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3 포르쉐 911 터보 996

08년 03월 (03년형) 67,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연비

    6.6km/ℓ

  •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57.1kg.m

  • 배기량

    3,600cc

  • 제로백

    4.9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25/40/18

  • 공차중량

    1,660kg

  • 길이

    4,435mm

  • 너비

    1,830mm

  • 높이

    1,295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3년식 (2008년 3월 등록) 포르쉐 911 터보 모델을 판매 합니다.

 

》최대출력 550마력 터보 스포츠카
》순정 GT2 파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트러블 없는 명품 메츠거엔진-내시경 확인결과 스크레치없음

▶본 차량상태..
- 직수입
- 오토미션
- 무사고 운행
- 67,000km 실주행

- 순정 GT2 파츠 장착

- 짜릿한 고성능 터보 퍼포먼스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컨디션 유지

- 최근 케미컬류 교환/타이어 신품 장착

 

▶강조내역

- 리어범퍼
- RAID핸들
- 스포츠배기

- 프론트범퍼
- GT2-순정휠
- GT2-스포일러
- 포르쉐996gt2 컨버젼
- 550마력 출력으로 맵핑.인터쿨러.터빈 교환


▶판매자의 한마디

996터보 팁트로닉 무사고 차량 판매 합니다 제가 3번째 차주로 손마니 안탄 차량입니다
포르쉐는 수리.부품이 비싸기에 사고가 났다하면 전손이나 수천만원 수리비가 잡히는데
보험이력 290이 전부 입니다.

 

국내 996터보중 이정도 짧은 키로수에 히스토리 깨끗한 차량은 보시기 힘들실겁니다 최근

1500이상 들여 베스트컨디션 만들어 놓았습니다. 996.997에서 제일 걱정되는 스크레치랑 상관

없는 메츠거 엔진이지만 가끔 스크레치난 차량이 있다기에 혹시나 싶어 내시경 확인하니

전혀 1도 문제가 없습니다.


프론트-하체전부 신품교체, 워터펌프부터 라인 전부 신품 교환 에바, 송풍구라인 전체 리빌드
내/외장 전부 유명한곳에서 풀복원 더자세한건 내역서.작업사진 있으니 문의주세요

 

▶5세대 코드네임 966

996은 여태까지의 911을 뒤집어엎었다. 종전까지의 공랭식 엔진은 더 이상 성능과 연비 향상이 어려웠고

, 엔진 특성이 너무 매니악해 새로운 고객창출이 안 돼서 판매량도 정체되고 있었다. 거기에 결정적으로

소음과 배기가스를 포함한 대대적인 환경규제 때문에 더이상 유지하기 힘들어서, 반발을 감수하더라도

나름 야심차게 DOHC 수랭식 엔진을 채용했다.

 

 

게다가 디자인 면에서도 초대부터 내려온 작은 전통이라 할 수 있는 대칭형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3스포크로 바뀌고 부품 공용화로 원가절감을 노려 아랫급 박스터의 대시보드와 헤드램프를 사용했다.

 

때문에 911의 상징이던 개구리 헤드라이트를 계란 후라이[21]로 만들어 버렸다는 등, 이 때문에 엔진이

바뀐거는 용서했던 포르쉐 골수 팬들로부터 가루가 될 정도로 까였다. 2002년에 헤드라이트가 터보 모델의

것으로 변경되었다. 거기에 토요타에게 생산비법 자문을 구해 슈투트가르트 공장의 공정을 개선해 기존보다

주문량을 2배 이상으로 늘렸고, 이는 박스터와 카이엔을 양산할때도 기존 996의 생산에 영향이 없이 충분히

소화가 가능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찜보기

찜하기

이미 한 차량입니다.

찜보기

공유하기

허위매물신고

차량정보 포르쉐 911 터보 996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정세영 개인
신고내용