7G트로닉은 변속 타이밍이 빨라 스포츠 드라이빙
때 만족감을 높인다. 패들시프터에 반응하는 속도 또한 빨라서 우렁찬 배기음을 들으려고 다운시프팅을 하면
즉각 반응한다.
 

 
AMG C63은 스포츠카 마니아 사이에서 꽤 인기가 높은 차다. 2인승 포르쉐 등은 실용성 면에서 세단을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이다. 편안함과 고성능을 모두 가진 세단의 일상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게 C63의
장점이다. 그런데 그들 중에서 보다 강력함을 원하는 사람이 있었고, AMG는 C63 S 버전을 내놨다.
 

 
하지만 C63 S도 잠재된 성능을 감안하면 외형적으로 크게 시선을 끌지 않는다. 그래서 아쉬움을 표현하는
사람도 있지만 AMG는 메르세데스 벤츠라는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고성능 허기를 달래주는 역할에
충실할 뿐이다.
 

 
그리고 AMG를 찾는 소비자의 특징은 화려하지 않되 언제든 발톱을 드러내는 성격의 제품을 원한다.
C63 S는 그런 측면에서 편안함과 극강의 고성능으로 만족을 줄 수 있는 차다. 가격은 1억2,690만원이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벤츠 C클래스 4세대 C63 S AMG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박성욱 인증딜러
신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