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고/짧은km/순정 GT2 파츠/소장가치↑ 쿠페
2003년식 (2008년 3월 등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 합니다.
》최대출력 550마력 터보 스포츠카
》순정 GT2 파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트러블 없는 명품 메츠거엔진-내시경 확인결과
스크레치없음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67,000km
실주행
- 순정 GT2 파츠 장착
- 짜릿한 고성능 터보 퍼포먼스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최근 케미컬류 교환/타이어 신품 장착
▶강조내역
- 리어범퍼
- RAID핸들
- 스포츠배기
- 프론트범퍼
- GT2-순정휠
- GT2-스포일러
- 포르쉐996gt2 컨버젼
- 550마력 출력으로
맵핑.인터쿨러.터빈 교환
▶판매자의 한마디
996터보 팁트로닉 무사고 차량 판매 합니다 제가 3번째 차주로 손마니 안탄 차량입니다
포르쉐는 수리.부품이 비싸기에 사고가
났다하면 전손이나 수천만원 수리비가 잡히는데
보험이력 290이 전부 입니다.
국내 996터보중 이정도 짧은 키로수에 히스토리 깨끗한 차량은 보시기 힘들실겁니다 최근
1500이상 들여 베스트컨디션 만들어 놓았습니다. 996.997에서 제일 걱정되는 스크레치랑 상관
없는 메츠거 엔진이지만 가끔 스크레치난 차량이 있다기에 혹시나 싶어 내시경 확인하니
전혀 1도 문제가 없습니다.
프론트-하체전부 신품교체, 워터펌프부터 라인 전부 신품 교환 에바, 송풍구라인 전체 리빌드
내/외장 전부 유명한곳에서 풀복원
더자세한건 내역서.작업사진 있으니 문의주세요
▶5세대 코드네임 966
996은 여태까지의 911을 뒤집어엎었다. 종전까지의 공랭식 엔진은 더 이상 성능과 연비 향상이 어려웠고
, 엔진 특성이 너무 매니악해 새로운 고객창출이 안 돼서 판매량도 정체되고 있었다. 거기에 결정적으로
소음과 배기가스를 포함한 대대적인 환경규제 때문에 더이상 유지하기 힘들어서, 반발을 감수하더라도
나름 야심차게 DOHC 수랭식 엔진을 채용했다.
게다가 디자인 면에서도 초대부터 내려온 작은 전통이라 할 수 있는 대칭형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3스포크로 바뀌고 부품 공용화로 원가절감을 노려 아랫급 박스터의 대시보드와 헤드램프를 사용했다.
때문에 911의 상징이던 개구리 헤드라이트를 계란 후라이[21]로 만들어 버렸다는 등, 이 때문에 엔진이
바뀐거는 용서했던 포르쉐 골수 팬들로부터 가루가 될 정도로 까였다. 2002년에 헤드라이트가 터보 모델의
것으로 변경되었다. 거기에 토요타에게 생산비법 자문을 구해 슈투트가르트 공장의 공정을 개선해 기존보다
주문량을 2배 이상으로 늘렸고, 이는 박스터와 카이엔을 양산할때도 기존 996의 생산에 영향이 없이 충분히
소화가 가능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