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극희소 닛산 S14 후기형,수동 드리프트 머신
1994년식 (2006년 1월 등록) 닛산 실비아 2.0 쿠페 모델을 판매합니다.
》수동미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소장가치 넘치는 S14 후기형 실비아 쿠페
》정각자 정넘버/400만원 상당 부품보유/퍼스널 스티어링
휠
》M7 오일로 관리/360마력 상당 드리프트 세팅 (풀 구조변경 완료)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수동미션
- 소장가치 ↑
- 무사고 운행
- 105,000km 실주행
- 포스넘치는 블랙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360마력 상당 드리프트 세팅
- 튜닝 및 드레스업 구조변경 완료
▶강조내역
- 타각킷
- 2WAY LSD
- 유압사이드
- M7 오일 관리
- SSR SP1 정품
- 정각자,정넘버
- GT PRO RS 터빈
- 쿠스코 롤케이지
- 퍼스널 스티어링 휠
- 가나도르 사이드미러
- BCL 정품 GT 스포일러
- 400만원 상당 부품 보유
▶S14 간략 소개..
전기형과 후기형의 가장 빠른 구분법은 헤드라이트의 형상. 모난 곳 없이 두루뭉술하면 전기형, 각진 형태면
후기형이다. 전체적으로 곡선이 많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실제보다 차량의 덩치가 커 보이게 하는 디자인을
채용. 실제로도 차 크기가 S13보다 전체적으로 커졌다. 수출 시장에서는 판매가 급감했던 반면 일본 내에서의
수요는 높아 단종 때까지 지속적으로 생산되었다.
다만 일본 거품경제가 가라앉으면서 S13처럼 희대의 히트작으로 남지는 않았고, SUV 등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실비아같은 스페셜리티 쿠페의 인기는 내리막길로 접어들었다. 트림 패키지 중 클럽(Club) 라인은 이 세대부터
사라졌고, Q's와 K's 에어로 패키지만 남게 되었다.
S13에 이어 꾸준히 SR 엔진을 달고 나왔으며 이번에는 VCT를 장착한 개량된 SR20DET를 기본으로 해 이전보다
출력이 상승하였고, 여기에 더 큰 Garrett사의 T28 터보가 추가되었다. 북미에서의 인기는 당시 미적지근했으나,
현재는 일본제 스포츠카 애호가들에게 수요가 높아 전기형과 후기형을 지칭하는 일본어 단어를 그대로 따와
S14 Zenki/Kouki로 부를 정도로 중고 실비아를 불티나게 긁어모으고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